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맛집 오만보기 식당 한성식당 위치

2022년 2월 15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471회 오만보기 함안 한우국밥 식당ㅇ 정보


“이집은 함안에서 유명한 소고기국밥 식당으로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이번 6시 내고향 오만보기에서는 함안에 위치한 한우국밥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국밥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들 궁금해 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집#6시 내고향#6시 내고향 오만보기#6시 내고향 오만보기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한우국밥#오만보기 함안#오만보기 함안 한우국밥집#함안 한성식당#한성식당

 

함안 한우국밥 식당 한성식당 방문 후기 정보


안**


“유명한 대구식당 옆집입니다. 이지역 분들은 이식당을 선호한다고 하더군요. 대구식당보다 향식료향이 강하지 않고 김치가 예술입니다.”


bok******


“함안으로 식사하러들 다오셨나부다ㅎㅎ 옆집도 줄이 쫘~~이고 국밥거리니 식당들의 맛또한 비슷할거라 생각하여 한성식당으로 바로 진입ㅎㅎ 내부분위기는 흡사 전쟁터 주말 점심이라 정신들이 없으신다. 애들이있어 불고기를시키니 "늦습니다"라길래 기냥 국밥과 짬뽕을... 그런데 우리다음은 5분도인돼서ㅋㅋ불고기가ㅋㅋ 국물은 칼칼하고 시원했다. 몇안되는 파리와 전쟁을해긴 했는데요.초딩2인 아들도 잘먹었습니다. 옛건물이라 위생은 좀 떨어지는감 있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맛이 참 좋은 한우국밥과 불고기 맛집이라면서 노포 분위기라고 말을 하네요.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가*


“대구식당 보다 더 맛있단 소문이 있어서 방문했다. 결과는, 예상외로 맛은 쏘쏘 내 기준 별점 3개는 나와야하는데, 왜 별 2개냐.. 점심시간 1번으로 입장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국밥을 안주셔서 한참 기다렸다. 우리보다 늦게 온 다른분들 다 식사하실동안.... 6명이서 기다리다못해 빨리 달라고 말하니 지금 하고 있다고.... 다른 사람들 먹는거 죄다 국밥이었는데 어찌 그럴수가.... 담 스케쥴 때문에 이동해야하는데 참 난감하고 부담스러웠다. 그리고... 사장님 마인드가 후진게 머냐면, 소불고기 시켰는데, 국밥이랑 전혀 어울리지 않는데도 주문을 받은것이다. 차라리 비싼 소불고기 팔고 싶었으면, 걍 맨밥이랑 먹어야 괜찮다든지... 더 맛있다든지 말해주심 우리가 알아서 국밥도 시키고 맨밥도 시킬수 있어서 더 좋았을텐데.. 소불고기 한판에 3마넌.. 넘 짜서 물에 헹궈 먹었다ㅋㅋ 국밥이랑 같이 먹기엔 짜고 안맞았다. 글구 국밥은 ㅋㅋㅋ 콩나물 얼마나 삶아졌으면 뭉개져서 식감 별로고 대구식당이랑 넘 비교됐다. 대구식당에선 완뽕했는데.. 여기선 반밖에 못먹은거 보면 이늠의 혀님이 안먹을려고 한거 같다.. 이 간사한 혓바닥.. 맛있는것만 먹으려구ㅋㅋ”

 

하지만 이번 한우국밥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이 분은 아쉬움이 강한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gyu*****


“살면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이 이 집 국밥입니다. 물론 벌초를 다녀온 후, 상을 치르고 난 후 방문하였다는 배경적인 부분이 있지만 쨌든 저에겐 가장 맛있는 국밥 한그릇 이었습니다“


딥*


”대구식당 줄길어서 여기갔는데 여기 너무 잘간 것 같아용 쩔어요 고기도 부들부들 엄청 맛있어용 다시 가고싶은맛. 여기 많이가주세요ㅠㅠ“

 

하지만 윗분들과는 다르게 이 집이 최고의 국밥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넹요. 특히, 고기의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이번 6시 내고향 오만보기에 소개된 함안의 한우국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집#6시 내고향#6시 내고향 오만보기#6시 내고향 오만보기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한우국밥#오만보기 함안#오만보기 함안 한우국밥집#함안 한성식당#한성식당

 

함안 한우국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한성식당


전화번호: 055-584-3503


주소: 경상남도 함안군 함안면 북촌리 957-21 한성식당


이용시간: 오전 9시  오후 7시까지

 

 

 

가격

 

한우국밥 8,000원

 

이번 오만보기에서는 함안에서 유명한 현징인 맛집이라 불리는 한우국밥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

 

 

#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함안 한우국밥집#6시 내고향#6시 내고향 오만보기#6시 내고향 오만보기 한우국밥#6시 내고향 한우국밥#오만보기 함안#오만보기 함안 한우국밥집#함안 한성식당#한성식당

 

함안 한우국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funch-mom.tistory.com/870

 

6시 내고향 고향노포 부산 통닭집 동래구 희망통닭 위치

2022년 2월 15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471회 고향노포 부산 동래구 통닭집 정보 “닭똥집 튀김으로 유명한 30년 전통의 닭 요리 전문점입니다. 약간의 간을 해서 바삭하게 튀겨 낸 닭똥집이 유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한우국밥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찬바람 부는 겨울에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특히, 이렇게 제대로 된 한우국밥을 내어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면 멀지않으면 한번 방문해서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6시 내고향 오만보기에 소개된 한우국밥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