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전설의 맛 영동 청학동 위치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0회 전설의 맛 100%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영동에서 유명한 집으로 자연산 버섯전골의 맛이 대단해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특히, 능어버섯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알아주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서는 영동군에 위치한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이 나오면서 이 집의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것 같아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생생정보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자연산 능이버섯전골#전설의 맛#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생생정보 전설의 맛 능이버섯전골#능이버섯전골#영동 청학동#청학동#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청학동 방문 후기 정보

 

kwa*****


“청학동에서 버섯육계장를 먹었어요. 식당에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버섯요리 음식점인데 육계장 육수도 진하고 내용물도 많네요.”


ph*****


“자연산 버섯음식 전문 음식 이전에 보약이며 청정의 맑고 깨끗한 민주지산과 물한계곡의 힐링여행은 덤이다.”

 

이렇게 이번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을 말하는 분들은 제대로 된 음식을 맛본다면서 버섯요리 전문점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fro****


“버섯전골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담백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인공적이지 않은 깊은 맛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내부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는 인상이었어요.”


돌***


“정말 너무맛있었어요 놀러가서 기분좋게 먹은곳이라 기분좋게 남겨봅니다~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이렇게 좋아하지 않는 음식도 담백하면서도 맛 좋게 먹을 수 있는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박**


“버섯이 싱싱하고, 반찬도 맛있고, 백숙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 날씨에 백숙이랑 맥주 한잔하면 캬... 최고”


bf****


“여기 능이 전골이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전골 국물이 진하고 생 능이향이 너무 좋아서 전골 포장도 추가로 또 해왔네요..^^ 음식들이 다 깔끔해서 반찬도 남김없이 먹었고 무엇보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세요~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역시나 이 집의 능이버섯전골을 추천받아 왔다는 분의 말로도 재방문이 당연한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쁜 식당이라합니다.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룰**


“진짜 백숙이랑 캬.... 아니 맛집 쩔어요 넘무 맛있어요 담에도 갈거에여”


cab*****


“친구들이랑 능이 백숙 먹었는데 향이 엄청 진해서 놀랐어요. 반찬도 너무 깔끔하고 닭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꼭 오고싶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번창하세요!”

 

그러면서 이 집의 자연산 능이버섯이 좋다 하는 분들이 많은만큼 백숙 역시 보통 맛이 아니라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싶은 집이라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pl***


“국물 맛이 진하고 버섯향이 느껴지는 맛임. 그러나 대자도 양이 적어서 3-4명이서 먹기에 많이 부족함. 식당 내부에 파리 같은 벌레들이 날아다녀서 위생에 좀 더 신경을 쓰면 좋을 듯 함.”


손**


“충북 영동 능이버섯 전골. 이지역 능이라고 합니다.. 능이향이 좋은 전골입니다..  59,000원 5명이 먹었네요.”

 

끝으로 이분들은 예전에 먹었는데도 능이의 향이 정말 좋은 전골을 먹었다면서 위생은 조금 그렇지만 버섯향이 보통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기 바쁘니 이번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생생정보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자연산 능이버섯전골#전설의 맛#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생생정보 전설의 맛 능이버섯전골#능이버섯전골#영동 청학동#청학동#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청학동


전화번호: 0507-1406-1837


주소: 충북 영동군 상촌면 임산리 326-12


이용시간: 매일 오전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자연산능이버섯전골 60,000원

 

위와 같이 이번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맛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이라는 평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생생정보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자연산 능이버섯전골#전설의 맛#생생정보 전설의 맛#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생생정보 전설의 맛 능이버섯전골#능이버섯전골#영동 청학동#청학동#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78

 

생활의 달인 속초 대게 손질 달인 식당 속초붉은대게수산 위치

생활의 달인 826회 2021년 올해의 달인 속초 대게 손질 달인 매장 정보 “이 집은 속초에서도 유명한 대게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에도 나올 정도로 제대로 된 대게를 빠르게 정확하게 손질해주는

funch-mom.tistory.com

 

이번 자연산 능어버섯전골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나오면서 굉장히 제 마음이 들뜨고 있네요. 솔직히 자연산 능이버섯은 제가 가을에 따서 먹는 것 외에는 안믿는 편인데 이렇게 제대로 된능이버섯을 넣은 전골집이 있다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괜시리 입맛이 다셔지는 식당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영동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