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대림동 양꼬치 양갈비 맛집 110양꼬치 위치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돈쭐내러왔습니다 IHQ 대림동 양꼬치집 정보


“이 집은 대림동에 위치한 수 많은 양꼬치집 중 하나로 깔끔하면서도 맛 좋은 양꼬치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집이라고 한다. 더욱이 사장님이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양꼬치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네요. ”

 

이렇게 이번 대림동 양꼬치 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가성비도 좋아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대림동 양꼬치

대림동 양꼬치집 110양꼬치 방문 후기 정보


mei*****


“양꼬치를 먹고싶다는 옆지기 말에 오래만에 대림에 있는 110양꼬치를 먹고 왔습니다. 아이들이 훌쩍 큰게 느껴지네요. 아는 맛이 무섭더랬죠? 계산하며 보니 무려 양꼬치만 130꼬치. ㅎㄷㄷ 카드 내밀던 손이 지금 떨고 있는거니???? 오래만에 배터지게? 배불리게 먹은 우리였습니다.”


hee*****


“ㅎㅎ언니픽 대림역 중국음식 기행~ 양꼬치 10개 5천원, 마라탕 6천원 가성비 폭우...!! 동지라고 중국식 만두 서비스로 주셨는데 거기서 대만을 느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양꼬치가 저렴하기도 하면서 가성비를 넘어 서비스 만두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대림동 양꼬치

 

 

 

 

sol********


“사람 매우많음..웨이팅30분? 글로벌친구의 소개로 갔다와씀. cn 동료 버프로 서비스까지 받았음ㅋㅋㅋ 닭발은 못먹는데 도전했지만 겁나매움. 두번째껀 뭔지 까먹었는데 속에 고수가 너무 많이는 못먹음 다른것도 시켰는데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없습니다. 사각형양꼬치는 먹지말라는 뜻을 이제야 알았다.”


lu****


“양꼬치 가성비좋고 맛있어요 마늘도 듬뿍듬뿍 오징어입은 정말 별미네요 쫄깃쫄깃 하고 고소하고”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양꼬치를 말하며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 아래 이 양꼬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대림동 양꼬치

 

대림동 양꼬치집 상세정보


상가명: 110양꼬치


전화번호: 02-843-9909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809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 자정 12시까지

 

 

 

이렇게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양꼬치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호기심과 양꼬치 매니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대림동 양꼬치

 

대림동 양꼬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36

 

생생정보 묵은지 생고기찜 전설의 맛 용산 금강산식당 위치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78회 전설의 맛 거부할 수 없는 묵은지 생고기찜 식당 정보 “맛있는 감자탕과 제주축협 삼겹살에 전라도에서 직접 담근 4, 5년 된 묵은 김치와 함께 구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양꼬치집을 소개하면서 제대로 배터지게 맛보고 가는 식당으로 소개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양꼬치를 좋아하는 입장으로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대림동 양꼬치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