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파스타 전통 까르보나라 라자냐 달인 에트나퓨 위치

2022년 1월 1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8회 마포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이반 달인 방송 정보


“대한민국에서 이탈리아를 맛보다! 전통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SNS를 뜨겁게 달군 이탈리아인 셰프의 가게가 서울시 마포구에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깊은 맛으로 특히 20대 여성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달인의 가게. 그중에서도 가장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건 까르보나라! 재료라고는 면과 달걀 그리고 치즈만을 들어가지만, 전통 까르보나라를 만들기 위해선 달인만의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다. 그뿐만 아니다. 라구 소스를 비롯해 각종 소스를 직접 넣어 만든 달인의 라자냐에는, 어린 시절 가족들을 위해 만들었던 어머니의 맛을 구현해내기 위한 노력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를 만들어주는 매장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파스타#이탈리아 파스타 달인#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 달인#이탈리아 라자냐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라자냐#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에트나퓨#까르보나라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매장 에트나퓨 후기 정보


YC***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살짝있지만 파자, 파스타, 라자냐 모두 맛있고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가 일등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ㅇ**


“피자가 특히맛있음. 셰프님 친절하심. 한국에선 맛보기힘든 정말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파스타 느낌남. 그 특유의 식감이랑 면삶기랑 수분감이랑 등등...”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고 싶을 정도로 맛도 좋고, 달인도 친절하다고 말을 하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rov******


“당일 바로 예약되는 점은 좋았지만 주말 저녁 손님이 없는 이유는 명확한 것 같습니다. 봉골레를 주문했는데 마늘을 전혀 쓰지 않고 퍽퍽하게 만들어 맛을 느낄 수도 없었고 넘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조개도 그리 신선해 보이지 않았구요. 그나마 라자냐가 먹을만 했고 예약 시 내주는 서비스 디저트는 좋았습니다.”


현*


“라자냐 고소하고 새콤하고 소스가 넘 맛있어요! 트러플 피자는 도우가 넘 쫀득쫀득 최고에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라쟈냐의 맛이 참 좋았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파스타 피자 리조또 다 너무맛있었답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가요~ 리조또 파스타 피자 다 넘 맛있어서 어제저녁의 위장이 너무 행복하다고 전해달래여 ㅎㅎ”


은사***


“에트나퓨 트러플피자!!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와인과 함께 먹기 너무 좋은 피자였어요 생트러플 토핑도 굿!! 따뜻한 분위기와 친절도 기분 좋았어요”

 

역시나 이번 이탈리아 전통 파스타와 라자냐를 만드는 달인의 매장을 본 후 정말 맛이 좋다고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썬**


“음식 퀄리티가 진짜 높아요. 트러플 파스타 진짜 맛있었어요 향이 그윽... 그리고 매장이 전체적으로 조용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기도 너무 좋아요.”


L***


“음식이 모두 맛있었어요. 식전 빵은 따뜻하게 데워 나왔고, 다진 올리브 소스와 곁들이니 넘 맛있었어요. 큼지막한 새우가 올라간 샐러드도 만족스러웠고, 라자냐와 피스타치오 피자도 넘 맛있었어요. 특히 피스타치오 피자는 고소함미 정말 훌륭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도 매우 잘 어울렸구요. 메뉴판의 다른 음식들도 모두 맛 보고 싶어요ㅎㅎ”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면서 이번 맛집에 대해 정말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you*****


“파스타면이 일반적으로 먹는 면이랑 달라서 처음에 놀랬는데 진짜 너무 맛잇엇어요! 씹는 식감도달랏구요 피자도 도우가 너무 쫄깃!! 디져트도 너무 맛있어서 배불리 잘먹었습니당 감사합니다^^!”


초**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이탈리아셰프님이 내어주시는 요리들 특히나 라자냐랑 파스타류가 정말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있는 맛집입니다:)”

 

끝으로 이번 이탈리아 파스타 전통 까르보나라와 라자냐 달인으로 나온 분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파스타#이탈리아 파스타 달인#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 달인#이탈리아 라자냐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라자냐#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에트나퓨#까르보나라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에트나퓨


전화번호: 02-336-0517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28-56 2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세트메뉴 39,500원

 

위와 같이 이번 이탈리아 파스타와 라자냐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기에 사람들의 발길이 많다고 하네요.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파스타#이탈리아 파스타 달인#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 달인#이탈리아 라자냐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라자냐#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에트나퓨#까르보나라 달인#생활의 달인 이탈리아

 

이탈리아 파스타 라자냐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12

 

생활의 달인 파주 당근 소금빵 달인 폴렌베이커리 위치

2022년 1월 1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8회 파주 당근 소금빵 달인 빵집 방송 정보 “전국의 빵 마니아들이여, 주목하라! 자칭타칭 '빵순이'라면 결코 놓치면 안 될 소금빵 핫 플레이스가 경기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이탈리아 파스타와 라자냐 등 이탈리아 본토 음식을 재현해주는 분의 매장이 소개되었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의 파스타 맛에 극찬을 한다고 말하기에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활의 달이에 소개된 이탈리아 파스타와 라자냐 달인의 매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