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인생역전 식당 해운대 복미아구찜 위치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19회 [으라차차 인생역전] - 활 아귀 수육 식당 정보


“푸짐한 양의 아귀찜을 맛볼 수 있는 곳. 아귀는 살아있는 것을 바로 요리한 활 아귀와 얼리지 않은 생 아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각종 해물과 콩나물이 들어간 아귀찜과 신선한 아귀를 쪄낸 아귀수육을 추천할만하다. 아귀탕은 깔끔한 지리 스타일로 나온다.”

 

이렇게 이번 인생역전 식당으로 나온 곳은 부산 해운대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아귀 수육 맛집이라 말하니 저 역시 궁금하네요.

 

솔직히 이런 활 아귀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중부지방엔 적으니 괜시리 이 맛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생생정보 인생역전#인생역전 활 아귀 수육#해운대 복미아구찜#복미아구찜

 

활 아귀 수육 식당 복미아구찜 방문 후기 정보


허**


“맛은 너무 좋구 양도 많아서 4번에서 5번 찾아가서 먹었는데 저희가 매번 다 먹지를 못해 포장을 부탁했는데 마직막 포장을 부탁했더니 밖에도 들릴정도로 또~~라고 불만을 표시하는 소리를 저만 들었네요 포장비 때문이면 받으시면될텐데 ~~”


정**


“아구요리는 일반적으로 냉동을 사용하지만 바닷가에서 생아구를 사용합니다. 이가게는 수족관에서 수영하고 있는 아구를 볼수있어요. 활아구!!! 메뉴가 아구.생아구.활아구 맛은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먹어보심 확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활 아귀의 맛이 참 좋다며 말을 하지만 아쉬운 응대도 있다는 분들이 있네요.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사실****


“활아구수육 맛있어요 살도 많고요 가자미회 철이라고 해서 시켰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서빙하시는 분들 너무나 불친절ㅋㅋ 뭘 시키면 대답을 안함 소주 한병이여 하면 쌩~ 하다가 소주갖다주고 영수증 챙겨달라고 하면 아무런 대답 안하다가 챙겨줌 오다가다 들리겠지만 굳이? 찾아서 들리진 않을 듯”


바***


“아구가 싱싱하다는 것 빼고는 어떤것도 감동적인 것이 없다. 차라리 다른 곳을 갔더라면 내가 먹고 싶은 곳을 맛있게 먹었을 것 같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활 아귀의 수육이 참 맛이 좋고, 싱싱하지만 그것 까지만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yub******


“아구찜 오랜만에 먹었었는데 맛있어요. 방아잎은 호불호가 좀 갈릴 향이라 특유의 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하시는 게 좋아요~ 국물 서비스로 주셨던 거 같은데 국물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 수육시키면 나오는 거라고 하셔서 다음엔 수육으로 먹어볼 생각입니다!”


ali*****


“집밥에 메인메뉴가 아구찜인 기분입니다. 진짜 정성들인 음식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3명이서 중자 배부르게 먹고 남은 콩나물 아쉬워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은 아귀찜이라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스카****


“일주일에 한번씩은 엄마 모시고 가서 활아구탕 먹는거 같아요 ㅎㅎ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시고 활아구탕 맛이 기가 막힙니다.️ 국물은 시원~하고 푸짐하고 !”


망둥****


“활아귀는 일반 업체들이 사용하는 생아귀(선어)와 다르게 가게내에 수족관을 가지고 살아 뛰어놀고있는 아귀를 잡아 요리하기 때문에 신선도나 식감에서 차이가 클수 밖에 없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있어서 충실장이 지인들과 자주찾는 해운대아구찜 맛집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활 아귀를 사용하는 집으로 식감이나 신선도부터 차이가 나서 음식의 맛도 출중하다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거***


“활아구는 수족관에 살아있는 아구를 바로 잡아줌. 배가 위로 향한 아구들도 보이지만,, 밑반찬 괜찮고 양 푸짐하고 매콤하니 맛나다. 많이 맵게도 가능하겠다.”


apd*******


“아귀수육 먹으러 갔는데 진짜 술도둑이에요ㅋㅋㅋ 입맛 까다로운 남자친구가 극찬한 맛집!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윤**


“단체모임 가족들 드실 수 있는 곳. 가끔들려 먹는데 맛있게 해주셔 좋아습니다. 주차 가능하고 식탁의자라 편해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아귀 수육을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한번은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아귀 수육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생생정보 인생역전#인생역전 활 아귀 수육#해운대 복미아구찜#복미아구찜

 

활 아귀 수육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복미아구찜


전화번호: 0503-5339-0428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5-3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활 아귀 수육 (소) 60,000원

 

위와 같이 이번 활 아귀 수육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술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무조건 한번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네요.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

 

 

#생생정보 활 아귀 수육#생생정보 인생역전#인생역전 활 아귀 수육#해운대 복미아구찜#복미아구찜

 

활 아귀 수육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08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우대갈비 비프립 맛집 카우웨이 위치

2022년 3월 30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18회 수요맛전 – 우牛 vs 돈豚! 뼈대 있는 가문의 '맛'대결 식당 정보 “미국산 프리미엄 비프립과 통삼겹,스페어립을 3일 숙성후 고급 향신료 럽을 뿌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활 아귀 수육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부산에 간다면 맛보고 싶어지네요.

 

저 역시 아귀 수육은 맛보고 매니아가 된 사람이라 괜시리 더 땡기는 것이 없잖아 있네요. 그래도 활 아귀수육을 맛보러 부산까지 가는 것은 힘드니 다음에 처갓집에 내려가면 장모님한테 해달라고 부탁드리며 이번 생생정보 인생역전 식당에 나온 활 아귀 수육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