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삼산회관 위치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3회 교대 돼지 김치구이 식당 정보


“삼산회관은 생방송투데이 2886회, 양푼김치찌개 & 철판 돼지김치구이 방영된 김치요리맛집입니다, 지금은 없어진 전라도 진안에 위치한 노포식당을 모티브로, 그 옛날 삼산 할머니의 따뜻한 손맛을 재현한 김치요리집입니다. 비법양념에 100일숙성한 국산김치와 150시간 숙성한 국산돼지로 만든 정성가득한 김치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교대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가성비 높은 돼지 김치구이집이 나오는데, 이 맛이 월등해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단순해보이는 이 음식의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교대#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줄 서는 식당 돼지 김치구이#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돼지 김치찌개#교대 돼지김치구이 식당#교대 삼산회관#삼산회관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삼산회관 방문 후기 정보


sr******


“거격대비 맛 나쁘지 않다. 두부와 고기의 조합이 괜찮은것 같다. 저녁에 안주삼아 소주 한잔 하다가 밥을 볶아 먹는게 참 괜찮다.”


yoo*******


“교대역 인근에서 가장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한번 방문하셔서 드시면 왜 유명해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국내산 김치와 돼지고기만을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맛 또한 할머니 손맛이 생각나는 정겨운 맛입니다. 종종 방문할것 같네요.”

 

이렇게 이 집은 교대 인근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한번 먹어보면 이유를 알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dah******


“김치찌개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국물도 얼큰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고기가 듬뿍들어가 있던게 제일 좋았던 .. 마지막 라면 사리는 필수!”


정**


“자주 가는 집이에요~ 김치찌개는 매운 거 못먹는 입장에서 다소 맵다고 느껴지기는 하는데 맛있게 매워요~! 그리고 돼지김치구이는 나올 때까지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 양 많고 맛있어요! 근데 좀 단 맛이 있는 편이에요!! 그치만 맛있습니당”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김치찌개에 들어가 있는 푸짐한 고기와 이 집의 김치 맛이 참 좋다면서 극찬하네요.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hyu*******


“들어가자마자 옛날 생각나는 인테리어로 분위기 괜찮았습니다. 김치찌개맛집 답게 음식들도 매우훌륭하네요. 벌써 교대역맛집으로 소문난건지 웨이팅이 장난아니긴 합니다.”


yj*****


“삼산회관은 갈때마다 감동스러운 식당이에요.가성비도좋고 단체모임하기도 진짜좋은 교대맛집인거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시원시원하시고, 음식도 다맛나고 푸짐해서 술을 부르네요. 단체모임하기 딱좋은 삼산회관, 추천해보아용”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감동을 받는 식당이라면서 가성비가 엄청난 집이라고 말을 하면서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다다****


“처음에는 돼지김치구이만 시키려 했는데 김치찌개에 계란말이에 주먹밥에ㅋㅋ먹고 싶은 거 다 먹게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레트로 분위기.청결한 매장이고,무엇보다 특정연령이 아닌 전 세대가 와서 식사하는 한식매장이라 인상깊었습니다.맛있어요^-^/”


앙***


“돼지김치구이 김치찌개 계란말이 주먹밥 다 맛있었구요 든든하게 밥먹으면서 술 한잔 하기 좋아요! 분위기도 살짝 레트로 감성에 바쁜데 직원분들 친절 하셨고 셀프바 있어서 추가 반찬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의 메인인 돼지 김치구이 맛이 정말 좋다 말하면서 레트로 감성의 집도 좋아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는 말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한*******


“소문으로만 듣던 교대맛집 처음 방문했어요~ 삼산회관까지 가는 길 다른 식당들은 다 텅텅비었는데 삼산회관만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구요! 먹어보니 삼산회관만 손님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맛있더라구요~ 욕심내서 대자로 주문했다가직원분이 추천해주신대로 중자로 변경했는데 대자시켰음 큰일날뻔 ~~ 엄청 푸짐합니다 ! 교대역가면 또 방문할게요 :) 대대대만족”


on******


“방송맛집인가 하고 의심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다들 계란말이도 맛있다는데 주먹밥이랑 돼지김치구이 2분으로 너무 배불러서 더 못먹은게 아쉬우어요ㅠㅠ 교대에 맛집이 거의 드문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러면서 끝으로 이번 돼지 김치구이 맛집이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교대 맛집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라 말하며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니 괜시리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다음을 기약할 집으로 보이기에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교대#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줄 서는 식당 돼지 김치구이#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돼지 김치찌개#교대 돼지김치구이 식당#교대 삼산회관#삼산회관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 삼산회관 교대점


전화번호: 02-588-1571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1-30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돼지 김치구이 24,000 – 34,000원

돼지 김치찌개 9,000원

 

이렇게 이번 교대에 위치한 돼지 김치구이 식당으로 유명한 곳은 워낙 맛도 좋고 양도 많이주는 가성비 식당으로 불리기에 그 맛이 저 역시 궁금하네요.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교대#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 김치구이#줄 서는 식당 돼지 김치구이#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돼지 김치찌개#교대 돼지김치구이 식당#교대 삼산회관#삼산회관

 

교대 돼지 김치구이 김치찌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28

 

생활의 달인 을지로 막국수 달인 방산시장 은둔식달 춘천면옥 위치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39회 을지로 방산시장 막국수 달인 방송 정보 “오랜 시간 동안 서울 방산시장 인근 상인들에게 정평이 난 막국수 노포! 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죽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돼지 김치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사람들이 몰리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값으로 이런 구성의 음식을 내어주는 것도 모잘라서 양도 많이 준다 말하는 김치 요리 전문점이면 저 역시도 방문하고 싶어질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고 싶은 마음이 큰 식당이기에 코로나 시국 이후를 기약하면서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돼지 김치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