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신의 한수 파주 탄현면 판대장두루치기 위치

2022년 4월 2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39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 30년 전통 이어온 문전성시의 비밀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판대장 두루치기는 100% 국내산 생고기로 비전소스와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두루치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파주에 간다면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괜시리 이 맛을 위해 다음을 기약해보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생생정보 두루치기#생생정보 신의 한수#파주 판대장두루치기#탄현면 판대장두루치기#판대장두루치기

 

30년 전통 두루치기집 판대장두루치기 방문 후기 정보


징*


“가려던곳이 문을 닫아서 우연히 건너편 가게로 간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두루치기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먹고나서 입안이 깔끔하네요ㅎㅎ 양도 넉넉하고(사진은 우동사리 추가한 2인분) 찬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토***


“여기 양념장 진짜 맛있어요. 다른데 두루치기랑 확실히 다름. 실제 먹어본 후기^^ 감탄하며 먹었디여 ㅋㅋ 다만 가격 올리신건 아쉬움 ㅜㅜ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두루치기가 맛이 좋다 말하면서 확연히 다른 맛이 좋다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불**


“양념이 독창적임. 막 맛있는건 아니고 평타는 쳐줌. 반찬들이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정성이 느껴지고 양도 넉넉함”


먹는****


“간단히 밥먹기 좋아요 두루치기 매콤허이 두툼허이 고기 씹히고 넘나리 맛있는 것”


검***


“옛날 어렸을 때 동네에서 잔칫날 돼지 제육볶음 맛이예요. 추억의 맛~^^”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추억의 맛이 있는 곳이라면서 정말 좋았던 이 집의 두루치기 맛을 극찬하네요.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duk******


“돼지두루치기 양념이 특이하고 맛있고 가격대비 양이 많다.”


박준********


“괜찮은 두루치기 김에 싸서 감장 찍어먹으면 맛남. 비벼먹어도 맛남.”


ro***


“집밥 생각 날때 오면 좋아요. 두루치기가 제일 잘 나가는 메뉴에요. 맛나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두루치기 맛집이 맞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특이하지만 맛이 좋은 두루치기 집이라는 말들을 많이 하는 곳이기에 괜시리 다음을 기약해보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생생정보 두루치기#생생정보 신의 한수#파주 판대장두루치기#탄현면 판대장두루치기#판대장두루치기

 

30년 전통 두루치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판대장두루치기


전화번호: 0507-1467-0194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금승리 390-8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판대장두루치기 10,000원

오돈두루치기 12,000원

 

위와 같이 이번 두루치기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오징어 두루치기부터 돼지고기 두루치기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

 

 

 

#생생정보 30년 전통 두루치기#생생정보 두루치기#생생정보 신의 한수#파주 판대장두루치기#탄현면 판대장두루치기#판대장두루치기

 

30년 전통 두루치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10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하루 20그릇 한정 한우곰탕집 귀연당 정보

2022년 4월 2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0회 물 올랐다! 충남 공주 밥상 20그릇 한정 한우곰탕집 정보 “저희 귀연당에서는 청정 암반수로 보약을 달이듯 정성껏 가마솥에 장작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30년 전통 두루치기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두루치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식당을 방문해야 할 것 같은 의무감도 있을 것 같네요.

 

솔직히 저 역시 두루치기라면 사족을 못쓰는 사람이기에 다음에 파주에 방문한다면 두부집이랑 이번 두루치기집을 방문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 생생정보 신의 한수에 소개된 30년 전통 두루치기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