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48h 시간 숙성 석갈비 리얼맛집 일산 면가일세 위치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97회 링얼맛집 – 불맛의 결정판! 48h 숙성 석갈비 식당 정보


“신선한 최상급의 재료, 모든 조리과정에 천연의 양념을 기본 원칙으로 삼아 발효장인 기능장 요리연구가 윤인자교수와 스태프들이 고객의 건강한 입맛을 지켜드리며,곡진하게 대접하는 미각의 공간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여기는 한 세기를 풍미하는 맛을 경험하는 공간, 면가일세입니다.”

 

이렇게 이번 리얼맛집에 소개된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고기 맛을 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생방송투데이 48h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생방송투데이 48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48h 숙성 석갈비#48h 숙성 석갈비#48시간 숙성 석갈비#일산 면가일세#면가일세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 면가일세 방문 후기 정보


L***


“냉면이 맛있네요. 갈비찜은 좀 느끼해서 청양고추달라고 해서 넣어 먹었더니 완전 괜찮네요. 갈비탕도 괜찮아요.”


hw*****


“가족모임이나 상견례등 단체모임에 좋아요. 주차는 편한데 시간제한이 있어서 추가비용 지불하고 나왔네요. 서빙이 느린 것 빼고 괜찮습니다.”

 

이렇게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단체모임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갈비탕의 맛도 좋은 집이라는 평을 내리네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두*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 한산하니 좋았어요! 특히 요새처럼 코로나 심한데 ㅠ 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걱정없이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 직접 음식 설명도 해주시고요 ~ 다른데서 먹는것 처럼 조미료 들어간 맛 아니구 되게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여서 더 좋았어요 ㅎㅎ 갈비찜 단맛도 단호박이랑 당근에서 우러난 자연스런 단맛이였어용 종종갈듯 ! !”


초*


“쌀쌀해지니 술안주로 국수전골 딱이네요. 넓은 매장에 룸과 개별공간으로 되어있어 코로나시기에 안심됩니다. 맛은 물론... ^^”

 

그리고 이집은 코로나 시국에 가장 필요한 개별공간이고, 조미료 맛도 적어서 더욱 마음에 든다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건*


“상견례라 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었지만 몇가지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1. 네이버 예약에 코스 메뉴가 b랑 s만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네이버 예약 후에 매장에 전화해서 여쭤보니 a코스도 선택 가능하다고 말씀주셔서 그렇게 부탁드렸는데, 예약당일에 가보니 b코스로 이미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어르신들 모시는 자리라 따로 클레임하지 못했지만 요청사항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점은 아쉽네요. 2. 무료주차 제공이 2시간입니다. 상견례를 비롯해 중요한 식사자리가 많은 곳인데 제공되는 주차시간이 아쉽습니다. 코스요리가 가격을 생각하면 솔직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주차비가 비싼것은 아니나, 모시는 분들이 차량을 따로 이용하실 경우 불편한 부분입니다.”

 

또한,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에서 상견례를 많이 하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분위기와 음식이 좋았지만 위와 같이 아슁움이 조금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아**


“특별한 상견례자리에 식사하러가기 넘 좋네요 !̆̈ !̆̈ 코로나인데 룸 공간에서 우리 식구끼리 있어서 식사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가 딱 2시간만 그 이후에는 일정금액을 부담하는게 아쉽지만 음식의 퀄리티도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kim****


“고급스러운 곳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직원들 친절하고 매장관리 잘된곳은 이곳이 처음이네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식사하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음식의 질도 높아 더욱 좋다고 하며, 부모님과 같이 와도 좋을 집이라는 평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겨***


“사진을 못 찍었네요. 석갈비 먹었어요. 양 맛 모두 좋았어요. 미리예약해서 좌석도 좋았구요.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미리 메뉴도 정해서 예약하면 더욱좋을 거 같아요.”


xx***


“인테리어 멋지구 분위기 좋았어요~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mom****


“엄청 맛있네요. 부모님도 흡족해하셨어요. 넓은 매장이 쾌적해서 코로나 시국에 모처럼 안심되었습니다. 연말 친구들 모임장소로 찜했어요. 또 올게요.”

 

끝으로 이 집의 음식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넓은 매장이 참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코로나 시국에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생방송투데이 48h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생방송투데이 48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48h 숙성 석갈비#48h 숙성 석갈비#48시간 숙성 석갈비#일산 면가일세#면가일세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면가일세


전화번호: 0507-1468-9894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16 아람마슬3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석갈비 20,000원

 

이렇게 이번 숙성 석갈비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기에 다음을 생각해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48h 시간 숙성 석갈비

 

 

#생방송투데이 48h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생방송투데이 48 시간 숙성 석갈비#생방송투데이 48h 숙성 석갈비#48h 숙성 석갈비#48시간 숙성 석갈비#일산 면가일세#면가일세

 

48h 시간 숙성 석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83

 

생생정보 크림짬뽕 고수의 부엌 수원 남수대반점 위치

2022년 2월 2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3회 [고수의 부엌] - 반전 매력의 맛! 크림짬뽕 식당 정보 “이 중국집은 수원 팔달구에 위치한 맛집으로 간짜장 맛집이라는 말이 많다. 그러나 요즘은 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48시간 숙성 석갈비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고기를 사먹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면서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에 소개된 숙성 석갈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