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고기왕 여주 토리샘 토리그릴바베큐 위치

2022년 5월 4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74회 [고기왕] - 한정식을 접고 바비큐를 하게 된 사연은? 방송 정보


“오늘의 고기왕을 찾아간 곳은 공기 좋고 물 좋기로 소문난 경기도 여주! 이곳에 모두를 사로잡은 바비큐 맛집이 있다는데! 바로 산세를 등지며 씹고 뜯는 재미까지 장착한 등갈비 바비큐! 푸릇푸릇한 풍경과 더불어 바비큐를 먹으니 이만한 휴식도 없다는데~ 등갈비 바비큐 맛의 승부처는 단연 고기! 고기왕은 국내산 돼지 등갈비에 5가지 이상의 천연 재료가 든 수제 럽으로 하루 정도 숙성하여 풍미를 업그레이드한단다! 이후 비와 바람, 햇볕을 받으며 2년 자연 건조한 참나무 장작으로 3시간 훈연하여 완성한다는데! 비닐하우스에서 손수 농사지은 제철 채소가 바비큐 상에 올릴 정도로 정성을 다한다고. 손맛 좋은 어머니와 같이 한정식을 운영하다가 코로나19 여파로 바비큐 전문점으로 바꾼 지도 3년 차란다. 한정식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바비큐를 시작했다는 고기왕. 그의 또 다른 야심작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가 들어간 모둠 바비큐란다!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모두의 입맛을 저격한다는데~ 최고의 맛으로 무장한 고기왕을 만나보자.”

 

이렇게 이번 등갈비바비큐집을 보고 있는 분들을 보고 있으면 괜시리 주말에 캠핑장이나 시골집에서 바비큐를 해먹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등갈비바비큐#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생방송 등갈비바비큐#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고기왕 등갈비바비큐#여주 등갈비바비큐#여주 토리샘#토리샘토리그릴바베큐#토리그릴바베큐

 

여주 등갈비바비큐집 토리샘 토리그릴바베큐 방문 후기 정보


김**


“평일 점심에 갔더니 사람없이 조용해서 좋았어요~ 3인 플래터에 립추가 해서 3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고 바로앞에 저수지도 있어서 밥먹고 잠깐 걷기도 좋았어요!”


564****


“어버이날 가족식사하러 예약하고 갔어요~바베큐플래터랑 립주문했는데 두테이블에 앉아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반을 잘 나눠주셔서 먹기 너무좋았고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빵이나 또띠아에 싸먹는거두 새로워서좋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맥주도 시원하고 관리가 잘되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바비큐플레터랑 빵이랑 뭐하나 빠짐없이 정말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괴도***


“오랜만에 새로운 기분을 느껴 보고자 바베큐매장을 방문... 일전에 휴무일에 한 번 헛걸음ㅋㅋ 2인메뉴를 주문.. 생각했던거 보다 괜찮았다... 샐러드와 여러 종류의 고기... 특이하게 깔끔한 식사를 위해 시원한 콩나물국도 주네요ㅎㅎ 필요하면 밥도 준다고 했었는데 빵을 추가 주문해서 먹느라 배가 불러서ㅎㅎ 분위기도 괜찮았고 서비스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다. 가격이 조금 있다 생각되지만 크게 오버하는 정도는 아니게 적당해 보인다. 아쉬운 점은 밥을 안줘도 되는데 빵은 추가로 주는건 어떨까하는~~ 그리고 추가 빵은 부족해서 안먹기는 또 그런데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다ㅠ ㅠ”

 

역시나 이분도 새로운 기분을 느끼기 위해 방문했는데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ㅁ라하네요. 그렇지만 비싼감은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c****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고기 4가지 종류 다 맛있어요. 고기말고 사이드메뉴가 좀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을에 한번 가보고싶네요.”


h******


“식구들과 너무맛있게먹고, 집에서 또 ㅇ석으려고 따로 포장도해왔어요. 여주시골에 있기는 너~~무 아까울정도로 훌륭한곳이에요”


skm****


“4인분기준으로 네종류의 바베큐가 나오고 샐너드바에는 두종류의 샐러드종류가 있는데 고기와 넘 잘 어울려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납니다. 4명이 먹기에 양이 너무 많아요.”

 

끝으로 이번 고기왕에서 등갈비바비큐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4명이 먹기에 양도 많고, 부드러운 고기에 맛도 참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니 괜시리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등갈비바비큐#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생방송 등갈비바비큐#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고기왕 등갈비바비큐#여주 등갈비바비큐#여주 토리샘#토리샘토리그릴바베큐#토리그릴바베큐

 

여주 등갈비바비큐집 상세정보


상가명: 토리샘 토리그릴바베큐


전화번호: 010-8900-4246


주소: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관한리 419


이용시간: 정오 12시  오후 9시부터 / 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바비큐 플레터 2인 38,900원

베이비백립 42,900원

 

이렇게 이번 고기왕에서는 등갈비바비큐집 맛집이 나왔는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한번 이상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등갈비바비큐#오늘저녁 등갈비바비큐#생방송 등갈비바비큐#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고기왕 등갈비바비큐#여주 등갈비바비큐#여주 토리샘#토리샘토리그릴바베큐#토리그릴바베큐

 

여주 등갈비바비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21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묵은지 오겹살 구이 식당 생고기목장&청소정육점 위치

2022년 5월 7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19회 보령 7미 전라도식 묵은지 오겹살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최상의 품질만을 고집하여 신선한 생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소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등갈비바비큐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물고 뜯고 맛보고 싶어지는 것 같네요. 솔직히 한번 맛보면 다음을 기약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 방문을 기대하네요.

 

그래서인지 집 근처에 있는 곳이라 다음 주말쯤을 기약하면서 이번 등갈비바비큐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