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고수의 부엌 원주 흥부네막국수 위치

2022년 4월 22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35회 [고수의 부엌] - 꽉찬 비주얼! 오색만두전골 & 메밀막국수 식당 정보


“10여가지 과일로 만들어 숙성한 과일양념과 과일육수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어루러져 환상의 막국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환방 약재를 곁들여 삶은 한방편육과 아삭한 메밀싹무침을 함께 드시면 몸에 좋고 건강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족구장과 2개의 정자가 있어서 회사, 동호회,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합니다.”

 

이렇게 이번 오색만두전골과 메밀막국수를 제대로 만들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만두와 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 맛이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생생정보 메밀막국수#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원주 흥부네막국수#흥부네막국수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 흥부네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jong******


“원주 여행자라면 필수 코스 토요일 캠핑을 마치고 점심 어디갈까 하다가 원주 맛집 검색 결과 발견. 캠핑장(캄파슬로우)에서 차로 10분 거리 계산 후, SNS이벤트 참석 시 건당 맛있는 "엿" 하나씩 주신다는 건 안비밀, 꼭 챙겨요. 수육과 물, 비빔 3개 메뉴를 시켰는데 너무 만족 주차 공간 충분 : 10여대 주차 가능.”


boe*******


“회막국수 비빔으로 먹었는데, 소스 맛있고 간도 적당했지만, 제가 워낙 매운 맛에 약해서 많이 맵다고 느꼈습니다. 왕만두도 잡내없이 속이 꽉 차서 담에는 만두전골을 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소스도 좋고, 맛도 좋은 식당이라면서 주차공간도 넓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랩*****


“막국수집인데 전골땡겨서 전골먹으러 왔어요~ 너무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만두가 총 8알인데 6알은 김치만두고 2알만 고기만두에요. 만두도 과하지않게 담백하고 맛있어요. 약간 삼삼하다 싶으면 간장소스에 있는 청양고추 두조각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핵맛있어요! 칼국수도 한번 끓여나와서 금방 익고요. 반찬들도 정갈하고 뭐라표현할수없겠지만 하여간 집반찬처럼 맛나요. 사진엔 없지만 셀프바에 반찬들이 깨끗하게있고 보리밥과 고추장,된장,참기름이있어서 보리밥에 된장넣고 비빔밥 만들어먹었는데, 진짜 너무맛나서 두그릇 먹었어요!!! 사장님내외랑 직원분도 너무친절하시고, 도착하기 15분전에 전화했는데, 도착해서 거의 곧바로 먹었네요~ 원주에서 맛집하나 또 찾은것 같아 기분이 넘좋아요~~ 담에 뜨끈한 만두전골 땡길때 다시올거에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 중 하나라면서 만두전골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정**


“막국수 육수가 맛있고 양념장이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먹어 볼 만합니다. 만두가 맛있어 보여 추가로 먹었는데 이또한 좋았습니다.”


hyu******


“미리주문하고 가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팥이들어간 붙임을 주시면 먹고 또 주문한 음식을 드시면 배속이 아주 푸짐한 느낌이 드실것입니다. 반찬은 전부 국산이고 직접 담그셔서 아주 맛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웰빙푸드점으로 추천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육수와 양념장이 참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장**


“만두전골 시켰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네요. 가성비까지 훌륭!! 막국수까지 추가로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ㅠ 지나가다 들른 곳이었는데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tnr****


“흥부네막국수 대박입니다. 벚꽃보고 들어갔다가 인생수육, 인생막국수 만났네요. 따로 양념안넣어도 새콤달콤 과일향나는 맛있는막국수 한방향에 돼지냄새 1도 안나는 수육과 별미인 메밀새싹무침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음!!!”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인생 식당이라는 말과 주차장이 넓어 좋다는 말을 동시에 하네요.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땡***


“방송에 나올만하네요! 비빔국수부터 수육까지 맛이 비지를 않아요!!! 특히 메밀싹무침 이랑 새우젓이 짱맛! 반찬 다 직접 만드신거래요!!! 또 올 맛집이에요! 만두도 궁금해서 사가지고 갑니당”


sh*****


“진짜 너무 맛있어요:) 식당도 넓고 깨끗하고 위치가 자연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인테리어도 옛날생각나고! 만두전골! 진짜 건강한맛! 너무너무 좋습니다. 깔끔!”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방송에 나올만 한 집이라고 말하면서 수육과 막국수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생생정보 메밀막국수#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원주 흥부네막국수#흥부네막국수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흥부네막국수


전화번호: 033-763-0050


주소: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14-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8시까지 (월요일 휴무일)

 

 

 

가격 및 메뉴

 

만두전골 2인이상 12,000원

막국수 8,000원

 

위와 같이 이번 오색만두전골과 메밀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

 

 

 

#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생생정보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생생정보 메밀막국수#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원주 흥부네막국수#흥부네막국수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01

 

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 1박 3식 거제 이수도 어촌 밥상 가격 가고파민박 위치

2022년 4월 22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66회 [밥 잘주는 민박집] 1박 3식! 이수도 어촌밥상 방송 정보 “따뜻한 봄을 맞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 전국 각지의 관광객이 거제도의 시방 선착장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를 파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겨울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에 더 더워지기전에 부지런히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오색만두전골 메밀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