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김포 뱀부15-8 위치

2022년 3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07회 빵 플레이스 – 입장부터 뒷목 주의보! 대나무숲 빵집 정보


“매장 내 600여그루의 대나무와 야자수, 등 뱀부 내에 있는 모든 식물은 살아있습니다. 피톤치드와 산소 가득한 공간에서 힐링하세요.”

 

이렇게 대나무숲 빵집으로 더욱 유명한 이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빵을 맛보러 가기전에 힐링이나 하러 가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그래서인지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할 분들이 많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대나무숲 빵집#생방송투데이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김포#김포 뱀부#김포 뱀부 15-8#뱀부 15-8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뱀부15-8 방문 후기 정보


전**


“자차가 있어야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알고 찾아가지 않으면 지나가다 들어가기는 어려운 위치입니다. '여기에..?' 라는 느낌이 드는 위치에 있어요. 들어서면 온통 대나무와 팬더예요. 동남아 느낌이 드는 이색적인 공간입니다. 인테리어가 다했을 느낌에 음식 맛은 그저 그럴줄 알았는데 훌륭합니다. 피자는 도우가 패스츄리라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풀이랑 약간의 하몽같은게 올려져있지만 치즈가 두껍게 깔려있어서 간간하니 맛있어요. 바질크림리조또.. 꼭 시키세요. 치킨도 양파도 파프리카도 큼직큼직 후하게 들어있고 쌀도 쫀득하니 맛있어요. 명란크림파스타는 김도 들어있어서 더욱 독특합니다. 피클도 맛있어요. 레몬케이크는 잘 모르겠습니다.. 딸기크로와상은 딸기부터 지인짜 달고 맛있어요!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카페는 20프로 할인인데 베이커리류는 해당 없습니다. 음료만!”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카페도 좋고, 레스토랑도 괜찮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bish*****




“대형카페 답게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주차요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의 상태는 최악입니다. 1층은 카페로 쓰입니다. 빵이나 케익의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커피의 맛은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떨어집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상당히 무미건조하고 짜증나는 답변을 합니다. 자리도 불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외부 전경이 쏘련의 공업도시 같은 느낌입니다. 삭막합니다.”


최**


“음식맛 좋고 분위기 좋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관리자 있어 좋음. 실내가 생각만큼 넓지안하ㅡ 테이블이 붙어있는편이라 음료들고 갈땐 주의가 필요함.”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분들 역시 대형카페 답게 주차장도 넓지만 빵이나 케익의 종류는 그닥 많지 않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you******


“친구들이랑 생일 모임겸 연말모임겸 방문했어요. 방역수칙 철저히 하시고 저흰 3인세트 메뉴 시켜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고 분위기 전환되고 좋았어요.”


hao*******


“근교에 드라이브 하며 식사든 휴식이든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중 하나. 대나무와 팬더라는 컨셉과 음식의 퀄리티는 훌륭합니다. 단순히 좋음보다는 그 이상의 맛과 분위기입니다. 다만 별점을 하나 깍을수 밖에 없는건... 가격대가 그렇게 낮다고 볼수 없기 때문이겠지만, 이만한 김포 근교의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은 흔치 않은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최적의 장소라고 말하면서 대나무숲 카페답게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kev*****


“김포 하성의 전류리 포구 안쪽에 위치하고, 실내에는 카페 이름처럼 대나무가 있는 카페입니다. 2층은 레스토랑이라 카페는 1층만 사용해서 사진을 찍을 만한 곳도 많지는 않습니다. 대나무들이 있어서 좋기는 한데, 음악도 시끄럽고, 어린 아이들이 떠드는 바람에 다소 정신이 없었습니다. 커피나 빵은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대나무통에 들은 대통보양빵은 빵이라기보다는 약밥같은 떡인데 맛은 괜찮습니다.”


sme********


“분위기 좋습니다. 카페는 좀 밀집된 느낌이 없지 않으나 전반적으로 좋네요. 서빙은...다른 분들은 친절한 것 같았지만..하필...ㅎㅎ 주문하는데 시크한 느낌..이었는데... 안심스테이크 2개 + 안심스테이크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세트로 주문하는 편이 더 저렴하고 양도 푸짐했네요~ 그래서 서빙은 별로...”

 

그러면서 분위기도 좋고, 전반적으로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빵의 값이 다소 비싸지만 괜찮은 맛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에벤****


“날씨가 좋아서인지 뷰가 너무 예뻤다. 토마토 소스의 차돌박이 스파게티가 맛있었다. 스테이크도,,소스가 좀 특별한듯 맛있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나면 내러와서 커피숍 이용시 20%할인 혜택도 받았다. 시그니쳐인 바닐라 라떼 커피~~^^ 행복 달콤한 맛이였다.”


권**


“600백여 그루의 리얼 대나무가 몸에 좋은 기운을 주는듯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카페입니다^^ 게다가 음식도 맛있구요. 저희는 3인 B세트 99,000원 상품 먹었어요. 남편.저.중학생 딸아이 먹기 풍족했던 식사였어요. 마지막에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배불러도 넘나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ㅎㅎ”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욱이 6백여 그루의 대나무가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대나무숲 빵집에 대해 좋은 기억을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대나무숲 빵집#생방송투데이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김포#김포 뱀부#김포 뱀부 15-8#뱀부 15-8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뱀부 15-8


전화번호: 0507-1409-7001


주소: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전류리 67-34 뱀부카페&레스토랑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2인 Ab세트 60,000원

 

이렇게 이번 빵집을 보고 있으니 이곳은 빵집도 맛지만 레스토랑도 같이해서 밥과 후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대나무숲 빵집#생방송투데이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빵플레이스 김포#김포 뱀부#김포 뱀부 15-8#뱀부 15-8

 

빵플레이스 대나무숲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25

 

6시 내고향 경양식 돈가스 고향노포 안성 마로니에 위치

2022년 3월 15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489회 고향노포 경양식 돈가스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경양식 돈가스 맛집으로 30년 이상을 영업한 백년가게로 돈가스와 함께 오므라이스 맛집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빵집을 보고 있으니 요즘은 빵 맛도 맛이지만 이런 테마나 인테리어 등이 엄청나야 더욱 유명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괜시리 방문해서 대나무 숲을 느끼고 올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에 소개된 대나무숲 빵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