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 맛집 텃밭 위치

2022년 4월 1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6회 게미지다! 남도 순천 밥상 토종닭 숯불 닭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토종닭을 사용해서 쫀득하면서도 담백한 닭구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 한다. 특히,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좋고, 숯불에 구워 먹어서인지 더욱 맛이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편에서는 순천의 명물이자 최고의 밥안주 술안주로 불리는 닭구이 맛집이 나왔네요. 생소한 분들도 있지만 한번 먹어보면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맛이라는 평이 많기에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 닭구이#순천 닭구이#백반기행 순천 토종닭구이#백반기행 순천 숯불 닭구이#순천 토종닭 숯불구이#순천 텃밭#순천 숯불 닭구이#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텃밭 방문 후기 정보


mus****


“맛이 있었던 거 같아요, 바람 너무 부는 날 뜨거운 불 쪼이면서 먹어서 얼굴에 열 오르느라 잘은 기억 안나는데 살이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직원들이 다 어려보이던데 그 중에 젤 오래됐는지 어린 애가 더 어린애를 계속 꼽주더라구요. 바로 옆 테이블 정리하면서.... 먹는데 너무 불편했네요.”


평****


“넘 맛있어요 쏘 규우우우우웃 매운맛 사실 많이 맵지 않아요 매콤한 정도? 공기밥 주문하면 찌개 안 나오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맛이 참 좋은 곳이라 말하며 말하지만 아쉬움도 있어 보인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le****


“닭구이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해요! 한판만 구워주시고 그 이상 안구워주셔서 좀 아쉬웠고 서비스 면에서 여자알바생분인지 직원분인지 너무 불친절하고 말하는것도 그렇게 퉁명스럽게 말할꺼면 서비스업을 하지마세요. 맛은 있었으나 서비스면에서 아쉬웠습니다.”


또이****


“닭구이 정말 맛있네요 ~~~ 근데 너무너무 바쁘고 정신없어서 뭘 더 시키기 눈치보일지경이었어요 ㅠㅠㅠㅠ 남자 사장님 마스크 한번도 안쓰시더라구요.”

 

이렇게 닭구이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다 말하는데, 그 이후의 서비스가 아쉬움으로 남는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zer*****


“존맛!! 언제 먹어도 실망시키지 않아요. 직원들도 빠릿빠릿?하구 상추무침 너무 맛있어요~~ 타지역 사람들 데리고 가면 전부 맛있다. 그럼”


rla****


“순천가면 한번 가보라고 추천할만한 곳! 맛있어요! 반반 시켰는데 처음 반마리는 구워주시고 두번째 반마리는 직접 구워야 하는데 처음이라 좀 많이 태움 ㅋㅋㅋㅋ”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닭구이집으로 순천에 방문하면 추천하는 맛집이라 극찬을 하는 분들이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do****


“맛있어요! 근데 굽는게 오래걸림 ㅠㅠ 양념닭구이는 안맵게 생겨서는 매워요ㅋㅋ”


마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닭구이가 너무 신선하고 담백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기분좋게 갑니다^^”


내돈********


“닭은 굉장히 맛있으나 양이 넘나 적고 닭죽이 정말 맛없음 냉면은 맛있음 하지만 물은 말해야주고 벨이 없어서 뭐 필요할때마다 불러야하는 단점이 있음 닭구이가 맛있으니 별4개”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을 하면서 닭죽이 아쉬움이 있지만 메인인 닭구이의 맛은 최고라 극찬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짬뽕*****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편견을 버리게 만든 곳입니다. 양념은 진짜 맵습니다ㅋㅋ (물로 배 채우고 왔어요) 옆 테이블과 너무 붙어서 좁아요. 사람 많으면 치이면서 먹어야해요ㅠ 음식과 서비스는 좋은데 좁은게 단점입니다.”


햄***


“맛있어요~순천 토박이한테 순천역에서 제일 가까운 닭구이집 추천받아서 갔어요. 닭구이 야들야들하고 파김치랑 상추겉절이도 맛있었어요^^ 사이다 서비스도 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닭구이의 신세계를 본다면서 은근히 이 집은 겉절이의 맛도 대박이라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다녀온 분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 닭구이#순천 닭구이#백반기행 순천 토종닭구이#백반기행 순천 숯불 닭구이#순천 토종닭 숯불구이#순천 텃밭#순천 숯불 닭구이#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텃밭


전화번호: 061-721-1588


주소: 전남 순천시 봉화2길 67, 전남 순천시 조례동 1105


이용시간: 정오 12시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토종닭 숯불구이 43,000원

 

이렇게 이번 토종닭으로 숯불에 구워먹는 닭구이로 정점에 오른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을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백반기행 순천 닭구이#순천 닭구이#백반기행 순천 토종닭구이#백반기행 순천 숯불 닭구이#순천 토종닭 숯불구이#순천 텃밭#순천 숯불 닭구이#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63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전설의 맛 인천항구횟집 위치

2022년 4월 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20회 [전설의 맛] - 바다가 한 상에 해산물 60첩 식당 정보 “손맛 좋은 쉐프의 60첩 반상과 활어회의 기막힌 칼질 살아있는 회의 식감 만족스러운 식사 사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토종닭을 가지고 닭구이를 만드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면 제대로 된 맛을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이 닭구이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번은 무조건 맛보고 싶은 마음이 있기에 다음 순천 여행을 기약하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편에 나온 순천 토종닭 숯불 닭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