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부산 기장군 마리솔 위치

2022년 5월 3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2회 빵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46 부산 아이가! 단짠의 정석 다시마 파이 빵집 정보


“부산 기장일광카페 거리에 위치한 카페 마리솔은 부산 기장 최대 크기 총4층 높이의 건물로 신축돼, 부산 가장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 ,로스터리 카페가 될 예정입니다. 크고 화려한 카페 외부 못지 않게, 건강하고 좋은 재료를 정직하게 사용하고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하게 하는 커피와 음식을 있는 `좋은` 카페로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이렇게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가 될 예정이라 말할 정도로 방대하면서도 큰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좋은 카페를 만든다고 말하는 분이니 그 맛도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해서 즐겨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다시마 파이 빵집#다시마 파이#생방송투데이 다시마 파이#빵플레이스 부산#빵플레이스 기장군#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부산 마리솔#기장 마리솔

 

기장 다시마 파이 빵집 마리솔 방문 후기 정보


박**


“주차장 넓고 드라이브스루도 있어요. 층은 총 4층으로 루프탑도 있어요. 빵도 종류 많은 편이고 맛있네요. 아메리카노 원두는 산미가 많이 느껴지는 편입니다.”


hyun*******


“신상 카페로 브레드와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주차 공간은 넓은 편이며 인테리어가 산뜻하고 주변에 아기자기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료 가격은 살짝 부담스러울수도 있으나 주변 풍광과 꽤 괜찮은 커피 맛을 감안하면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 카페지만 드라이버스루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빵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윤**


“남편추천으로 갔었는데 정말 크고 넓고 각 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또 다른 느낌이라 좋았네요~ 빵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게 잘먹고 커피숍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나오면 바다 구경도 하고 올라가서 사진도 찍었는데 넘 좋았어요.”


곤**


“바다의 경치가 너무 좋고 커피와 빵맛이 맛있는 카페이다. 커피를 즐기면서 바다도 구경하고 주변을 걸으면서 바다 향기를 느껴보세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면서 추천으로 갔는데 빵의 종류도 많고, 커피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딩***


“빵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뷰도 그럭저럭 좋고 ㅋㅋㅋ 루프탑도 괜찮았고요!  ! 드라이브스루가 있어서 놀랐네요 ㅎㅎ 주차걱정도 없어서 더 굳굳 ㅋㅋㅋ 갑자기 찾아간 카페치곤 만족도 높았습니다.”


이**


“여기 빵은 부모님이 먹고나면 속 불편함이 없다하여 나들이때 종종 들려보는 카페. 항상 사람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찾아서 근가 주차장 넓고 편해 빵 종류 다양 전망 좋춍.”

 

그러면서 최고의 집이라면서 빵의 맛이 참 좋다면서 커피도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레인****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맛있음 빵과음료가격높으나 음료는 살작서운함 넓고 쾌적하며 빵이인기가좋은건지 서둘러 매진됨 경치좋고 주차하기좋으며 포토스팟잘활용하면인생샷가능 우리가먹은 음닉사진이없네...ㅠ”


제**


“바다를 바라 보면 커피를 마실수 있어 좋았답니다. 건물이 유리로 둘러싸여 있답니다. 해가 질 때는 조금 눈부실것 같네요. 하지만 뷰는 너무 좋네요. 주차장은 무척이나 넓은것 같네요. 한번쯤은 이곳에서 커피 한잔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그러면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빵을 맛볼 수 있는 바다뷰 카페라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gap*****


“광활할 정도로 넓고 쾌적한 실내...시원한 주변 바다 풍경...여기저기 SNS용 포토존도 있고...저녁 8시 이후에는 빵도 50% ...그래도 가격은 만만치 않은 곳.”


jon*****


“가장 최근에 오픈한 뷰 맛집. 일광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이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뷰가 좋은 카페 인것 같음 주차장 넓고 외부 조경 인테리어 부터 압도적 으로 멋짐. 루프탑 노키즈존 이며 전망 아주 좋음 일광 해안 도로 카페들중 유일하게 원전이 보이지 않는 루프탑 인것 같음. 커피는 산미가 조금 있고 케익과 빵 종류는 무난한 맛>”

 

끝으로 정말 좋았던 카페라면서 산미가 조금 있는 커피와 빵도 무난한 곳이라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빵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다시마 파이 빵집#다시마 파이#생방송투데이 다시마 파이#빵플레이스 부산#빵플레이스 기장군#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부산 마리솔#기장 마리솔

 

기장 다시마 파이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마리솔


전화번호: 051-724-1106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이천리 162-1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베이커리 가격변동

 

이렇게 이번에 다시마파이 맛집으로 소개된 카페겸 빵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가격변동이 마음에 걸리지만 그 맛은 변동이 없다하니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다시마 파이 빵집#다시마 파이#생방송투데이 다시마 파이#빵플레이스 부산#빵플레이스 기장군#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부산 마리솔#기장 마리솔

 

기장 다시마 파이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63

 

6시 내고향 괴산 올갱이해장국 고향노포 서울식당 위치

2022년 5월 31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544회 고향노포 – 괴산 올갱이해장국 노포 식당 정보 “괴산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자리 잡은 한식당입니다. 이 근방에서 올갱이라는 방언으로 불리는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기장군에서 워낙 유명한 다시마 파이를 파는 집으로 알려진 카페를 보고 있으니 왠지 이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다 아는 맛 같지만 다시마로 만든 파이라 말하니 그 맛에 특별함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번 부산 여행때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에 소개된 다시마파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