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인생역전 아산 고려옥 위치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7회 으라차차 인생역전 모듬 보양 수육전골 식당 정보


“30년 전통의 곰탕 전문점 '고려옥'입니다. 장사는 정직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전통 가마솥에서 곰탕을 오랜 시간 우려내고 매일 직접 담그는 김치, 석박지 및 고기와 곁들여 드실 수 있는 양념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맛에 변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번 먹으면 잊지 못하는 맛! 고려옥 곰탕과 함께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모둠보양 수육전골 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니 30년 전통의 곰탕집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그 맛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보고 궁금한 것들이 많은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고려옥#고려옥#인생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생생정보 인새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 고려옥 방문 후기 정보


망***


“나주에 ''하얀집곰탕''이 있다면 아산에는 ''고려옥''이 있지요. 하얀집곰탕(4대째) 먹을때는 고려옥 진곰탕 맛이 생각이 나고 고려옥 진곰탕을 먹고 있음 하얀집곰탕 맛이 생각나고... 어디서 어떤 곰탕을 먹고 있는건지, 암튼 나 한 사람의 입맛으로 어찌 감히 4대(120년)에 걸처 한솥에서 나오는 하얀집곰탕의 맛을 평 할 수 있겠으며 진곰탕을 따라나와 한상차림을 완성시킨 겉절이와 간장 양념 파절이(?)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내가 또 어찌 맛을 들어 평가 할 수 있겠는가. 다만 이 두곳의 ''곰탕''을 들때마다 생각 드는것이 있으니 ''곰탕''의 순수 ''본연의 맛''”

 

이렇게 이번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곰탕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장**


“이곳은 흔한 식당입니다. 특희 맛난 음식은 꼬리곰탕 & 안주입니다. 밥을 먹을라 하다가 소주가 당기는 마성에 집. 술을 조금라도 드시는 분은 그냥 넘기기 힘들요.”


sang********


“맑은국물 부드러운 곰탕. 핵맛집은 아니예요. 솜씨좋은 곰탕집이 의외로 많아서 여기까지 찾아갈 맛은 아닙니다. 그래도 후회하거나 실망한 맛은 아닌 무난한 맛집”

 

이렇게 다른 분 역시 이 집은 후회없고, 실망없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꼬리곰탕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hyo********


“국물이 진국이고 맛나고 친절하고 강추입니다. 도가니 모듬 수육시키면 육수 계속 리필되니 여유있게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최**


“사진은 못찍었지만 메뉴는 도가니탕을 시켰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보통 도가니탕 파는데 가시면 도가니 몇개 건져 먹으면 나머지는 국물인데 도가니 먹고 배부른건 처음이네요.. 맛은 당연히 맛있습니다. 정말 맛잇게 먹었네요.. 술먹고 다음날 먹기에도 훌륭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의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이 왜 유명한지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오****


“쉬지 않구 계속 끓여서 진국인 곰탕!!! 원래 계속 끓이면 기름지고 느끼한데 수시로 기름 체크를 하시는지 느끼함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곰탕이에요!! 어려서부터 곰탕 좋아해서 여기저기 맛있는데는 다 다녀봤는데 아산가면 무조건 고려옥에서 곰탕 먹어용!! 고기도 엄청 많이 주심♡♡ 맛집 인정!!!”


jong******


“온양온천에 들러 피로를 풀고 저녁으로 따뜻한 수육에 곰탕 한 그릇. 완벽한 하루다. 이런게 힐링아닌가 싶다. 아산에 있는 고려옥은 정말이지 강추다. 파절이와 같이 먹는 수육은 부드럽게 녹아 없어지고 곰탕도 진하게 우려냈다. 다시 온다면 꼭 들르리라.”

 

이렇게 다른 분들 역시 이 집은 계속 끓이는 진국의 곰탕이라고 말하면서 아산을 오면 이 집을 온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네요.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ha******


“국물이 진해서 입술이 막 붙어용! 진짜대박! 파소스에 고기찍어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가족생각에 포장도 해 왔습니다:) 아산가시면 들려볼만해요ㅋㅋㅋ 원래모듬은 술안주인데 여러가지 먹어보고싶어서 시켰음..ㅋㅋ 국물 계속 리필되어서 좋았어요! ”


박**


“맛있는 진곰탕..1주일에 2번은 오는듯. 도가니탕 포장해서 어머니 갖다 드렸더니 2번으로 나눠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네요.”

 

끝으로 이집을 말하면서 계속 방문하고 너무 맛이 좋아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싶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고려옥#고려옥#인생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생생정보 인새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고려옥


전화번호: 041-545-6254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권곡동 537-4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머리곰탕 10,000원

진곰탕 12,000원

 

이번 으라차차 인생역전에 나온 모둠 보양 수육전골 맛집을 보고 있으니 이 집은 원래 유명한 곳으로 보양식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

 

 

#생생정보 모둠 보양 수육전골#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모둠 보양 수육전골#아산 고려옥#고려옥#인생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생생정보 인새역전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21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화천 산천어 한상 식당 북한강횟집 위치

2021년 1월 15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3화 평화가 흐른다-강원도 화천 겨울에 즐기는 화천의 맛, 산천어 한상 방송 정보 “물이 맑고 산소가 풍부한 1급수 하천 상류에 사는 산천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으로 나온 곳을 보니 찬바람 부는 겨울이나 몸에 힘이 빠지는 날에 먹고 싶은 메뉴라고 생각되네요.

 

당연하지만 저 역시도 이런 보양식을 먹기를 기원함면서 이번 모둠 보양 수육전골집으로 나온 인생역전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