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빈대떡 육회 한상 소문의 맛집 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위치

2022년 1월 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9회 소문의 맛집 – 시장의 명불허전 코스! 빈대떡 육회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세트로 먹는 빈대떡과 육회의 궁합이 좋다고 한다. 특히, 술안주부터 시작해서 메인 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이렇게 빈대떡 육회 한상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후기가 궁금할 분들을 위해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빈대떡 육회 한상

 

#생방송투데이 빈대떡 육회 한상#빈대떡 육회 한상#소문의 맛집 빈대떡 육회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빈대떡 육회 한상집 위치#통큰누이네#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빈대떡 육회 한상집 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방문 후기 정보


hyen******


“셋트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2만원이라 처음엔 2인이서 먹기에 육회의 양은 적은듯 보였으나 어느정도 먹다보니 적절한 양이라 생각이 드네요. (다른 메뉴까지 포함해서 1.5인분? 1.8인분? 정도 되는거같네요) 신선도도 나쁘지않고 빈대떡과 고기완자만 딱 주는게 아니라 상차림으로 나오는 소고기무국과 장아찌,김치도 같이먹기에 딱 좋은구성입니다. 술안주로먹어도 좋고 식사로 먹어도 나쁘지 않을거같네요. 1, 2층으로 구성되있고 점심시간이 한참지난뒤에 갔는데도 손님이 좀 있는편이였고 육회와 빈대떡등 적당한 가격에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하고싶습니다. 나름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주변가게들 가격이 대부분 비슷비슷 한것같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육회와 빈대떡을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빈대떡 육회 한상

 

 

 

 

Tv****


“빈대떡, 마약김밥이 아주 맛있었음. 세트로 주문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었음. 손님이 많아 회전이 빠르다보니 음식이 더욱 맛있는 듯. 서비스로 나오는 쇠고기무국도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육회는 ㅈㅁ집이 더 맛있었음.”


여우***


“해물녹두빈대떡₩10.000~속은 촉촉 겉은 바삭 맛있게 먹고 왔네요. 1층~2층 구성인데 2층보단 1층이 답답하지 않고 편함. 화장실은 너무 작아요. 체격이 큰사람이 이용하기엔 불편.세면대도 없음. 광장시장 구경도 좋아요.”

 

이렇게 이번 빈대떡과 육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매장도 넓고 서비스 뭇국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빈대떡 육회 한상

 

b*


“맛도 있고 좋아요. 좋긴한데 지금 코로나잖아요.. 테이블에 칸막이가 있다고 해도 그렇지.. 보통은 먹고 이야기할때는 마스크 써야하는데 다들 한잔씩 걸치시면 마스크는 뭐 안중에도 없고, 실제로도 계속 먹으니까 마스크 안쓰고 있는게 더 많고... 이게 신경쓰이는게 테이블이 엄청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그냥 들어가서 사람 모여있는거 보시면 압니다. 맛은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거 같고. 근데 지금 상황에 이렇게 운영하는건 아닌거같아요 정말.”


문*


“모듬을 시켰는데 녹두빈대떡2개 고기완자 1개가 12000원이었어요.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네요.마약김밥은 6개 3천원인데 겨자소스가 쏘쏘였어요”

 

하지만 이번 빈대떡 육회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 아쉬움도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방역에 대해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빈대떡 육회 한상

 

 

 

 

 

맹*


“추석연휴 시장은 영업을안해도 먹자골목은 사람들로 인산인해~ 진짜 먹을거 많은곳 작정하고 먹탐하러갔지만 도저히 배불러 몇가지는 패스~이곳은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 체인인듯 영수증에 순희네 빈대떡으로 찍힘. 빈대떡은 고소하고 바삭한게 맛있음. 마약김밥 솔직히 동네 꼬마김밥보다 못함 싱겁고 별맛없음.”


춘*


“사람이 많고 2층까지 있다. 2층에 화장실이 있다. 물컵에 물을 따르면 뭔가 떠있어서 컵을 바꿨다. 육회 탕탕이, 녹두전, 육회비빔밥을 먹었다. 육회탕탕이: 낙지가 움직여 노른자를 터트릴 정도로 살아있는 낙지였다. 육회는 참기름과 고추기름(?)으로 인해 짭쪼름하고 매콤했으며, 부드러운 식감으로 탱글한 낙지와 아삭한 배와 어울려 맛있었다. 녹두전: 두꺼우나 바삭해서 맛있었다. 육회비빔밥: 야채+육회, 밥을 따로 주어 입맛대로 비벼먹을 수 있어 좋았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워낙 맛이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녹두전과 같이 먹는 육회의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빈대떡 육회 한상

 

정**


“동대문 쇼핑갔다가.. 정작 찾던 메뉴는 못찾고 근처에있는 시장으로 가서 빈대떡 육회맛집으루.. 예전에는 길거리 빈대떡맛집에서 먹었었는데 일행 추천으로 누이네 첫걸음.. 먹어보고 *와~우* 간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니까용~~~ 종로나가면 또 가보려구요~~^^”


soo***


“육회탕탕이랑 육회비빔밥, 마약김밥 먹었습니다~ 육회탕탕이는 육회랑 산낙지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양념 소스가 아주 살짝 매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 비빔밥도 육회가 많이 들어가서 밥 먹고싶은 분들께는 추천이요! 마약김밥은 밖에서 파는거랑 똑같아요. 자리도 1층,2층 있어서 넉넉하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깨끗합니다ㅎ”

 

끝으로 이렇게 이번 빈대떡 육회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이 정말 좋다는 분들이 워낙 많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빈대떡 육회 한상

 

 

 

 

 

#생방송투데이 빈대떡 육회 한상#빈대떡 육회 한상#소문의 맛집 빈대떡 육회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빈대떡 육회 한상집 위치#통큰누이네#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빈대떡 육회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전화번호: 02-2268-3344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 138-25 통큰누이네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누이네 세트 (빈대떡, 육회 한상) 23,000원

육회 17,000원

 

이렇게 이번 빈대떡 육회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구성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빈대떡 육회 한상

 

#생방송투데이 빈대떡 육회 한상#빈대떡 육회 한상#소문의 맛집 빈대떡 육회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빈대떡 육회 한상집 위치#통큰누이네#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빈대떡 육회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22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천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중앙시장 외갓집 위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3회 화끈하다~! 충북 제천 보약 밥상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정보 “이 집은 빨간오뎅으로 유명한 제천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한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빈대떡과 육회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나오면서 괜시리 입맛이 도네요. 그래서인지 오늘은 막걸리와 소주를 같이 먹어볼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그럼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빈대떡 육회 한상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