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양념돼지구이 고수의 부엌 소래수제갈비냉면 위치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17회 [고수의 부엌] - 37년 내공의 맛! 양념돼지구이 식당 정보


“32년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아침부터 고기손질부터 양념까지 수제로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하는 소래갈비입니다. 단 한번도 초심을 잃지 않고, 내 가족이 먹을 음식만을 손님에게 대접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매일 매일 가게 문을 엽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양념돼지갈비라는 뭔가 익숙하지만 늘 맛보고 싶은 음식이 나오네요. 그래서인지 이런 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지금 엄청 궁금증이 커질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둘테니 이 식당을 방문할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생생정보 양념돼지구이#양념돼지구이#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소래수제갈비냉면#소래수제갈비

 

시흥 양념돼지구이집 소래수제갈비냉면 방문 후기 정보


chan*******


“여기 진짜 찐 맛집이네요. 돼지갈비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양념게장도 나오고.. 전제첮긍로 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오랜만에 외식 성공적이었습니당.”


광고******


“수제갈비는 다르다, 육식파라서 돼지갈비땡기면 맛있다는곳은 항상 가보는데확실히 수제갈비전문점은 양념이라고 해야하나? 숙성의 느낌부터 다름, 온가족 맛있게 먹음”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으 양념돼지구이라고 마하지만 이 집의 수제 갈비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ra*****


“저희 가족이 최고 좋아하는 갈비집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동네 갈비집 다 가봐도 소래만한 곳 없는듯~~ 고기 사진을 못 찍었네요~양념게장도 계란찜도 샐러드,옥수수콘치즈 다 맛나요!!!! 후식 냉면도요~~~ 저희 가족 가면 6인분은 기본으로 먹는데 남김없이 싹 먹고 고기 냄새에 예민한 편인데 정말 냄새하나 없이 맛납니다!! 아이들도 외식하자고 하면 소래 가자고 할 정도로 저희가족 단골 갈비집입니다~~”


안****


“시흥 은계지구 맛집 답습니다~ 밑반찬 하나같이 모두 맛있고~ 메인 메뉴 숯불돼지갈비 최고에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이 정말 다시금 방문할 갈비집이라고 말하면서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슈****


“자주가는곳이였는데. 이젠 안갈듯 하네요. 항상 시켜먹던거 시켰는데 뼈가 절반 이상. 죄송한데 오늘 고기 상태가 좀 안좋다하니 원래 그런다며 어떻게 좋은것만 주냐고 섞어주는거지 라고 말씀 하셔서 밥맛이 싹 사라졌네요. 항상 좋은 마음으로 번창 하시라 했는데..고기도 고기지만 대응하시는게 이건 아닌듯 합니다. 이렇데 대응 하시고 고기 두쪽 가져다 주시면서 선심 쓰시던데 안먹고 바로 돌려 드렸지만 고기 더 달라고 생떼쓴거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 양념돼지구이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고기 상태도 그닥이고 응대가 아쉬웠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꼬***


“아ㅜㅠ 진짜 때깔좀 보세요 아직도 어제먹은 것 처럼 생생해요ㅠ 넘 맛나요 진짜 이전에는 돼지갈비 먹었는데 저날은 특별히 소갈비 먹었어요. 부들부들 양념도 잘 배고 넘 맛있구 여기는 열무국수랑 게장, 옥수수콘, 참나물 무침, 등등 밑반찬이 저렴한 갈비집하고 다른 곳인거 아시죠? 내돈내산으로 유일하게 애용하는 곳이랍니다! 참고로 전 서울에서 시흥으로 웨이브파크 올때마다 여기 들러서 몸보신 하구 가용 ㅎㅎ 올때마다 어쩜이리 맛있는지 전에 방송에 나오셨다구 하시던데 방송은 괜히 나오는군 아닌가 보네요~~ 시흥 은계동 맛집 강추”

 

그렇지만 이번 양념돼지구이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소갈비 역시 최고의 맛을 낸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박**


“코로나때문에 오랜만 나와서 외식했는데 역시나 맛이 변치않고 맛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솜솜****


“진짜 요즘 다이어트하는데 소래갈비 가서 너무 맛있어서 고삐 풀린듯 먹고왔네요. 다른 테이블에서 시킨 갈비탕도 맛있어보였는데 더 이상 못 먹을 것 같아 참았더니 너무 아쉽네요. 빠른 시일 안에 다시가서 양념갈비, 물냉, 비냉 말끔히 비우고 갈비탕까지 호로록 하고 와야겠네요.”

 

끝으로 이 식당에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는 사람들은 정말 많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양념돼지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생생정보 양념돼지구이#양념돼지구이#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소래수제갈비냉면#소래수제갈비

 

시흥 양념돼지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래수제갈비냉면


전화번호: 0507-1369-2829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646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수제 소래 갈비 1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양념돼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소맥한잔 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에 입맛을 다셔봅니다.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집

 

 

#생생정보 양념돼지구이#양념돼지구이#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양념돼지구이#소래수제갈비냉면#소래수제갈비

 

시흥 양념돼지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57

 

6시 내고향 낙지곱창전골 고향노포 이천 장흥회관 위치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499회 고향노포 2대 40년 전통 낙지곱창전골 식당 정보 “장흥회관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업소는 1982년부터 경기도 이천에서 2대를 이어 40년의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양념돼지구이 맛집으로 나오는 곳은 워낙 오랜 전통이 있는 곳으로 갈비 맛이 워낙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괜시리 돼지갈비 좋아하는 저로써도 이 집을 보고 있으니 오늘 저녁엔 돼지갈비집에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양념돼지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