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고수의 부엌 맛집 장어사랑 위치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59회 [고수의 부엌] - 정성으로 만든, 한방장어구이&전복장어탕 식당 정보


“전문가가 구워주는 쫄깃담백한 장어구이 찐맛집 판교 장어사랑입니다. 맛있는 장어구이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들께 세가지 약속을 드립니다. 1) 건강한 장어를 공급받습니다. - 100% 국내산 자포니카 장어를 사용하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장어만을 사용하여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선보입니다. 2) 프리미엄 퀄리티의 양평참숯만을 사용합니다. 3) 숙련된 전문가가 통통한 장어를 맛있게 구워드립니다. 맛있는 장어구이는 물론 정직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 넓은 주차장, 쾌적한 공간으로 맞이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한방 장어구이와 전복 장어탕을 파는 식당은 워낙 성남에서 유명한 곳으로 개업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이미 단골도 많다고 하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생생정보 전복장어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전복장어탕#고수의 부엌 한방장어구이#한방장어구이#전복장어탕#장어사랑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집 장어사랑 방문 후기 정보


zz****


“장어엄청큼!! 완전실함! 맛있뜸! 기름많은 어린장어인데 느끼하지않음! 애기인삼, 새우 서비스!! 매장 짱넓고 쾌적함! 주차장 큼!”


하***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은곳입니다 장어는 1인분 250그람 손질되어 32,000원입니다 참숯에 먹기 좋게 구워줍니다 밑반찬와 소스는 무제한 샐프이고요 장어먹고 탕으로 마무리 해도 좋네요 장어는 다른 일반 장어집과 맛이 똑같아요 그리고 여긴 양념 구이는 취급하지 않고 오로지 소금구이만 팝니다 아직은 알려지지 않아 손님은 많은편은 아닌듯 하네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은 곳이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kw********


“생선구이가 먹고싶어서 가다가 장어집이보이길래 들어갔는데 오픈 한지 얼마안돼서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장어도 도톰하고 마늘이랑 파도 구워서 주시는데 같이먹으면 딱입니다. 장어탕은 구수하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장어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장어가 잘 숙성되서 맛있어요 밑반찬과 각종 채소 셀프바가 있어 충분히 곁들여 먹기에 좋고 잔치국수도 맛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매장이 넓고 주차장도 진짜 커서 단체모임이나 회식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이 장어구이집을 우연히 가본 분이나 찾아간 분이 말하길 숙성된 장어의 맛이 참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가**


“가까워서 좋아용~새로생겨서인지 식당도 깔끔 반찬도 깔끔해요~장어는 통통하고 맛나요. 장어크기는 요즘 표준화된것같아요. 항상 청** 쪽으로 가는데 거긴 웨이팅이 있거나 포기한적도 몇번있어서요. 항상 울 꼬맹이가 재촉하는데 장어사랑은 숯불화력이 좋아 비교적 빨리익습니다. 명이나물도 나오고 다른야채 무한리필.특히 신선초 좋아요~ 밥돌이 아들때문에 남은밥 겉저리랑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대하는 인당 한마리씩 나왔어요~ 일하시는분 바쁘시지만 최대한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주시려고 애쓰셨어요. 장어랑 야채 집중해서 먹었습니다.장어좋아하는 초저 아이포함 4인 4인분 남녀노소 만족. 잘먹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가까워서 좋은 집이지만 반찬도 좋고, 장어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par****


“가족들 세명이 몸보신하러 성남 장어사랑에 다녀왔는데요~ 장어사랑은 강남에서 가깝고 건물도 크고 실내가 넓고 깨끗한데다가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넘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는데요~ 무엇보다 장어가 크고 두툼하고 신선한데다 부드럽고 넘 맛있어서 제가 다녀본 장어맛집중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처음에 3인분 주문하고 넘 맛있어서 추가주문하고 장어탕도 주문하고, 배부르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성남장어 맛집, 장어사랑은 꼭 가보셔야하는 장어맛집, 몸보신맛집으로 강추해요^^”

 

이분은 가족들이 몸보신하러 방문한 집이라 말하면서 정말 장어가 크고 두툼해서 정말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ha******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겉은 빠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좋아요.....!! 이번에 동생이랑 갔는데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또 가고 싶어요... 쌈채소도 다양해서 이리저리 싸먹는 맛이 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또 갈게요”


애**


“숙성장어라 그런지 비린내도 안나고 직접 구워주셔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겉바속촉 그 자체였슴,, 사이드 중에서도 특히 차돌된장찌개강추드림미다..! 글고 무엇보다 매장이 어어엄청 커서 대기할 걱정은 없을것 같아여ㅋㅋㅋㅋ주차 공간도 엄청 넓고,, 평일에 사람 없을때 와서 전세 낸 듯 한 느낌으로 있다가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역시나 최고의 집답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잘 먹고 간다면서 같바속촉의 정석이라 말을 하네요. 특히, 비린내도 없어 더욱 좋다고 하니 이번 한방장어구이집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생생정보 전복장어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전복장어탕#고수의 부엌 한방장어구이#한방장어구이#전복장어탕#장어사랑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장어사랑


전화번호: 0507-1398-9086


주소: 경기도 성남 시수정구 시흥동 85-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장어소금구이 1인분 250g 32,000원

장어탕 8,000원

 

이번에 소개된 한방 장어구이와 전복장어탕을 파는 집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을 수밖에 없는 곳 같네요.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

 

 

 

#생생정보 한방장어구이#생생정보 전복장어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전복장어탕#고수의 부엌 한방장어구이#한방장어구이#전복장어탕#장어사랑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51

 

6시 내고향 추어탕 고향노포 맛집 구리 충남추어탕 위치

2022년 5월 24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539회 고향노포 – 40년 전통 구리 추어탕 식당 정보 “40년 전통과 요리로 미꾸라지와 메기를 이용하여 추어탕과 매기매운탕을 입맛에 짝짝 달라붙게 요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여름이 오기전에 방문해서 몸보신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솔직히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보양식이기에 괜시리 더 맛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집으로 보이기에 훗날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한방장어구이 전복장어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