생생정보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 고수의 부엌 용인 전대리457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57회 [고수의 부엌] - 3가지 맛을 한 번에 3종 피자 식당 정보


“저희 매장은 매일 아침 공수돠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손질하여 5성급 호텔에서 오랜시간. 근무햇던 요리사가 정성껏 요리하여 고객님의 식탁위에 선 보입니다. 1층엔 레스토랑 2층엔 카페! 오셔서 한번에 즐기세요”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3종 피자와 티본 스테이크를 잘하는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곳은 카페이자 레스토랑으로 은근히 아는 사람들만 가는 맛집이라고 말하니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생생정보 3종 피자#생생정보 티본 스테이크#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용인 전대리457#전대리457#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3종 피자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전대리 457 방문 후기 정보


영****


“2층 카페만 갔어요. 내부는 식물들이 많아 보기좋앟어요 야외 캐리비안 캠프장를 볼수도있고 야외 테이블도 많았어요. 조용하고 편한쇼파 굿이네요. 바질키우는 화분도있구 ㅡ 직원분이 서비스로 과자도 주셨어요. 서비스는 무조건 땡큐 아메5500원 라떼 6000원 라떼 맛있네요 주차장도 편해요.”


을지****


“2층 카페 이용했어요. (1층은 레스토랑) 실내 분위기는 무척 깔끔하고, 야외 테라스 좌석들도 넘 예쁘네요^^ 직원들도 친절해요.”

 

이렇게 이번 3종피자와 티본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정말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댕*


“직원 무척 불친절해요 설명듣고 메뉴좀 고르려고 했는데 무식쟁이 아줌마 취급하듯 메뉴고르고 부르라고 하면서 쌩~~가버리네요 점심때 다녀왔는데 지금까지 자존심이 상합니다. 버섯피자 바닥이 너무 타서 탄냄새 나고 파스타.스테이크.샐러드 맛은 있지만 모두 양이 적은편입니다.”


자이*****


“커피맛 괜찮고, 위치도 좋고... 인테리어만 덜 조잡하면 참 좋을텐데ㅠㅠ 넓고 쾌적한 장점으로 한달에 한번쯤 들르는곳...”

 

하지만 이렇게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이렇게 서비스가 좋지 않으면 맛 역시 반감되기 마련이죠.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ㅎ*


“여기 표시된 메뉴판과 실제 가게에서 주는 메뉴판은 많이 다르네요... 피자세트 구성도 다르고 햄버거는 메뉴판에 없었어요. 전대리피자가 시그니처라그래서 시켰는데 가격은비싼데 피자 구성은 그저그랬어요... 파스타는 맛있었는데 양이적네요ㅜ 메뉴는 나오는데 1시간넘게걸렸습니다..”


mam****


“처음가봤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랑 너무 예쁘게 잘되어있구 직원분들도 젠틀하시면서 너무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음료가 살짝 비싸긴했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싼값을 한달까?”

 

그리고 메뉴판이 좀 다르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 맛은 좋지만 양이 적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그 값을 한다는 사람도 있네요.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jxx****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다양한 화분이 너무 예뻐요 음료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 직원들도 친절하셨고 의자도 편안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다음에 이쪽 주변에 오면 꼭 다시 방문할 의향 있습니다 !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끌고오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오늘 만든 쿠키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용”


cka****


“가끔 지나가다 보여서 들려봤는데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프로!”

 

그리고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분들은 분위기가 너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재방문 할것이라고 말하네요.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커피***


“카페 분위기 좋아요. 커피도 완전 맛있고 비오는날인데 기분 좋아지는 분위기와 맛이였습니다. 젊은 사장님도 항상 너무 친절 하셔서 리뷰 처음으로 써요!”


dus****


“1층 에서 식사후에 2층 카페로 이동햇는데 1층이랑완전 다른분위기에 푸릇푸릇 힐링 제대로 할수잇는 뷰맛집 디저트맛집 음료맛집ㅠㅜ 진짜 음료도 색감이며 맛이며 너무 좋구 과자하나에도 이쁘게 플레이팅해주시는 섬세함이 있는 카페에여ㅠㅜ 진짜 대박 제발 찾아가주세여 진짜 하루 순삭입니다. 여기서 하루다보내도 진짜 아깝지가 않아여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까지좋스미다. 주차장도 넓고 쾌적해여 쵝오입니다.”

 

이렇게 이번 3종 피자와 티본스테이크를 파는 집을 말하는 분들은 정말 최고의 카페라고 말하면서 친절은 기본이고, 맛 역시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고수의 부엌에 나온 3종 피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생생정보 3종 피자#생생정보 티본 스테이크#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용인 전대리457#전대리457#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3종 피자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상세정보


상가명: 전대리 457


전화번호: 031-322-4577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457-3 전대리45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버섯피자 19,000원

전대리 457피자 34,000원

 

위와 같이 이번 피자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피자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해서 맛보고 싶어한다고 말하니 그 맛이 저역시 궁금해지네요.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생생정보 3종 피자#생생정보 티본 스테이크#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용인 전대리457#전대리457#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3종 피자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65

 

서민갑부 수족관 카페 갑부 아쿠아플래너 권태영 갑부 송파 아쿠아가든카페 위치

2021년 12월 21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63회 연 매출 100억 갑부의 피 땀 눈물로 만든 물멍 맛집 수족관 카페 정보 “이 카페는 요즘 대새로 떠오르는 물멍을 하기좋은 카페로 한번 가본 사람들

funch-mom.tistory.com

 

이번 3종 피자와 티본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자 카페를 보고 있으니 왠지 그냥 힐링하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워낙 피자를 좋아하는 아들을 둔 덕에 괜시리 애버랜드에 갔다가 방문할 것을 기약하며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나온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