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산골기사식당 위치

2022년 3월 4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2회 기가 차오른다~! 대구 동구 팔공산 밥상 정보


“저희 식당은 순두부 해물찌개를 맛깔스럽게 요리해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고객님의 미각을 만족하게 해 드립니다. 정직한 음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순두부해물찌개의 맛을 살리려 노력합니다. 항상 신선하고 연구 개발된 식단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는 저희 업소를 찾아주십시오. 산골기사식당의 자부심을 걸고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대구 팔공산편에서는 제대로 된 음식으로 송이순두부라는 뭔가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음식을 파는 식당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백반기행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송이순두부#백반기행 팔공산 송이순두부#팔공산 송이순두부집#산골기사식당#백반기행 송이순두부#허영만의 백반기행 팔공산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산골기사식당 방문 후기 정보


da*****


“두부가 맛있었고 버섯향이 확실히 났습니다. 가격도 무난하고 맛있었으나 찐 맛집이란 느낌보단 근처면 들려서 먹을만한 곳? 정도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간이 좀 쎄니 참고바랍니다.”


이**


“허영만의백반기행 대구백반기행 송이순두부 별다른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서울에서 대구까지 진짜 멀긴 한데 그만한 맛이 있었네요~송이도 자연송이 새송이 부들부들 순두부까디 맛있었습니다.팔공산 순두부”

 

이렇게 제대로 된 순두부집이 있으니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제대로 먹고 간다면서 은근히 이 집이 좋다는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붕**


“손님이 너무많지만 손님이 일어서면 받침대만 치우면 끝나기고 음식도 주문하면 1분만에 바로 나올 정도로 회전율은 엄청 빠르고 음식맛은 좋습니다. 다만 빨리 일어서야되는 분위기라 눈치가 좀 보이네요.”


김**


“에너지 보충하러 자주가는편입니다. 오늘은 날이다 싶을땐 송이순두부찌개. 오늘은 적당하다 싶으면 그냥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하나면 밥두그릇이 그냥 싹싹비워집니다. 정말든든하고 송이향도 진해서 원기보충하는느낌 팍팍납니다 ㅎㅎ 맛 진짜 너무좋습니다 밑반찬도 계속바뀌는데 직접해주시는맛이 아주좋습니다.”

 

역시나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자주가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원기보충도 할 수 있고, 음식 맛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김**


“아니 순두부찌개가 작년까지만 해도 1인분 10000원했던 집인데 몇 달만에 12000원으로 올리더니 오늘 가니까 15000원이나 하네요? 난 또 뭐 추가로 첨가하는 음식이 있는가 했더니 일전에 넣었던 재료랑 같은 재료로 만들었으면서 가격만 엄청 올려두었네요. 지금 사진이 2인분에 3만원주고 사 온 사진인데 솔직히 3만원치 포장해서 이정도 양이면 국밥집 가는게 낫겠어요. 평소에 잘 안먹는 음식이라서 가끔 사먹으러 가는데 진짜 정도 없이 가격을 올리네요. 가격 적당히 올리고 장사하세요. 코로나 시국이라고 장사 안되는만큼 아직도 사먹는 사람들한테 가격 올려서 이윤 챙기는거 좀 치사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기로는 음식은 그대로이지만 가격만 올랐다고 말하면서 실망을 말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선*


“송이버섯 향 진짜좋아요. 콩국수 드시는 분도 있는데 전 항상 송이순두부만 먹습니다. 먹고난후 비지 가지고 오는것도 가능하고요.”


임**


“절에 갔다. 내려오면 가장 맛있는 식당 저는 개인적으로 송이 찌게를 시키지만 요즘 가격 인상으로 조금 부담 되지만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순두부 맛은 내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기에다 직접담은 된장고추 한입은 끝내줍니다. 안드시고 가면 절대 후회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최고의 맛이라고 하면서 안먹고 지나치면 후회도 한다는 분이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행복****


“오랜만에 순두부먹으러 갔는데 방쪽에.리모델링해서 신발신고 식사할수 있게되어있네요. 반찬도 그전보다 맛있는걸로 셋팅되었고 무엇보다 국그릇이.큰그릇으로 바꾸었네요”


kwan********


“흥미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지인 소개로 송이순두부 를 먹었는데... 송이향이 순두부찌개와 너무 잘어울려서 오래간만에 행복감을 느끼는 식사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되네요.. 자주 찾아갈 곳은 아니라 가끔씩 팔공산 들르는 길에 한끼 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송이순두부의 맛이 참 좋다는 분들이 많네요. 그러면서 가격은 있지만 그 맛이 좋아 팔공산에 온다면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송이순두부를 말하며 최고라고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순두부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백반기행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송이순두부#백반기행 팔공산 송이순두부#팔공산 송이순두부집#산골기사식당#백반기행 송이순두부#허영만의 백반기행 팔공산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상세정보


상가명: 산골기사식당


전화번호: 010-2020-2013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백안동 573 산골기사식당


이용시간: 오전 6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송이순두부 15,000원

촌두부 8,000원

 

이렇게 이번 송이순두부 식당은 값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과 양이 확실히 보장되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궁금하긴 합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팔공산#백반기행 대구#백반기행 팔공산#백반기행 대구 송이순두부#백반기행 팔공산 송이순두부#팔공산 송이순두부집#산골기사식당#백반기행 송이순두부#허영만의 백반기행 팔공산

 

대구 팔공산 송이순두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72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만돈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7회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정보 “만돈은 당신의 만족스러운 한 그릇을 위하여 400시간을 기다립니다.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400시간 동안 저온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팔공산에 간다면 하산해서 한그릇 제대로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특히, 은은한 송이향에 얼큰한 순두부 국물이라니 왠지 상상이 가는 맛이라서 그런지 다음을 기약하게 되네요. 그럼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송이순두부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