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젤라또 할루미 치즈 맛집 프롬밀크 위치

2022년 5월 1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51회 자족식당 – 신선도 극상! 당일 생산 우유로 만드는 유제품 매장 정보


“이 매장은 스스로 말하길 ‘가평 칠학골 수흥목장의 새벽 원유로 모든 유제품을 수제로 만듭니다.’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유제품을 만든다고 한다.”

 

이렇게 가평에 위치한 자족식당을 보고 있으니 다양한 유제품을 맛보고 싶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니 저 역시 더욱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 투데이 가평 유제품#가평 유제품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젤라또#생방송투데이 할루미 치즈#프롬밀크

 

가평 유제품 자족식당 프롬밀크 방문 후기 정보


포***


“인테리어도 너무 센스있고 사장님 혼자 하시는건지.. 손님은 많이 다녀가는데 테이블이 너무 적은거 같기도.. 근데 또 금방금방 일어나시고 하셔서.. 잠시 스쳐가는곳? 이라서 그렇게 만드신걸수도.. 암튼 넘 좋아요! 맛도 있구요 세심하게 신경쓰신 티도 많이 나구요~! 또 이지역을 지나가게되면 꼭 들릴 디저트집입니다!”


커***


“깨끗하고 깔끔한 매장, 정성 가득 느껴지는 디저트와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신 곳입니다 근처에 놀러왔다가 맛있게 먹고 잘 쉬다 갑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깔끔한 매장에 제대로 잘 먹고 간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츄***


“일정중에 시간이 비어서 급히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예상했던거보다 훨씬 좋았어요! 요거트랑 연유라떼 둘 다 맛있었고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예쁘고 넘 귀여워용... ㅠ 화장실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mse****


“떠먹는 벌집 요거트 너무 맛있어요. 아기랑 같이 왔는데 20개월 아기도 너무 잘 먹네요. 무엇보다 매일 새벽에 직접 짠 원유를 받아 만들고 있다는 말에 믿음도 가고요~놀러와서 한 번 먹기엔 너무 아쉽네요!ㅠ곳곳에 인테리어도 너무 센스 있으셔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역시나 이번 유제품 자족식당을 말하는 분들은 떠먹는 벌집 요거트 등 다른 유제품의 말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dk****


“가평에 이쁜 카페 많는데 여기 진짜 너무 좋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하니 진짜 쵝오. 젤포카토 진짜 맛있네요. 다른 메뉴들도 깔끔하니 너무 맛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밍*****


“청평 여행 왔다가 예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어 저장해뒀던 곳이라 방문했어요! 가평잣젤라또랑 생딸기소르베 먹어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잣젤라또는 고소하고 흔하지 않은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근처 오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 가보고 싶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고소하면서도 맛이 좋은 잣젤라또가 좋다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sie*********


“목장에서 직접 짠 우유를 파네요! 엄청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화사하고 음악선정도 좋아요! 무엇보더 제리치즈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우유는 말할 것도 없구요 ㅋㅋㅋ 단골예정입니다.”


ce****


“신랑이 프롬밀크가 우유도 좋은거 쓰고 요거트가 맛있다고 해서 춘천 놀러온김에 왔는데요~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요. 말차라떼도 되게 진하고 좋았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면서 놀러온 김에 왔는데 참 좋았다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ka*******


“우유자체로도 너무 맛있어요!!! ^^ 라떼도 제가 좋아하는 깊고 진한맛이어서 가평올일 있으면 무조건 다시 올거에요!!! ^^ 인테리어도 넘 귀엽고 예뻐요~~”


햄*


“우유가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젤라또도 맛있고 고소합니당 잣 젤라또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잣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해요! 조금 아쉬운점은 고소한 우유처럼 라떼도 진하고 고소할 줄 알았는데 라떼는 뭔가 진한맛이 없었어요! 다른것은 맛있습니당”

 

끝으로 이번 자족식당의 유제품 매장을 보니 너무 맛이 좋다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 투데이 가평 유제품#가평 유제품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젤라또#생방송투데이 할루미 치즈#프롬밀크

 

가평 유제품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프롬밀크


전화번호: 070-7768-4383


주소: 경기도 가평군 대곡리 173-10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젤라또 눈꽃빙수 12,000원

떠먹는 딸기요거트 6,000원

 

이렇게 이번 유제품을 파는 자족식당을 보고 있으니 궁금해서라도 맛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가평 유제품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 투데이 가평 유제품#가평 유제품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젤라또#생방송투데이 할루미 치즈#프롬밀크

 

가평 유제품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32

 

생방송 오늘저녁 군산 1박 3식 밥 잘주는 민박집 선유도 진포민박 위치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81회 [밥 잘주는 민박집] 어촌밥상에 낚시까지 즐기는 1박 3식 민박 방송 정보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찾아 떠난 곳은 전북 군산의 선유도. 선유도 다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자족식당으로 나온 유제품 매장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정말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매장을 말하는 분들덕에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자족식당에 나온 가평 유제품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