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물회 택시맛객 대구 수성구 맛집 울진참가자미회 위치

2022년 6월 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64회 [택시맛객] - 초여름 별미 기획, 물회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비빔물회와 참가자미의 맛이 좋은 횟집이라는 평이 있다. 특히, 살엄음이 낀 물회의 맛이 보통을 넘고, 서비스도 좋은 집이라고 한다. 더욱이 날씨가 더워지면 생각나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물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은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생생정보 물회#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물회#대구 울진참가자미회#울진참가자미회#수성구 맛집#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물회집 울진참가자미회 방문 후기 정보


작곡*****


“매우 친절하시고 주차도 키드리면 딱딱 해주시고 편합니다. 반찬 깔끔하고요. 회는 생각보다 작게 썰어내주네요. 씹기는 좋아요.ㅎ 미역국 나왔는데 뜨끈하고 좋습니다. 먹고나니 배불러서 매운탕을 못먹었네요. 만족 ^^*”


정**


“음식 맛은 있습니다 그런데 물회 1인분 2.1만원.. 조금 비싸게 느껴지네요. 가격만큼 양은 푸짐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음식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푸짐하게 나온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vic******


“미역국과 매운탕이 맛있습니다. 곁들여지는 찬에 대한 정성이 돋보이는 식당입니다. 과한 조미없이 담백하게 맛을 내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홀은 물론 룸까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 매장에 들어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밑반찬을 제외하면 횟집으로서 매력이 떨어지는 곳. 가까운 동네 횟집이라면 종종 들렸을 것 같은데, 거리가 멀어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최**


“초심 잃었다. 처음 도다리회 에서 흙맛나서 직원한테 말하니깐 자기는 회 못먹겠다고 해서 회 다시시켰고 예전보다 쯔께다시도 줄었고 매운탕에 고기가 없다. 담에는 다시는 가지 않을곳이다”

 

그렇지만 이 집에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초심을 잃었다는 이야기도 하고, 재료가 부실했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hap*******


“가격대비 별로임. 가자미 한접시 많이 주지만 일반적 횟집에서 나오는 다양한 밑반참은 없다. 미역국. 문어숙회. 꽁치구이.방어전.매운탕 물회.도루묵나옴. 가게 입구에서부터 비린내쩝. 근데 들안길이라 사람들 엄청오긴함. 룸이 많아서 회식 많이 오는 듯.”


김**


“도다리회 정말 맛있습니다. 기본찬도 맛있구요!! 가격대가 싼건 아니지만 먹어본 회중 가장 퀄리티가 높은 횟집입니다.”

 

그러면서 퀄리티가 높은 횟집이라 말하면서 아쉬움이 있다는 사람까지 호불호는 확실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hyu*******


“타 음식점 대비 물회가 특이하고 회 싱싱하고 맛있음. 특히 양념 소스가 별미.가격은 10프로 정도 인상. 가성비는 별로.”


조**


“잠가자미와 미역국 꽁치 봄도다리 쑥국의 완벽한 맛과 널찍널찍한 간막이 방으로 거리두기를 준수 할 수 있는 장소이다.”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sar*****


“간만에 입에 딱 맞는 물회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진 찍을새없이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친한언니가 사주셔서 일반으로 먹었는데 다음에 가면 가자미나 전복해삼 들어간걸 먹어본고 싶네요^^”


sjs*******


“참가자미 소 5만3000원 하나 시켜서 둘이 먹었는데 같이 나오는 미역국이 끝내줘요 간이 딱맞고 그걸로 밥한공기 넘어감 그리고 야채가 잘나와서 회랑 같이 먹기좋음 회는 제철이라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고 양은 그냥 자연산이니 보통인데 두명먹기에는 충분했음 밥시키면 매운탕 서비스인데 약간 비린향이 났지만 그럭저럭 괜찮고 추가금없으니 만족. 다 먹고나서 물회전문인줄알았네요 둘러보니깐 저희만 회먹고 다른 사람들은 싹다 회덮밥?이랑 물회 한그릇씩 잡고 있음.”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생생정보 물회#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물회#대구 울진참가자미회#울진참가자미회#수성구 맛집#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물회집 상세정보


상가명: 울진참가자미회


전화번호: 053-744-5890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동2가 31-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특 고추장 비빔물회 23,000원

참가자미 (소) 53,000원

 

위와 같이 물회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푸짐함과 맛이 좋으니 사람들이 찾는 것 같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회

 

 

#생생정보 물회#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물회#대구 울진참가자미회#울진참가자미회#수성구 맛집#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물회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65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화성 매바위횟집 위치

2022년 6월 2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94회 [밥 잘 주는 민박집] - 제부도 가성비 여행!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방송 정보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찾아 떠난 곳은 하루 두 번, 바다가 길을 열어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물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저마다 좋은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방문한 사람들이 두 번 세 번 방문할 집이기에 저 역시 다음에 대구를 방문한다면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물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