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갈비초밥 청춘시대 퇴촌 맛집

 

 

 

 

“퇴촌에 위치한 맛집으로 맑은 공기와 자연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고승로 갈비초밥 맛집이라고 한다. 단체석도 되고, 포장 예약도 되는 집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방문하기엔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한다.”

 

 

-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49회- 청춘시대 <요리에 인생을 담다 갈비초밥>

 

 

 

 

 

이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는 쉬엄쉬엄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가라는 주인장이 있는 경기도 퇴촌에 있는 갈비초밥 맛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 맛집은 맑은 공기와 청정자연이라는 웰빙시대에 건강을 생각하는 말을 많이 하는데, 그래서 인지 사람들의 평도 나쁘지 않은 집으로 자세한 정보는 글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퇴촌 갈비초밥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퇴촌갈비밥

 

전화번호: 031-797-2036

 

주소: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 1층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오후 9시 30분

 

가격 및 메뉴

 

갈비초밥 14,900원, 갈비덮밥 13,900원

 

 

 

 

 

퇴촌 갈비초밥 퇴촌갈비밥 후기

 

 

SNS 후기

 

딘***

 

“전반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기본으로 허니버터통감자.샤브샤브가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들은 일반메뉴 가격이 높아서 거기에 포함됬다고 보시면됩니다. 고기는 잡내가없어 맛이괜찮습니다.양념도 딱히 흠잡기가 어렵습니다.문제는 불주꾸미에 주꾸미양이 너무적고 버섯이 대부분이며 조랭이떡이 주꾸미 많큼들어있습니다. 샤브샤브 육수는 다른데와 다르게 간장베이스 육수로 호불호가 약간 있을듯합니다. 가게는 깔끔한편리며 서비스도 나쁘지않습니다. 가격적으로 가성비는 별로없다고 판단되며 조미료맛이 좀나며 주꾸미가 적어 아쉬워 별3개를 드렸습니다.”

 

구**

 

“모임하기 좋았어요. 가끔 생각날 때마다 가는 나는 숨은 맛집으로 느끼게 여긴 티비 맛집촬영 하지말자.”

 

 

이렇게 이 집이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인데 신기하게 육수에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며 소신발언도 해줍니다. 더군다나 모임하기에도 좋다고 하니 꽤나 매장이 큰 것 같네요.

 

 

 

 

bbo***

 

“처음먹어보는 갈비밥!!샤브샤브는 서비스 양은 푸짐하게^^배가 두둑해져서 나왔어요!!가게도 깔끔하고 정갈하게나와요^^골고루 갈비밥,갈비탕,낚지볶음,냉면 다시켜서먹었는데 전부괜찮았어요. 다드신후에 커피로 마무리해보세용~~~”

 

kun******

 

“조용한 분위기에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샤브샤브와 버터감자 등을 같이 주어서 먹기에 양이 부족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불쭈꾸미는 아주 매우면서 맛있고 갈비덮밥은 느끼하며 맛있습니다. 호불호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소스나 단계를 만들어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

 

“여기 정말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이색적인 메뉴도 매력적이에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색적인 메뉴가 맛이 좋다면서 연신 극찬을 하는 집입니다. 하지만 실망했다고 하는 분도 있는데 이분들은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하네요.

 

 

 

 

 

쿠*

 

“다이닝코드 평가를 믿고 방문했다가 대실망했습니다. 밥집은 밥 인심이 인색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메뉴 2개에 나온 밥은 한 반공기씩 되는듯합니다. 갈비. 쭈꾸미 양도 푸짐하지 않고. 가격은 1만 5천원 값을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직원분들도 상당히 불친절하시구요.”

 

박**

 

“너무 바쁘셔서 다먹었을때 어린이 돈까쓰 나옴... 상이 대체적으로 작아서 단체로 가면 상에 앞접시 놓기도 힘듦.. 맛은 그냥 쏘쏘.”

 

영*

 

“갈비맛은 괜찮고, 쭈꾸미맛은 강하진 않고 매운맛만 강하고, 쭈꾸미양 너무 적다.

가격은 11,000~12,000원 정도가 맞는 가격일 듯하다. 멀리와서 14000~15000원 주고 먹을지는 좀... 그냥 준다는 샤브는 형식적임. 그래도 배는 부르네요.”

 

 

이렇게 이곳이 그닥이라고 하는 분들은 가성비 이야기를 많이 하네요.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평이 매우 좋은 집입니다.

 

 

 

 

 

김**

 

“엄청 맛있어요 근데 사람이 많으면 좀 늦게 나와요 하지만 맛이 엄청 좋아요.”

 

비사***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퓨전단짠갈비. 아이들 태우고 근처 지나가는 길이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정도.”

 

윤**

 

“일단 첫번째 방문때 괜찮다고 생각해서 지인을 데리고 두번째 방문했는데,완전 실망했습니다. 맛도 서비스도... 맛이 왔다갔다 하네요. 쭈꾸미도 떡밭에서 찾을정도로 조금들어있고...”

 

ju*****

 

“친절은 기본이고 음식 맛이 아주 좋습니다. 분원리 라이딩 후 이곳에서 식사하면 딱 좋겠습미다. 기본으로 샤브샤브 제공 됩니다. 맛있게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이렇게 기본적인 맛이 있는 집이라면서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 집이라고 사람들의 평이 많은 집입니다. 뭐 궁금하긴해서 한번쯤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