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해물찜닭 고수의 부엌 진성닭갈비 신라찜닭 위치

2022년 3월 2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11회 [고수의 부엌] - 몸보신 제대로! 해물찜닭 식당 정보


“경주 로컬 맛집! since1995 2대째 운영하는 전통있는 매장이며, 선물용 포장 판매와 함께 전국 택배도 가능합니다. 손님분들께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경주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해물찜닭집의 나왔네요. 더욱이 해물찜닭이라 말하니 괜시리 보양식 느낌이고, 비쌀 것 같지만 가성비까지 좋다 말하니 이 식당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생생정보 해물찜닭#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진성닭갈비#신라찜닭#진성닭갈비 신라찜닭

 

경주 해물찜닭집 진성닭갈비 신라찜닭 방문 후기 정보


미**


“족발.닭갈비.해물찜닭등 한자리에서 취향것 먹을수 있는 곳으로 맛도 좋고 친절해서 기분좋게 먹고 나옵니다. 어제는 삼겹닭갈비와 오돌족발 또 먹고 왔습니다. 경주가면 자주 방문 합니다.”


sun********


“일행 중 매운 음식 찰 못 먹는 사람이 있어서 보통 매운 맛으로 먹었는데 전혀 맵지 않고 좋았어요. 기본 반찬들이 조금만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에 별 하나 뺍니다.ㅎㅎ”

 

이렇게 이번 해물찜닭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취향껏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김**


“닭갈비 맛있어요. 만두맛 비슷하게 나는 동그란떡이 특색있게 들어있구요. 양념도 짜지않고 (살짝 달아요) 볶음밥도 맛있어요(2인분같은 3인분 먹었어요 ㅋ 살짝 양이 적더라구요)”


정**


“가끔씩 가는 집인데 이번에는 아주 오랜만에 닭도리탕을 먹었어요. 닭갈비와 찜닭을 대부분 먹었었는데 둘째딸이 선택한 메뉴가 도리탕... 뼈 없는걸로 주문하니 3천원이 추가되지만 먹기에는 순살이 편하답니다. 딸 친구 한명이 더 와서 다섯명이어서 대자를 주문. 양념은 너무 맵지도 않고 순한편이었어요. 매운거 잘못먹는 둘째딸래미도 잘먹는걸보면. 라면사리추가하고 기본 당면도 있으니 다섯명이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고, 해물찜닭도 좋지만 그 외 닭갈비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다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du***


“비주얼은 그냥 닭갈비인데 맛 나름 맛있음. 주차장 작지만 있음. 룸 형식 업소임. 닭갈비 기본에 밥 볶에먹으면 맛있는데 꼭 면사리 치즈사리 추가해서 먹길 바람.”


jun*******


“진성닭갈비는 2대째 운영중인 닭갈비집으로 닭갈비 뿐만아니라 신라찜닭, 김형우족발집을 같이 운영중이다. 닭갈비도 맛있지만 찜닭도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한다. 하지만 가게 주차공간이 좁아서 조금 불편함이 있다.”

 

또한, 이 집을 말하면서 2대째 영업중인 역사가 있는 식당이라 말하면서 찜닭의 맛이 참 좋아 단골이라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매우만족. 일반 진성닭갈비에 당면, 라면사리 넣어먹고 볶음밥 먹었는데 존맛탱임. 다음엔 해물찜닭 먹어보고 싶음.”


홍**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닭갈비 중 제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치즈 좋아하는데 딱봐도 신경 많이 쓰신 치즈였어용!! 닭갈비 양념이 다했고 가격 대비 푸짐하게 잘 나와요!! 간만에 제대로 된 한끼 먹었네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잘 먹고 갑니다~ 강추!!!”

 

또한, 이번 해물찜닭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하고, 닭갈비의 맛이 참 좋다 말하면서 극찬하는 분들도 많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d***


“너무 맛나요.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5시간 가까이 걸려 온 경주의 첫끼가 아주 만족스랍습니다.”


듀리***


“경주여행 첫 날 저녁메뉴를 뭘로할까 고민만 한 시간은 한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식당에서 먹기는 좀 그렇고해서 포장해서 먹을 생각으로 시내를 헤매던 중 발견한 집이었는데요. 가족 모두 쌍따봉을 외쳤어요~ 주문할 때 사리 추가 할거냐고 물으셨는데 처음간 집이라 뭘 추가할지 몰라 그냥 기본만 포장했는데, 땅을 치고 후회했습니다. 당면추가 할걸 ㅠㅠ 찜닭 포장하면서 오돌족발도 함께 포장했는데 족발.. 요거 요~~~물입디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끝으로 이번 찜닭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실패 없던 식당이라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오돌족발이 참 별미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경주의 한 해물찜닭집을 말하며 극찬을 하기 바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생생정보 해물찜닭#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진성닭갈비#신라찜닭#진성닭갈비 신라찜닭

 

해물찜닭집 상세정보


상가명: 진성닭갈비 신라찜닭


전화번호: 054-772-9490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동천동 945-6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신라찜닭 22,000 – 32,000원

 

이번 해물찜닭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집

 

 

 

#생생정보 해물찜닭#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해물찜닭#고수의 부엌 해물찜닭#진성닭갈비#신라찜닭#진성닭갈비 신라찜닭

 

경주 해물찜닭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24

 

서민갑부 한우 정육점 갑부 울산 윤재화 갑부 울산 축산물직거래장터 위치

2022년 3월 15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75회 연매출 100억원 재화씨의 고기학개론 매장 정보 “도심형 축산도매판매장으로써 멀리 도축장(김해,언양)까지 가시지 않아도 최고품질에 최저가격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해물찜닭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힘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더욱이 맛집 불모지라는 소문도 있는 경주에서 찜닭 맛집으로 알려진 집이라고 하기에 더욱 기대가 크네요.

 

저는 이런 큰 기대를 가진 집을 방문하는 것이 인생의 낙인 사람으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해물찜닭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