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불고기전골 정식 파주 들메 위치

2022년 1월 24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3회 자족식당 – 직접 키운 표고버섯만 드립니다 식당 정보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들메는 표고버섯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한식당으로 모든 표고버섯은 식당 뒤편에 있는 농장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표고버섯을 재배하고 있습니다.들메는 어머니의 손맛과 정성을 담아건강한 밥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며 가족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맛있는 밥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파주에서 워낙 유명한 자족식당으로 나온 곳은 표고버섯을 직접 키워서 내주기에 더욱 푸짐하게 줄 수 있다 말하니 괜시리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표고버섯 정식#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정식#자족식당 표고버섯#표고버섯 자족식당#표고버섯 정식 자족식당#파주 자족식당#파주 들메#들메

 

파주 표고버섯 자족식당 들메 방문 후기 정보


박**


“반구정에(2분거리) 갔다가 저녁 식사로 들메 한정식에 갔는데..생각보다 넘 맛나고 건강한 먹거리 잘먹고 온 것 같아서 좋았어요. 거기에서 직접재배한 표고버섯 한정식이구요. 저희는 고기 안먹으려고 기본인 들메 한정식 먹었어요. 1인 12,000원 거기에 인당 2000원 추가하면 돌솥밥이 나와요. 표고버섯 들어있는 돌솥밥이요~~ 밥 덜어내어 강된당 비벼서 표고버섯 조림과 함께 먹으니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그전에 생표고와 한천묵?같은것 에피타이저로 나오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빛깔 좋은 표고보고 놀랐네요ㅎㅎ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맛낫어요. 고기표고버섯 전골? 한정식은 인당15000원이었어요. 생표고 건표고등 선물세트도 팔더라구요~~ 테이블이 널직널직 해서 거리두기 가능한 테이블 배치였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며 표고버섯관련 음식이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차**


“버섯맛집. 시골(?)에 있는 토속음식점 답지 않게 인테리어도 아주 예쁘게 잘되어 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익스테리어도 꽃나무들로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버섯판매도 하구요. 직접 버섯을 재배한다네요.”


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온다면 건강한 음식을 먹을수 있어요. 찬들이 모두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추천하고싶은 집이에요. 저녁을 먹고 주변에도 볼거리가 있어서 나들이겸 한번쯤은 오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직접 키운 표고버섯이라 그런지 버섯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김*


“서울-문산고속도로가 개통된 후 발견한 맛집. 60대 초반인 저는 주말 마다 아내와 데이트를 하는데 주로 점심을 11시 쯤 손님이 없는 시간에 가서 먹습니다. 이 음식점은 표고버섯이 주재료로 팽이 느타리 등과 같은 버섯이 추가된 음식이라 웰빙 식단입니다. 간은 대체로 싱거운데 우리의 입맛에 딱 맞는 맛입니다. 들메정식에 나오는 새우젖국은 어린시절 어머니가 해주시던 딱 그 맛이라 먹는 순간 작고하신 어머니가 바로 그리워 지더군요. 버섯불고기 정식은 맑은 버섯전골이라고 보면될 듯한데 맛이 밍밍하신분은 약간더 끌여 먹으면 간간해집니다. 버섯불고기정식을 주문하면 새우젖국은 안나오더군요. 나머지 밑반찬은 서울식 간이라 제 입맛에는 딱이라 아내와 둘이 반찬 한 톨 없이 다 먹고 옵니다. 아! 밥은 찹쌀을 약간 섞은 듯이 찰지고 맛있어서 굳이 솥밥을 추가해서 먹진 않습니다. 건강한 식단에 맛있기까지한 음식 더 자주 가고싶은 음식점입니다.”

 

역시나 이번 자족식당을 말하면서 건강한 식단으로 맛까지 잡은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황**


“친환경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건강한 밥상의 상차림까지 넉넉하고 후한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좋은 음식점이네요!”


a***


“개맛있었다.. 요리 건강하게 너무 잘 하신다.. 앞으로 임진각 갈 때마다 가고 싶을 정도.. 하.. 너무 멋있어요 사장님 요리사님들 정말 잘 먹었어요!! 들고 가기 쉬운 설기는 훔쳐오고 싶었음ㅜ”

 

그리고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 역시 많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알*


“들메정식(표고버섯 정식) 먹었어요. 향이 좋고 반찬도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갑니다!”


pa*****


“표고버섯이 생표고라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음식은 금방한게 맛있죠? 11시반에서 12시 사이 방문했을 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송우***


“우연히 검색해서 점심먹었는대 가성비 표고버섯정식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해요 수정과도 맛있었어요.”

 

끝으로 이렇게 제대로 된 곳이라고 말하면서 생표고의 향과 맛이 참 좋은 식당이라는 평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에 대해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표고버섯 자족식당으로 소개된 곳에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표고버섯 정식#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정식#자족식당 표고버섯#표고버섯 자족식당#표고버섯 정식 자족식당#파주 자족식당#파주 들메#들메

 

파주 표고버섯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들메


전화번호: 0507-1320-2766


주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사목리 281 들메 1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들메정식 17,000원

 

이렇게 이번 직접 키운 표고버섯을 가지고 정식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그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표고버섯 정식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표고버섯 정식#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정식#자족식당 표고버섯#표고버섯 자족식당#표고버섯 정식 자족식당#파주 자족식당#파주 들메#들메

 

파주 표고버섯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52

 

생생정보 2500원 짜장면 5000원 탕수육 중국집 대전 홍가짜장 위치

2022년 1월 2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80회 가격파괴Why 2500원 짜장면 5000원 탕수육 중국집 정보 “이 집은 대전에서 알아주는 가성비 짜장면집으로 믿기지 않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표고버섯을 직접 키우면서 제대로 내어주는 자족식당을 보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배터지게 향긋한 표고버섯을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파주 표고버섯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