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신당동 단초밥 위치

2022년 5월 18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53회 리얼 맛집 – 풍미가 물결치는 맛! 다이빙 숙성회 식당 정보


“츠모토식 전처리 후 물속에서 최적온도로 횟감을 숙성하는 워터에이징 숙성회 전문점 단 초밥. 점심에는 모듬초밥세트, 지라시초밥세트 저녁에는 숙성회 코스를 팔고 있습니다. 점심세트에는 초밥과, 샐러드, 달걀찜, 튀김, 장국이 들어가있고, 저녁숙성회코스에는 샐러드, 장국, 달걀찜, 보리된장과 오이, 숙성회(계절에 따라 변동있음) 두부김치, 구이, 튀김, 나가사끼짬뽕을 드립니다.”

 

이렇게 다이빙 숙성회라는 뭔가 특별해보이면서도 정말 맛보고 싶은 메뉴를 파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오늘 저녁에 한번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방문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다이빙숙성회 맛집#리얼맛집 다이빙 숙성회#리얼맛집#신당동 다이빙 숙성회#신당동 단초밥#단초밥

 

다이빙 숙성회 식당 단초밥 방문 후기 정보


gree******


“지라시스시를 좋아하는데 여기서 우연히 먹어보고 또 포장해왔어요. 일본에서 먹었던 지라시스시랑 제일흡사한 맛이에요. 저는 제일 맛있네요. 재료가 너무 신선하고 푸짐하게 주시네요 많이 알려져서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어요~~:-) 또 갈게요~~~”


hap*****


“숙성회~~~어디까지 드셔보셨나요? 말이 필요없어요, 정통일식 마스터께 썰어주시는 숙성회!칼맛 손맛! 쫄깃한 식감에 착한 가격까지~~! 매일매일 오고 싶은 곳입니다^^”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숙성회 맛을 본 사람이 말하길 착한 가격에 이런 구성의 회를 주는 곳이라며 매일 먹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oss****


“동네에 새로생긴 곳이라 후기가 많지 않아 도전하는 마음으로 방문 한 건데, 대성공이네요 ㅎㅎ 모둠 초밥 먹었는데 구성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 하시고, 새 매장이라 그런가 신경 많이 쓰신다는게 느껴지더군요. 초밥킬러라 조만간 또 가려구요!”


먹는******


“포장해서 먹었는데 기다리는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네요 10-15분 말씀하셨는데 30분 넘게 기다렸어요 그래도 음식은 좋았어요 새우도 싼 초밥새우 아니고 실한 새우고 무엇보다도 연어안좋아 하는데 야들하니 맛있었어요 두분이 하셔서 바쁘신건 이해하는데 정확한 시간 안내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구성도 좋고, 맛도 좋고, 친절은 기본이라면서 재방문을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cho****


“초밥집 많이 다니는데 오마카세 전문으로 하는 맛집만큼 맛이 좋네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고급지며 맛이 훌륭합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게요~”


딱***


“16900원 세트라서 뭐가 나올까 궁금했는데 초밥 나온거 보니 냉동제품안쓰고 직접 생선 손질해서 파는 초밥집 같네요. 메뉴판보니 저녁에는 혼술세트도 있고 숙성회코스도있네요. 담에는 저녁에 한잔 하러 오려구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초밥집이라면서 혼술세트도 좋고, 숙성회도 파는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면서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숙성회를 맛볼 수 있는 집은 흔치 않다는 말을 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다이빙 숙성회를 파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다이빙숙성회 맛집#리얼맛집 다이빙 숙성회#리얼맛집#신당동 다이빙 숙성회#신당동 단초밥#단초밥

 

다이빙 숙성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단초밥


전화번호: 02-2232-2987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48-41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숙성회 코스 1인 35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다이빙 숙성회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워낙 유명한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 역시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 리얼 맛집

 

 

 

 

#생방송투데이 다이빙 숙성회#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다이빙숙성회 맛집#리얼맛집 다이빙 숙성회#리얼맛집#신당동 다이빙 숙성회#신당동 단초밥#단초밥

 

다이빙 숙성회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41

 

생생정보 화덕생선구이 통갈치조림 고수의 부엌 맛집 고선생화덕생선구이 위치

2022년 5월 1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53회 [고수의 부엌] - 바다의 풍미를 담은, 화덕생선구이&통갈치조림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강릉에서 유명한 화덕생선구이와 솥밥 전문점이라고 한다. 특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숙성회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솔직히 다이빙 숙성회가 뭔가 싶은데 워터에이징 숙성이라 말하니 익숙하지만 그 맛은 궁금하기에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에 소개된 다이빙 숙성회를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