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장사의 신 가평 두메랑 위치

2022년 3월 30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18회 [장사의 신] - 25년 전통 막국수 + 메밀돈가스 세트 식당 정보


“설악산 자락밑 척산온천 근처에 정말 맛있는 진짜 메밀막국수를 하던곳이 있습니다. 예전 상호는 (황태와 막국수) 라는 곳이랍니다.그곳의 두 주인장께서 이곳 가평군 설악면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강원도 설악산,이곳 가평 설악면 우연치않게 같은 지명아래에서 정말 맛있는 진짜막국수,직접 만드신 손두부와 메밀피로 만든 수제돈까스를 맛볼수가 있는곳입니다. 소박하신 두분을 닮은,자연을 담은 건강한 먹거리로 꼭 추천하고픈 곳이랍니다.”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서는 속초에서 영업을 하다가 가평으로 넘어와 막국수와 메밀돈가스라는 뭔가 듣기만해도 므흣한 미소가 지어지는 메뉴를 파는 분들이 나왔네요.

 

솔직히 막국수 하나로 모자란 것을 메밀돈가스로 보충해주는 느낌이 강하기에 괜시리 이 둘의 궁합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가평 두메랑#두메랑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식당 두메랑 방문 후기 정보


baek********


“깔끔합니다. 수제두부가 담백하고 막국수, 돈가스 풍미가 훌륭합니다 싱싱한 채소와 식재료, 정성이 엿보이는 식단이 만족한 한끼를 제공합니다.”


인***


“여기 찐 맛집. 시골 할머니네 밥먹으러 가는 느낌. 음식도 하나하나 소중하게 만드신 것 같아서 감사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지난 번 고르고 고르다가 두부김치먹었는데 계산할 때 돈까스도 맛있다고 꼭 또 오시라고 하셔서 지금 돈까스 먹으러 달려가는 중.”

 

이렇게 이번 막국수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진짜 맛집이라면서 정성 가득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아*


“동치미 막국수. 비빔 막국수. 돈까스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명태식혜 사와서 잘 먹고 있어요. 설악 막국수 집 중에 ㄹㅇ 제일 맛있음. 이 집에 아쉬운 점은 진입로가 너무 가파라요..ㅜㅜㅋㅋ ”


카***


“더스테이힐링파크 다녀가는길에 들렀는데, 막국수도 너무 맛있고, 돈까스도 너무 맛있네요. 돈까스는 소스도 특이하면서 맛있고, 고기도 정말 두툼해요. 막국수는 동치미 국물이 끝내주고요. 또 오게될거같아요.”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는 분들 중에는 이 지역 막국수 맛집 중 최고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백**


“고기,면,명태식해,돈가스 모두 부드럽고 맛있구 진짜 잘먹었어요~ 육수도 맛있어서 더 먹고싶었는데 너무 과식을해서...ㅎㅎ아이들도 잘먹고 또 먹으러 오자는데 가평 갈일있으면 꼭 다시가야겠어요~”


로***


“주변 검색 해서 가본곳인데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ㅠ 막국수도 정말 담백하게 맛있고 특히, 두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조만간 또 갈꺼에요!!!”

 

이렇게 이 집은 고기부터 시작해서 면이나 돈가스 등 모든 것이 맛이 좋고, 육수도 대단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총***


“비빔메밀이 맛있고 음식이 깔끔해요. 매장도 깨끗하고 얼마안된거 같아서 그런지 청결하네요. 들어가는 입구 표시가 잘 안보이고 경사가 매우 가파르지만 음식맛은 정말 좋습니다.”


냐옹*****


“서울 근처 이렇게 맛있는곳 있는게 넘다행이네요.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저희 아버지는 막국수를 드시기 위해 해마다 춘천으로 갔어요 1시간 넘게 걸리죠. 여기는 잠실에서 40 분 걸리더라구요. 가평에서 찐막국수 맛봤어요. 깔끔한 막국수맛에 정말 멋진 뷰까지... 정말 맛나고 멋긴곳이예요. 사장님 내외 넘 친절하시구요. 가까워서 자주 갈것 같아요. 물어보니깐 손두부 수제돈까스 수육 등등 정성가득 직접 다 만드세요. 이런곳 흔치않고 이런 리뷰 써보기도 첨입니다. 또가고 싶네요 오래도록 하셨음합니다. 홧팅.”

 

역시나 이번 막국수 메밀돈가스집을 말하는 분들은 다시 가고 싶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최고의 식당이라는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eli****


“어버이날 인근으로 맛집 찾아 갈려다. 그날 못가고,다음날 찾은 설악면 맛집이예요. 부모님 모시고 보리랑 오랜만에 외출. 정말맛있는 맛집 찾았어요. 막국수 직접 만드신 손두부 수제 돈까스 등등 뭐하나 소홀한맛이 없네요. 주변이 넘 이뻐 식후 우리 댕댕이랑 한바퀴 돌았는데 이 시골길을 또 무지 좋아하네요. 입과 눈이 힐링된곤 찐맛집으로 인정 !!!!! 돈암동에서 출발하니깐 딱 1시간 15분 걸리네요. 주말에 자주 찾을듯...♡♡♡ 아...명태식해 2개사왔는데 정말 맛나요.”

 

끝으로 이 식당을 찾은 분이 말하길 정말 맛 좋은 식당이라면서 소홀한 맛이 하나도 없는 곳이라며 힐링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다녀온 분들은 다시금 찾는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는 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번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를 파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가평 두메랑#두메랑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두메랑


전화번호: 031-584-6646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504-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메밀피 수제돈가스 10,000원

찐세트 24,000원

 

위와 같이 이번 막국수와 메밀돈가스를 세트로 주는 집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그 맛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식당이라 말을 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장사의 신#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생생정보 막국수 메밀돈가스#가평 두메랑#두메랑

 

막국수 메밀돈가스 세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07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예산 한우소고기 장터국밥 백종원 국밥거리 맛집 예당한우국밥 위치

2022년 4월 2일 토요일 EChannel널 14회 예산 7미 한우소고기 장터국밥집 정보 “이 식당은 소머리국밥집이 아닌 맑은 국물에 내어주는 소고기 국밥집이라고 한다. 특히, 깔끔한 맛과 담백한 맛이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서 막국수와 메밀돈가스를 세트로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늘 부족한 2%를 채워주는 곳 같네요. 매일 막국수집을 가면 수육을 시켜야해서 은근 가성비나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 집은 아예 세트로 내어주니 정말 참 좋네요.

 

괜시리 그래서인지 가평을 간다면 가볼 곳이 한두곳이 아니지만 이 집도 시간내서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막국수와 메밀돈가스를 세트로 주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