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포뜰오리 위치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9회 맛의 명당 우아한 경기 여주 밥상 사찰정식 식당 정보


“여주시 교외에 자리 잡은 오리요리 전문점입니다. 직접 개발한 포뜰오리(오리포구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 생오리고기를 얇게 포를 떠서 특별제작된 직화로스타에 구워먹는 요리로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SBS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서 밣혔듯이 오리요리의 전설을 새로 썻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손님이 방송을 보시고 방문해 보시고 하시는 말씀이 오리고기가 이렇게 맛있는 고기일 줄은 이제야 알았다고 칭송이 자자하답니다. 꼭! 방문 하셔서 오리고기의 진미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된다는 오리 포구이라는 대패 오리고기집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궁금해 이 식당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 오리포구이#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백반기행 여주 오리구이집#여주 포뜰오리#포뜰오리#여주 오리포구이#여주 대패 오리구이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포뜰오리 방문 후기 정보


다산****


“오리고기를 포 떠서 뭔가 새로운 맛입니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우렁된장도ㅠ맛있고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bk****


“오리고기를 포로 떠서 신기하기도 하고, 다른 오리고기 음식점과 달리 빗깔좋은 신선한 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코스 가격또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곳 이고, 맛도 좋습니다. 안주 메뉴로는 쫄깃한 오떼기 강추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고 좋으셔서, 이근처 올때는 무조건 재방문 하려 합니다. 추가로 바라는점이 있다면 찍어먹는 소스로 양파절임이 있으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에서 맛보는 포를 떠 놓은 오리고기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최**


“오리가 부드러워서 13개월 아기도 잘 먹었어요. 오리고기는 부드럽고 담백하며 세트에 나오는 된장찌개와 죽은 건강한 맛이라 더 좋았어요.”


y**


“사장님내외가 친절하시구 다른 오리집이랑은 굽는 방식이랑 고기가 좀 차이가 나서 특이해요! 고기랑 반찬이 모두 맛있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오리고기를 말하는 분들은 너무 부드럽고, 특이하지만 그 맛이 대단하다고 말을 하네요.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sun*********


“처음먹어보는 특이하게 썰어놓은 오리구이네요.밑반찬이 맛있구요.오리엉덩이와 껍질만도 따로 판매하는데 포뜰오리가 가장 맛있네요.”


그독****


“조금 오래된 식당이지만 오리고기는 잡내 1도 없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시오가피 장아찌도 같이 먹으니 몸 보신한 기분”

 

역시나 이 집에서 오리 포구이를 맛본 사람들의 말로도 잡내가 하나 없이 정말 최고의 맛을 내는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tm****


“진짜 너무맛있고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돈 더주고 먹을뻔했어요ㅋㅋ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사이드 있었으면 억지로 시켜서라도 먹을뻔했습니다”


으라*****


“사장님 성격이 시원시원하셔서 좋았습니다. 밑반찬도 슴슴하니 맛있었구요. 엄마랑 둘이 갔었는데 앞으로 여주아울렛 갈 때마다 여기만 가기로 맘 먹었습니다. 아, 여기는 신발벗고 들어가야해요. 방바닥이 따숩고 좋더라구요. 사장님 설겆이 언제하냐 걱정하셨는데 잘 마무리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홋”

 

그리고 이집은 사장님의 자부심도 대단하고, 친절은 기본이고, 밑반찬과 메인 오리고기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그런 맛집이라고 하네요.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선*


“포뜰오리는 물론 오리 궁둥이살이랑 오리 껍데기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께 여기 지점밖에 없냐고 여쭤봤어요 ㅋㅋ큐ㅠㅠ 집근처에 있으면 정말 자주 갈 맛집이에요~ 주변에도 엄청 추천했어요!! 주차도 편하고, 여주 아울렛이랑도 꽤 가까워서 다음에는 아울렛 구경하고 밥먹으러 오려구요~~ 포뜰오리 최고!!”


김**


“재방문입니다.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 정갈하니 맛있고 주차장 넓어요. 빠지는게 없네요. 네이버 예약하면 음료수도 하나 챙겨 주시네요. 잘 먹고갑니다^^”

 

끝으로 이번 백반기행 여주편에 나온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이 최고라고 하면서 여주아울렛 근처라서 더욱 좋다고 하는 분들도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하고, 다음을 기약한다고 하기에 아래 이번 오리 포구이를 파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 오리포구이#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백반기행 여주 오리구이집#여주 포뜰오리#포뜰오리#여주 오리포구이#여주 대패 오리구이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포뜰오리


전화번호: 0507-1404-4636


주소: 경기도 여주시 연라동 390-1 포뜰오리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오떼기 (400g) 15,000원

오궁살 (400g) 20,000원

 

이렇게 오리고기를 포를 떠서 구워 먹는 집을 보니 왠지 모르게 비쌀 것 같짐만 가격도 적당하니 더욱 마음에 드네요.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백반기행 여주 오리포구이#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백반기행 여주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백반기행 여주 오리구이집#여주 포뜰오리#포뜰오리#여주 오리포구이#여주 대패 오리구이

 

백반기행 여주 오리 포구이 대패 오리고기 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50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주 자연식 사찰 음식 정식 나물 밥상 맛집 걸구쟁이네 위치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9회 맛의 명당 우아한 경기 여주 밥상 사찰정식 식당 정보 “오늘은 웰빙을 외치며 러닝머신 위를 달린 뒤 샐러드 한 접시에 마요네즈를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오리고기를 대패처럼 얇게해서 먹는 것을 보니 정말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왜 이런 생각을 못했을까라는 아쉬움도 남짐만 여주가 집에서 가까워 이번 주말에 부지런히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백반기행 여주편에 소개된 오리 포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