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먹킷리스트 맛집 마포 크래커 위치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1회 먹킷리스트 – 가지가지 색다른 매력, 가지 인볼티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백년커피에서 크래커로 새롭게 변경 되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파스타,샐러드외 와인,수제맥주,커피음료등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라 말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마포에 위치한 이 파스타집은 워낙 유명한 곳이기에 아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가지 인볼티니#마포 크래커#크래커

 

가지 인볼티니 식당 크래커 방문 후기 정보


고독****


“너무 괜찮은 카페. 백년커피 라는 카페 지나가다가 보고싶어서 주말에 가봤는데 크래커로 바뀜. 사장은 똑같은데 브런치카페 컨셉으로 함. 솔직히 백년커피 인테리어가 더 예쁘고 빈티지스러웠는데 아쉬웠으나 독채의 매력, 매우 조용함, 아직 홍보가 덜되서인지 사람이 적어서 매우 좋았다.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음 ㅎㅎㅎㅎ 야외석 테라스 있음. 조경도 조명도 예쁘고 특히 커피가 예술. 딸기라떼, 더치커피 6천원씩인데 성공적 대박이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오고 싶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괜찮은 장소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박**


“날씨가 허락한다면 마당에서 꽤 괜찮은 퀄리티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의자와 테이블이 편하지는 않아서 장시간 수다를 떨기는 어려웠다.”


ji****


“실내가 궁금할 외관을 가졌어요. 내부는 편안한 분위기를 풍겨 자유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료는 카모마일과 탄자니아 드립커피를 마셨습니다. 탄자니아 커피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드립커피 특성상 시간이 좀 걸리지만 정말 맛있는 음료를 받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초코 케익도 맛있네요. 만족스러워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만족할 집이라 말하며서 커피가 참 좋다고 말하면서 초코 케잌도 맛난다고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멜로****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 했다가 매장이 너무 예뻐서 여기로 들어와 버렸습니당. 가격은 솔직히 비싼 편이지만 재료가 너무 신선하고 에이드도 직접 만드신 청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당. 좋은 저녁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지녕***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시켰어요. 새우가 많아서 행복 하게 질 먹었어요 ^^ 인테리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 아요. 매장에 있는 꽃들도 예뻐요~”

 

끝으로 이 집이 파스타 맛집이자 너무 예쁜 곳이라면서 가격은 나가지만 정말 최고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가지 인볼티니#마포 크래커#크래커

 

가지 인볼티니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크래커


전화번호: 02-332-7200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98-14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빼쉐 15,000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14,000원

 

이렇게 이번에 가지 인볼티니와 냉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가지 인볼티니#마포 크래커#크래커

 

가지 인볼티니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61

 

생생정보 솥뚜껑 닭볶음탕 맛있으면 0칼로리 맛집 가평 산골농원 위치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61회 [맛있으면 0칼로리] - 참나무 장작 솥뚜껑 닭볶음탕 식당 정보 “전지적참견시점 방영/삼대천왕 2회 닭볶음탕편 출연 및 1위!!!/가평100대맛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가지 인볼티니라는 뭔가 특별하지만 맛보고 싶은 메뉴를 내놓은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당연하게도 저역시 이 식당을 방문해 색다른 음식을 맛보길 원하기에 다음달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가지 인볼티니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