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식당 제주 봉순이네흑돼지 위치

2022년 2월 10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92회 고수뎐 흑돼지의 풍미를 정점으로 이끌다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오설록맛집 봉순이네흑돼지입니다. 오설록에서의 출출함을 채워줄 흑돼지 맛집 봉순이네흑돼지로 오세요 오전10시30분~ 저녁 11시까지 식사 가능합니다. 봉순이네 흑돼지 주변관광지로는 제주 오설록 3분, 카멜리아힐 5분, 제주 신화월드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흑돼지 모듬구이 식당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는 평이 있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흑돼지 정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모듬구이#제주 봉순이네흑돼지#봉순이네흑돼지#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이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식당 봉순이네흑돼지 방문 후기 정보


김**

“내돈내산 리븈ㅋㅋ 흑돼지한근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융ㅎ. 배고파서 반찬나오는거 허겁지겁먹었는데 고기가 초벌되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리뷰보니 김치찌개 맛있다고해서 된장찌개 먹고 싶었지만 김치찌개 시켰는데. 후회 하나도 없이 진짜 JMT 꼭 라면사리추가해서 드세요!!! 맛보기로 나오는 돼지껍데기도 맛있어용. 추가하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담에오면 추가해야겠어요(아쉽아쉽ㅜ.ㅜ) 남편도 맛집이라고 잘 찾았다고 칭찬요!!! 주차자리도 많고 밖에 포토존도 잘 되어있어서 쨩임.”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최고의 식당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u**


“흑돼지도 물론 맛있는데 돼지껍데기가 진짜 기가막힙니다. 고기 먹으러 갔다가 껍데기 추가해서 먹었어요. 제 인생에서 껍데기를 추가한 적은 처음입니다. 아니 간을 어떻게 한거길래. 왜 맛있지 껍데기가..”


박**


“돼지껍데기도 맛있고 흑돼지고기가 맛있었어요. 가격은 어찌보면 비싸지만 좋았어요. 모듬대자로 여자3명 먹었어요~ㅎㅎ”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흑돼지고기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껍데기 맛집이라는 말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도***


“아쉬웠던게 사장님의 고기 강매가 아쉬웠습니다.제주도 가는사람들이 없는 사람들이 가는것도 아니고 양에 맞게 알아서 시키는데 강매하는 모습에 1~2만원 더 벌자고 이미지가 안 좋아지지 않을까하고 안타까웠습니다 다음에는 그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식과 직원들 친절도 가성비 좋습니다 제주도 갈때마다 들르는 곳 이고 다음에도 재방문 예정입니다”


jas******


“맛있음. 여름 밤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서 맛과 분위기가 한층 올라갔음. 초벌되어 나오는 제주식 통삼겹살이 비싸지만 비싼값을 함.”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며 안타까움도 있지만 그 맛이 워낙 좋아서 다시금 방문할 예정이라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정**


“관광지 음식점중 최고라 하겠습니다. 맛, 위생, 친절 삼박자가 다 갖춰진곳이네요. 다음 제주 여행때도 또 방문할거예요. 너무 맛나요.”


밤**


“너무 맛있어요 ㅎㅎ 나피디가 자주 가는 집이래서 갔는데 굿뜨잡뜨. 후식냉면으로 꼭 입가심하세요! 규모 있는데도 친절하시구 만두도 넘 귀여워요 ㅠㅠㅠ 어떤 분이 일주일전에 만두 집 차로 들이박았다던데 ㅠㅠ 차 댈때마다 만두가 불안해서 짖는대요. 만두는 엄청 순하고 착한 멍멍이랍니다ㅋㅋㅋㅋㅋ 결론은 고기가 짱맛! 전복, 새우 세트가 맛있었어요 저는 ㅎㅎ”

 

그러면서 이번 흑돼지집이 나피디가 자주 가는 맛집이라는 말을 하는 분이 있을 정도로 그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정**


“너무 친절하십니다 흑돼지집이 많아서 선택지가 많지만 , 저는 다음에도 여기 갈 것 같아요. 젊은남자분이 사장님이신지 잘 모르겟지만 이렇게 친절하신분은 첨 봤네요. 음식도 맛있고(고기는당연하고, 김치찌개, 비빔냉면도 맛잇어요) 가게안 밖으로도 잘 되어있습니다.”


cha******


“17000원 정식 먹었는데 고기랑 찌개랑 아주 만족스러웠당 감귤막걸리랑 탐나비 아이스크림도 짱이다!! 거기다 직원분들이랑 사장님이 완전 친절하시다!!! 꼭 가세용!!!강추!!”

 

끝으로 이렇게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말하는 분들은 돼지고기의 맛도 좋지만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 역시 대단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괜시리 그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흑돼지 정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모듬구이#제주 봉순이네흑돼지#봉순이네흑돼지#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이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봉순이네흑돼지


전화번호: 064-792-203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010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흑돼지모듬한판 중 56,000원

봉순이흑돼지정식 22,000원

 

이렇게 이번 흑돼지 전문점으로 알려진 곳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식당이라고 하니 궁금하긴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흑돼지 정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모듬구이#제주 봉순이네흑돼지#봉순이네흑돼지#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이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65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양천구 신월동 아귀찜한상 복 많은 부부 식당 소문난개미 위치

2022년 2월 12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7화 날아오르다 그 꿈들, 서울 목동 신월동 어머니의 사랑으로, 복 많은 부부의 아귀찜 한 상 방송 정보 “ 대를 이은 가게엔 공통적인 숙명이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흑돼지 한상을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지기에 제주행 비행기표를 예약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흑돼지 모듬구이 정식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