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최정재 시인의 마을 위치

2022년 4월 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22회 [택시 타고 한 바퀴] - 오래 보면 더 아름답다. 당진!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최정재 시인이 운영하는 능이오리백숙, 토종닭백숙, 능이삼계탕, 오리주물럭, 묵밥, 냉면 전문점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이번 오리주물럭집을 보고 있으니 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감성도 먹고 가는 집이라고 말을 한다 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식당이 매우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오리주물럭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생생정보 오리주물럭#생생정보 냉면식당#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최정재 시인의 마을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최정재 시인의 마을 방문 후기 정보


로사***


“오리백숙 맛있게 먹었고, 서비스 냉면 감사했고, 디저트 복숭아 과일 달콤했어요.”


ann****


“외할머니집 온듯한 느낌!!! 정겨운 7080 통기타 노래가 흘러나와 저절로 라떼는~~은 외치게 되더랑~ㅋㅋ 시인이 직접 끓여주는 오리백숙 먹으러 당진으로 놀러와유~~~^^”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집을 말하면서 서비스 냉면도 좋고, 디저트도 좋고, 뭔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love*********


“몇 년 전 블로그에서만 봤던 최정재시인의마을에서 건강하게 식사완료!! 식사 후 특강까지 완벽했다. 이미 알고 있었고 갖고 있었지만, 정리가 안됐던 것들을 확고하게 머릿속으로 깔끔하게 개념정리했던 시간이었다.”


송**


“도시에서 차 만 안 밀리면 한 시간에 갈 수 있는 시골같은 정감있는 공간 음식점입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가 주는 느낌도 있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gwan******


“오랜만에 다시온 최정재시인의마을 능이백숙! 다시먹어도 맛탱구리! 서비스로주신 도토리묵!맛나다. 배불배불~! 간판도 없는 시골집에서 먹는 기분 숨은 맛집~!”


jk******


“학원 직원들과 이른 초복을 즐겼다. 능이버섯삼계탕~ 진짜 국물이 끝내준다. 학원 최실장님 하시는 말씀이~ 해장국을 먹은 느낌이라신다. 다함께 먹어서 더 맛있었던 삼계탕. 항상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 덕에 지금의 그림책미술학원이 있다는 걸 너무나 잘 알기에~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정말 행복했다. 시집도 선물로 받았다. 감사합니다. 또 갈게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오리주물럭과 냉면 식당으로 나왔지만 능이버섯 삼계탕이 은근히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biow********


“긴장마가 끝나고 ...당진 시인의마을 최정재 시인을 만나러가다. 역시 냉면은 시인의 마을에서... 시원하다~^^”


kyobo**********


“정재시인의마을 이라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운치있고 음식도 맛있고 노래방기계도 있고 ..사장님도 참 위트있고 좋으세요. 당진 고대면에 이런 숨은맛집도 있네요~^^ 오늘도 좋은곳에서 좋은분들과 햄볶았습니다^^ 몰랐는데 최정재시인님이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셔서 인증샷 부탁드려봤어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최정재 시인님도 더욱 좋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ggosc**********


“점심에 엄니아부지는 여름보양식으로 능이오리백숙 배달해드리고~~~ 나랑조카는 냉면으로 끓어오른 열기를 식혔다요!!! 냠냠 이번에 우삼겹이 꼭 붙어나왔어요~ 이게 서비스메뉴예요 배보다 배꼽 ~???”


sson*******


“다시봐도 골때리는 식당ㅋㅋㅋㅋㅋ 일단 밥집인데, 8090 심금을 울리는 주옥같은 발라드가 계속 나와서 밥먹다 자꾸 노래를 따라부르게 됨ㅋㅋ 밖에 마이크도 있음 ㅋㅋㅋㅋ 90점 이상? 이면 서비스로 백숙을 주신다는데 닭은 내가 직접 잡아야 한다고???!!!!ㅋㅋㅋㅋㅋ 마당엔 꽃도있고 닭장도 있고 고양이도 있고 ㅋㅋㅋ 또윤이 놀기도 딱좋고! 야유회 온 기분이어라ㅋㅋㅋ 주변이 정말 시골 할머니댁 느낌이라 쌩목라이브 가능.”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맛도 맛이지만 이 집의 정취가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솔직히 이런 곳은 한번쯤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생생정보 오리주물럭#생생정보 냉면식당#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최정재 시인의 마을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최정재 시인의 마을


전화번호: 010-8997-8057


주소: 충남 당진시 고대면 고대로 457-7, 충남 당진시 고대면 장항리 1096-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일요일 휴무일)

 

 

 

가격 및 메뉴

 

오리주물럭 (중) 3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오리주물럭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사람들이 알음알음 찾아오는 집으로 제대로 된 노포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기에 궁금하긴 합니다.

 

 

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생생정보 오리주물럭#생생정보 냉면식당#생생정보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최정재 시인의 마을

 

오리주물럭 냉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69

 

6시 내고향 청국장 고향노포 55년 전통 삼대청국장 위치

2022년 4월 5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504회 고향노포 55년 전통 청국장집 정보 “최상급 100% 국산콩만을 사용하여 3대째 재래식 방식으로 청국장을 빚는 청국장 전문점입니다. 슬로우푸드가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최고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식당을 방문하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오리주물럭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