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가격 YBD 돼지고기 식당 금돼지식당 위치

2022년 3월 21일 월요일 MBC 로컬식탁 3회 돈마카세 요리 식당 정보


“신당동 길가에 자리한, 흰색 타일에 황금색 간판이 눈에 띄는 금돼지식당은 식사 시간이 아닌데도 문밖으로 길게 줄 서 있는 풍경이 낯설지 않을 만큼 인기가 높다. 이곳의 대표는 살코기의 풍부한 육즙, 탄력 있고 쫄깃한 식감, 그리고 지방의 풍미가 잘 살아 있는 돼지 품종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했는데, 그 답은 요크셔와 버크셔, 그리고 듀록 돼지의 교배종인 YBD 돼지에 있었다고 한다. 갈비뼈가 붙어 있는 본삼겹과 등 목살 등의 특수 부위를 연탄불에 달군 주물 판에 구우면 고기가 타지 않고 맛있게 익는다. 그 흔한 돼지고기지만, 한번 맛보면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예약은 받지 않는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있을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지금 이 집이 매우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YBD 돼지고기 식당

 

 

 

#로컬식탁#로컬식탁 돈마카세#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로컬식탁 YBD 돼지고기#YBD 돼지고기#YBD 돼지#금돼지식당

 

돈마카세 코스요리집 금돼지식당 방문 후기 정보


임**


“맛있습니다 확실히. 직접 구워주시고 구우실때마다 민망하지 않게 음식 설명도 해주시니 좋은 서비스를 느꼈어요. 대화를 나누고 있을땐 조용히 구워주시구요. 다만.. 웨이팅이 기본 1시간이상이니 마음 먹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네요 ㅠㅠ 음식은 소문보다 더 맛있네요. 삼겹살이 최고지만 이집 껍데기 진짜 너무 좋아요.”


B**


“웨이팅 1시간 반을 해서.. 배가 고파져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삼겹살에서 차이를 느끼기가 어려운데, 확실히 다른 집들과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식감, 육향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 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식감은 퍼석퍼석한 느낌이 전혀 없이, 오동통한 살을 씹을 때 육즙 통통 터지는 느낌의? 그런 식감이었어요. 왜 제일 유명한 삼겹살 집인지 이해가 가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돈마카세 집으로 유명하면서도 YBD돼지고기로 더욱 유명한 식당을 갔는데 정말 최고의 맛을 봤다면서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YBD 돼지고기 식당

 

 

 

 

 

우**


“ㄹㅇ 기대보다 정말 평범한 돼지고기집이에요.가격도 비싸고 절대 기다릴만큼 가치있는 맛은 아니에요. 좋았던 점은 파간장소스에 파가 길게 컷팅된게아니고 송송 썰려있어서 색다른 식감이었어요. 화로는 연탄불인거같은데 불향이 깊게 안베어요. 김치찌게는 짜지않고 오래 끓여서 고기가 부드럽게 녹아 먹기 좋았어요.”


조**


“토요일 4시에 대기거니까 5시 반쯤 연락왔습니다. 본삼겹은 뼈도 같이 나오는데 이날은 없었습니다.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구요. 삼겹살이 되게 쫀득합니다. 등목살은 살짝 소고기 느낌 나구요. 목살은 퍽퍽한 느낌이 있어서 쏘쏘했습니다.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끓인 맛입니다. 소주 안주로 제격. 1층은 걍 식당 2층은 바테이블형식 3층은 안올라가서 모름. 맛있는 돼지고기집이긴 한데 웨이팅을 그렇게 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대가 컷던것일까? 그닥 소소하다는 말을 하는 분들도 은근히 있네요. 기대가 너무 크면 독이된다는 것 같습니다.

 

 

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YBD 돼지고기 식당

 

 

금금****


“사람이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 하긴 하지만… 기다리는 만큼 맛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지만 고기가 맛있으니깐 감수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직접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니깐 하이볼은 꼭 맛봐야하는 것 중 하나ㅎㅎ”


tom*****


“직원들이 친절하게 고기를 잘 구워주고 설명도 잘 해줘서 일단 기분이 좋았어요. 김치찌개도 뻑뻑함 없이 조미료 느낌도 없고 맛있고 본삽겹살은 살면서 내가 먹은 삽결살은 뭐였나 싶을 정도로 쫄깃하고 진짜 밧있네요. 마지막에 먹은 버섯의 촉감이며 와. 잔짜 최고”

 

끝으로 최고의 집답게 직원들이 고기를 잘 구워주고, 은근히 하이볼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고기 맛은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볼만한 집으로 말하기에 괜시리 돼지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가볼 것 같기에 밑에 이 고깃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YBD 돼지고기 식당

 

 

 

 

 

 

#로컬식탁#로컬식탁 돈마카세#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로컬식탁 YBD 돼지고기#YBD 돼지고기#YBD 돼지#금돼지식당

 

돈마카세 코스요리집 상세정보


상가명: 금돼지식당


전화번호: 0507-1307-875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70-6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본삼겹 17,000원

눈꽃목살 16,000원

 

이렇게 이번 돈마카세집으로 유명하면서도 YBD돼지고기로 더욱 유명한 집이라고 하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정말 가고싶네요.

 

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요리  YBD 돼지고기 식당

 

 

 

#로컬식탁#로컬식탁 돈마카세#로컬식탁 돈마카세 코스#로컬식탁 YBD 돼지고기#YBD 돼지고기#YBD 돼지#금돼지식당

 

돈마카세 코스요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32

 

생생정보 신시도 섬시네끼 민박집 대풍펜션민박 위치

2022년 3월 1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07회 [이PD가 간다] - 신시도 섬시 네끼 민박집 정보 “이 집은 신시도에 워낙 유명한 민박집으로 네끼를 챙겨주는 퍼주는 민박집으로도 유명하다. 예전 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돈마카세 코스요리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당연하게도 너무나도 유명한 식당이라하니 다음에 예약을 해서 방문할 것을 기약하며 이번 로컬식탂에 나온 돈마카세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