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신안 밥잘주는 민박집 죽어도꽥탕 팔금도 억순이의 기찬밥상

 

 

 

 

 

“사장님이 건강한 식재료와 즐거운 마음으로 음식을 만든다면서 홍보하는 곳으로 팔금도에서 나는 식재료를 사용해 주로 요리를 하지만 가끔 전남지역 식자재를 사용한다고 하는 맛ㅈ비으로 한번 가본 사람은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죽어도 꽥탕이라는 보양식 맛집이라고 한다.”

 

 

-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399회- 밥 잘 주는 민박집 신안 억순이네 기찬밥상 편

 

 

 

 

장안의 화재가 되고 있는 방송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로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준비한 밥잘주는 민박집이라는 코너인데, 이번에는 전남 신안 팔금도에 있는 민박집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 집은 식당도 운영하는데 식당에서는 죽어도 꽥탕이라는 육지동물과 해산물의 조합을 기가막히게 한 메뉴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맛집이라고 하니 정말 궁금한데, 벌써 EBS 한국기행에도 나왔을 정도로 이미 알려진 맛집이라고는 하네요. 그럼 이 집의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신안 밥 잘 주는 민박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억순이의 기찬밥상

 

전화번호: 061-271-2200

 

주소: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 오림진고길 4

(지번)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 읍리 104-4 억순이의 기찬밥상

 

가격 및 메뉴

 

죽어도꽥탕 88,000원, 억순이의 기찬밥상 8,000원, 억순이 순두부 10,000원, 해물전복뚝배기 15,000원, 꼬막무침 30,000원

 

 

 

 

 

 

신안 밥 잘 주는 민박집 억순이네 기찬밥상 후기

 

SNS 후기

 

 

woo****

 

“오리와 해산물의 만남. 전복과 새우 가득 한약재를 넣어서 만든 진한 국물 먹고 죽까지 먹습니다. 반찬도 맛있네요.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 못했어요. 푸짐한 밥상 처음 먹어본 맛!!!”

 

cy********

 

“친정은 사랑이지요오오오. 낙지 먹고싶댔더니 아침일찍 낙지 파러 다녀온 울아빠랑 작은아빠. 눈뜨니 낙지탕탕이가 뙇. 짱이야 증맬루,, 낮엔 돼지촌이모네가서 꽥탕 먹음ㅋㅋ 죽어도꽥탕 오리고기에, 새우, 전복, 조개 등등 해산물 잔뜩들어가 있는 몸보신용인 듯.”

 

 

이렇게 이집에서 죽어도꽥탕을 드셔보신 분들이 말하길 양이 너무 많다는 말은 빼놓지 않고 합니다. 그리고 해산물을 정말 아끼지 않고 듬뿍 사용한다는 말도 하네요.

 

특히, 전복과 새우를 필두로 조개와 오리고기까지 조합이 참 신기하지만 먹어보면 참 합리적인 조합이라는 죽어도 꽥탕이라고 하네요.

 

 

 

 

 

 

 

kcm***

 

“신안 팔금도 돼지촌. 귀촌한 분이 신안의 맛을 제대로 내어 주는 곳. 그리고 처음 맛보게 된 망둥어회무침. 배터질 뻔 한 곳인데 계속 들어가네요. 메뉴이름 : 죽어도꽥탕”

 

chi****

 

“죽어도 꽥탕? 오리탕에 산낙지, 전복, 새우, 조개... 몸보신에 최고인 듯.”

 

 

역시나 이분들 역시 이 집을 방문한 후 죽어도꽥탕을 먹고 말하길 몸보신에 최고의 조합이라는 말을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먹으면 그냥 힘이 날것 같은 조합인데, 실제로 다 먹고 나온 분들은 얼마나 힘이날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잠도 잘 자고 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안 팔금도 맛집인 이곳은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져서 조만간에는 대기줄도 설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