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맛집 그린하우스 위치

2022년 5월 7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19회 보령 7미 주꾸미샤브샤브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보령에서 알아주는 주꾸미요리 전문점으로 바다가 보이는 식당으로 더욱 유명하다. 특히, 주꾸미 샤브샤브가 유명하면서도 아는 사람들은 칼국수 맛집이라 부르며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이번 토밥즈의 보령 맛집탐방은 먼저 주꾸미 샤브샤브 맛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솔직히 보령하면 주꾸미가 유명한 것은 사실이기에 일단 두족류 좋아하는 분들이 워낙 많을 것 같아 이 집의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집#보령 주꾸미 샤브샤브#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보령 그린하우스#그린하우스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 그린항스 방문 후기 정보


bor****


“쭈꾸미샤브샤브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 하셔서 기분좋게 먹었네요. 앞에 보이는 바다도 예뻤고 ~~옥 재방문요~~~~”


김**


“메인요리가 푸짐하고, 재료가 신선하다. 쭈꾸미 샤브샤브 먹었는데 알이 꽉 찼고, 국물도 맛있다. 김치가 맛있어서 칼국수 추가 해서 먹으면 좋음. 어른 넷 기준 '중' 시키고. 사리 먹으면 적당.”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주꾸미샤브샤브의 맛이 참 좋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seu******


“백종원의 3대천왕 VOD를 상영하고 캡처한 화면을 간판으로 하여 광고를 극대화한 식당입니다. 쭈꾸미 도다리 축제 때문인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쭈꾸미 볶음을 먹고 밥을 비벼 먹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는 칼국수를 주문했는데,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육수에 호박과 부추, 청양고추까지 가미해서 그런지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해장을 하는데도 좋을듯 싶었습니다. 쭈꾸미 전골도 같은 육수를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쭈꾸미 볶음이나 전골도 좋지만 칼국수도 한 번 드셔보기를 권합니다.”

 

역시나 이분 역시 해장하는데도 좋고, 전골도 좋고, 바지락 칼국수 역시 참 좋다면서 한번 맛보길 바란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마**


“바닷가는 바지락칼국수가 진리입니다 매운 고추를 사용하셔서 국물이 조금 칼칼합니다 저한테 딱 맞았는데 매운거 드시기 힘들면 주문할때 미리 말씀드리세요 기타 해산물(쭈꾸미, 조개, 회 등)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가성비가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아낌******


“유명해서 갔지만 역시 주꾸미는 어디서 하든 맛은 비슷함 사장님의 마인드랑 나랑 안맞음”

 

하지만 예전에 이 집에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말하기로는 가성비도 문제고, 거기서 거기인 맛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이**


“근 오년만에 무창포에 들렸다 간집. 공영주차장이 만차라서 물어보니 가게를 둘러싼 도로 건너편에 주차가 가능했다. 다 비슷비슷한 집들이지만 간판에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소개되었던 집이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바지락 칼국수로 소개되었던듯하며 1인분은 안되고 이인분부터 주문가능했다. 우리팀은 낮술도 목적이었기에 5월1일 방문시 쭈꾸미 도다리 축제 중이었으나 쭈꾸미는 알이 없다고하고 칼국수도 사리로 따로 시켜야한다고했음! 그래서 도다리쑥매운탕을 지리로 시켰는데 맛과 국물은 매우 훌륭했음! 미리 끓여놓은것 같았음 푹 우려난 느낌! 다만 가격이 젤작은게 오만원부터 ㅡㅡ 여행지니 이해하고 패스 다만 다음엔 칼국수 먹을 듯.”

 

역시나 이분들도 그닥 좋지 않은 기억이라면서 맛은 좋았지만 너무 비싸기에 다음엔 칼국수로 맛본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김**


“사장님 친절하시던데요. 댓글에서 무뚝뚝하다고 봤는데 제가 갈땐 친절하심. 알배기 쭈꾸미 많았어요. 서비스 좋아요. 생화,화분으로 식당분위기 좋았어요.”


라**


“칼국수 가성비좋고, 맛도 깔끔하고 면이 쫄깃합니다 전어구이도 기름이 빠져 아주 고소해요. 남자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무리한 부탁을 드렸는데 넘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jel****


“쭈꾸미샤브 진짜 미쳤습니다 진짜 신선하고 존맛이네요ㅠㅠ♡ 직원분도 넘친절하시고 서해갈때마다 꼭 들릴거에요”

 

끝으로 이번 주꾸미샤브샤브집이 정말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은 정말 많은데, 이 분들의 말로는 신선하면서도 맛이 깔끔하고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호불호는 있다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음식 맛이 나쁘지 않은 식당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주꾸미 샤브샤브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집#보령 주꾸미 샤브샤브#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보령 그린하우스#그린하우스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 상세정보


상가명: 그린하우스


전화번호: 041-936-3435


주소: 충남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797-2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주꾸미 샤브샤브 60,000 – 100,000원

 

이렇게 이번 주꾸미 샤브샤브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비싸도 한번은 확실한 맛을 위해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 집#보령 주꾸미 샤브샤브#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보령 그린하우스#그린하우스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20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북 싸이 43년 전통 아구찜 아구탕집 삼다도 위치

2022년 5월 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싸이의 노포 스타일! 서울 강북 밥상 43년 전통 아구찜 아구탕집 정보 “이 식당은 미아동에서 워낙 유명한 아구탕집으로 43년 전통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송된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을 보고 있으니 이런 두족류나 주꾸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군침이 줄줄 샐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두족류를 멀리하는 저 역시 이 집을 보니 2마리 이상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 다음에 부인과 함께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보령 주꾸미 샤브샤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