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고수뎐 맛집 안동 대구식육식당 정보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54회 고수뎐 – 부드러움의 정점!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예산에서 알아주는 한우갈비 맛집으로 가격은 나가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특히, 갈비탕 역시 푸짐하게 담아내는 한그릇이 보통이 아니라는 평이 많은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 고수뎐에 소개된 50년 전통의 소한마리불고깆비을 보고 있으니 뭔가 지금까지 내가 아는 소불고기는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고, 이 집을 보고 안동여행때 방문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을 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소한마리불고기#안동 소한마리불고기집#안동 대구식육식당#대구식육식당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집 대구식육식당 방문 후기 정보


h**


"맛있어요! 유명한집은 이유가 있는듯. 점심식사했는데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가게는 생각보다 많이 넓지는 않고 위생은 음.. 깨끗한편은 아니예요. 저희는 불고기 한근, 육회 반근 시켰고 여자셋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밥은 따로 시키셔야하고 밑반찬은 사실 뭐 볼꺼없습니다.. 음식에 마늘을 많이 쓰시는듯한데 마늘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주차는 장터안 주차장이 바로옆이라 거기다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유명한 집은 이유가 있다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 식당이네요.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심**


“안동하회마을갔다가 경주로 넘어가기전 저녁식사하려고 급 검색해서 찾아간 맛집이였어요^^ 옆장터 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될것같구요~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들어가서 돼지고기 주물럭과 소불고기 먹었는데 두가지 음식 다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소불고기 잘 먹고 어른들은 주물럭먹고^^ 여기 식당의 특이한점은 주물럭과 소불고기 조리시에 육수를 넣어 조리한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맛은 굿^~~^ 담에 또 가고싶은데 사는곳과 멀어서 언제 또 가볼지...”

 

그러면서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소불고기의 맛도 좋고, 육수에 넣어 조리하는 것이 참 인상 깊다는 분이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yb***


"고기가 싱싱하고 맛있음. 근데 너무 좁고 다닥다닥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음. 손님 없을 때 맞춰서 잘 가 보세요. 추천~!"


조**


“소불고기, 돼지주물럭 등을 한근단위로 판매하는데, 풍산 들를 때마다 이식당에서 식사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이 높아 식재료가 신선한 곳입니다. 점심 때는 줄을 설 수도 있어요. 강추!”

 

풍산에 오면 이 집을 방문한다는 분이 있을 정도로 고기가 신선하고 맛도 좋고, 사람들이 많아 회전률도 높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Lee*******


"전통을 이어가는 식당은 그 존재만으로도 참 감사할 때가 있습니다. 안동에선 외진 곳이지만... 맛집을 찾는다면 가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돼지 주물럭" 하나 먹겠다고 15Km를 갔네요. 소박한 상차림입니다. 반찬도 많지않고.. 시골 인심을 찾긴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고기맛은 잘 찾아온 것 같습니다. 고기만으로 40년을 운영중이신 것 같네요. 성인 4명이 주물럭 3인분에 배가 불렀습니다. 볶음밥은 셀프입니다. 원하는 대로 재료를 넣고 볶았더니....뭘 볶아도 볶음은 맛있다죠. 근데 좀 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조절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밥 넉넉히 먹고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그러면서 전통을 이어가는 식당이라면서 고기 맛 하나만으로 운영하는 곳이라면서 최고라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sso*****


"깨끗하고 친절한 식당을 생각하고 가면 실망할 곳입니다. 가격 대비 맛있는 고기로 식사만 하겠다고 생각하면 만족할 수 있어요. 그냥 동네 오래됐지만, 저렴하고 맛난 식당입니다. 육회도 신선하고 불고기도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육수불고기 스타일이에요. 근처 지역에 갈 일이 생기면 한번 더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ha***


"판매단위는 (600그램)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무지 싸네요. 단점으로는 앉는 사이 공간이 적어서 사람들 들락날락 할 때마다 신경쓰이지만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현지인들이 많이 오시는 듯"

 

끝으로 깨끗한 식당은 아니지만 푸짐하면서도 한근씩 파는 곳으로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50년 전통의 소한마리불고기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소한마리불고기#안동 소한마리불고기집#안동 대구식육식당#대구식육식당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구식육식당


전화번호: 054-858-4212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풍산읍 상리리 460-13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 비정기 휴무 (전화해보고 방문권장)

 

 

가격 및 메뉴

 

소불고기 600g 32,000원

육회 600g 46,000원

 

이렇게 이번 소한마리불고기라는 뭔가 말도 안되는 메뉴를 한근에 단돈 32000원에 팔고 있는 식당으로 보고 있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소한마리불고기#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소한마리불고기#안동 소한마리불고기집#안동 대구식육식당#대구식육식당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41

 

생생정보 안동식혜 가격 구입 삼이네 전통안동식혜 위치

2022년 4월 29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40회 [택시타고 한바퀴] - 안동엔 색다른 재미가 있다 안동식혜집 정보 “이 집은 전통방식으로 만드는 안동식혜 전문점으로 어머니의 손맛으로 느끼는 새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 소한마리불고기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이건 뭐 반칙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집이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내어주면서 이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분들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니 저 역시 안동 여행때 이 집을 무조건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50년 전통의 소한마리불고기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