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안산 10000원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팔곡동 팔곡가든 위치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5회 경기도 안산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정보


“이 집은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오래된 식당으로 아는 사람만 방문하는 그런 맛집이라고 한다. 특히, 오리고기를 메인으로 쌈밥의 맛이 좋은 식당이라는 평이 많다.”

 

이렇게 이번 안산편에는 백반집인지 정식집인지 모를정도로 한상 가득히 건강밥상을 내어주는 곳이 나온다고 하네요. 보는 사람들은 무조건 한번은 가보고 싶을 정도의 식당이라 말하니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안산 10000원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백반기행 안산#안산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안산 만원 오리 쌈밥정식 백반집#백반기행 안산 백반집#팔곡동 팔곡가든#팔곡가든#백반기행 안산 10000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집#만원 산채나물 쌈밥정식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팔곡가든 방문 후기 정보


여***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안산 팔곡동 오리고기 맛집~오리고기정식 1인당1만원인데 정말 나물반찬 푸짐하게 올려와요~자주가는집~^^”


강**


“진짜 진국을 맛난듯한 맛이었어요.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맛집이라니 그곳에서 남자사장님이 손수 재배하는 야채들도 신선해서 맛이있었지만 반찬들이 하나같이 모두 만족스런맛과 비주얼이었어요. 다시 꼬~옥 가고싶은 내마음에 쏘~~옥”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집이라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집이라는 평을 하네요.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Dus******


“한적한 마을에 오래된 식당입니다. 직접 야채를 키우고 직접 음식을 하는식당입니다. 멋스럽지는 않지만 맛은좋습니다. 시설이 낙후 되어 있고 위생상태는 좋아 보이질 않습니다. 식사 후 커피 및 매실차를 마당에서 한가로이 드실수 있는 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리고기가 주 메뉴인것 같은데 약간 질기게 나와서 먹기 힘들었습니다.”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은 오래된 노포라 말하고, 스스로 식재료를 재배해서 사용하는 곳이라고 말하며,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김**


“부추랑 버섯을 많이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불판위에 종이호일을 깔아 그 위에 재료를 올려주셨는데 밥을 볶아먹을땐 불편했습니다 오리 한판에 4만원 반찬은 셀프인데 가짓수가 많았습니다. 튀김이랑.. 오리요리는 호불호가 갈릴듯....”


새*


“쌈밥 반찬들이 정말 맛있고 꼭 외갓집에 가서 할머니가 차려 주신 음식처럼 정갈하고 특히 나물들이 정말 맛있어요!”

 

역시나 이번 쌈밥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너무 맛이 좋은 곳으로 외갓집 할머니의 손맛이라는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서**


“반찬들이 텃밭에서 기른 채소들을 무친 것이라 넘 맛있어요. 김치도 직접 담근 거라서 입에 착 붙어요. 가든인데도 일품요리와 함께 즐기는 산채정식 값이 10,000 원이라서 부담도 없어요.^^”


김**


“오리주물럭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나물 반찬이 많이 나오고, 나물 비빔밥도 해서 먹을수 있어서 더욱더 좋았어요.”

 

그러면서 이 집의 오리주물럭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은근히 나물 밥찬이 대단한 맛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더욱 많은 집이네요.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윤***


“오리전문인거 같은데 저흰 점심으로 가볍게 산채나물정식 먹었습니다. 나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면 좋을 듯 합니다. 전 괸찮은데 나물 안좋아하는 신랑은 또 오고 싶은곳은 아니라네요 고등어구이도 크고 전 나름 만족한곳이예요.”


박**


“넓은주차장과 오리백숙, 생선구이 비린내가 없음. 직접 텃밭에서가꾼 야채랑 쌈. 나물. 김치도 담그고, 밑반찬만 먹어도 배부를만큼 맛 갈지네요. 모임장소. 가족들 유아동반 연세있으신 분들도 다 좋아 할 음식입니다ᆢ.”

 

끝으로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은근히 이 집에 대한 애정을 보이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애정을 가지고 말할 정도로 좋은 식당이라 말하니 이번 백반기행 안산편에 소개된 만원 오리 산채나물 정식집을 가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이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안산 10000원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백반기행 안산#안산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안산 만원 오리 쌈밥정식 백반집#백반기행 안산 백반집#팔곡동 팔곡가든#팔곡가든#백반기행 안산 10000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집#만원 산채나물 쌈밥정식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팔곡식당


전화번호: 031-407-6200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팔곡2동 408-1


이용시간: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오리 산채나물 정식 10,000원

 

이렇게 이번 맛집을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내어주는 것이 놀라움으로 가득하네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안산 10000원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백반기행 안산#안산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안산 만원 오리 쌈밥정식 백반집#백반기행 안산 백반집#팔곡동 팔곡가든#팔곡가든#백반기행 안산 10000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집#만원 산채나물 쌈밥정식

 

안산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 백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31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 해물즉석떡볶이 맛집 마포 홍대씨부엉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0회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떡볶이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를 만들게 되었어요!! 홍대씨부엉은 욕같기도 하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안산 맛집으로 소개된 산채나물 정식집에 대해 나왔네요. 뭐 보기만해도 워낙 대단한 곳으로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는 평이 워낙 많으니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백반기행 안산편에 나온 만원 오리 산채나물 쌈밥정식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