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맛의 승부사 맛집 온유월솥뚜껑삼겹살 위치

2022년 6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5회 맛의 승부사 – 범접할 수 없는 숙성왕의 손맛! 12첩 솥뚜껑 한 상 식당 정보


“'느리더라도 천천히 신뢰를 향해 달려갑니다' 조금 먼 길을 돌아가더라도 꾀부리지 않겠습니다. 정직하게 고기의 답을 찾기위해 앞장서 보다 더 안전하고 깐깐한 고집으로 건강한 고기로만 승부하겠습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한 한끼를 채우고, 하루의 고단함을 풀 수 있는 따뜻한 곳, 소중한 기억이 가득한 곳이 되길 소망합니다.”

 

이렇게 이 집은 서초구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숙성 고기도 좋지만 같이 내어주는 12첩의 밑반찬도 대단해 사람들은 이 맛이 궁금할 것 같네요.

 

솔직히 고기 맛도 맛이지만 같이 내어주는 밑반찬이 푸짐하기에 다음에 이곳을 놀러가면 이 식당을 방문해서 즐길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12첩 솥뚜껑 한상#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2첩 솥뚜껑 한상#온유월솥뚜껑삼겹살

 

12첩 솥뚜껑 한상 식당 온유월솥뚜껑삼겹살 방문 후기 정보


하루******


“대통령상 대상을 받은 곳 답게, 고기 신선하고 육즙도 풍부햇고 식감도 좋았어요 묵은지 육회 국수는 티비에도 소개 될만큼 유명한데 고기도 너무 맛잇어서 고기만 엄청 먹고 왔어요.”


seu*****


“너무 맛있어요. 진짜 부드럽고 육즙도 짱이에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반찬도 딱 고기와 어울릴만한 것들만 나와서 좋아요. 함께 시킨 김치말이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냉먼보다 고기와 조합이 좋은듯. 구워주지 않고 지하 1층이여서 엄청 시끄럽고 옷에 냄새가 많이 베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너무 맛이 좋은 식당이라 말하면서 고기도 좋고, 반찬도 정말 어울리게 잘 나온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lr***


“외국인 친구 데리고 고터에서 쇼핑하고 방문했는데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깻잎이랑 된장찌개 맛집이래요ㅋㅋㅋ 두툼한 삼겹살의 신선함이 맛으로 잘 느껴졌습니다.”


yeo*****


“고기 진짜 맛있어요!! 질긴거 1도 없이 부드럽고 육즙도 가득하고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와서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조만간 또 방문할게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12첩 솥뚜껑 한상을 내어주는 집에서 먹는 고기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최**


“고기가 맛있네요. 그런데... 바닥이 고기기름으로 조금 미끄러운 편이고, 맛집이라고는 하는데 그닥 메리트는 못느꼈네요.. 단지 고기를 좋은 고기를 떼온다는게 메리트일 듯.. 그리고 어쩔수없지만 조금 시끄럽습니다.”


김**


“반포종합상가 3동 지하에 있는 깨끗하고 세련된 고깃집으로 평소 젊은 친구들과 동네 모임이 많은 맛집. 코로나19 사태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목살이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광고하는 세련된 맛집입니다.”

 

그러면서 이 집의 고기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사람이 많아 시끄러운 것은 있지만 대통령상을 받은 목살도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hee*******


“고속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고기집.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음. 대통령상받은 퀄리티좋은 고기. 같이 구워먹는 그린빈, 치즈도 굿. 안주로 딱인 얼큰라면도 맛있어요.”


jum*****


“목살, 삼겹살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관자&묵은지&목살 삼합도 추천. 신세계나 고터 건물에만 맛집이 있는 줄 알았는데 반포쇼핑센터 지하상가에도 맛집이 많네요. 지하라서 매장 바깥쪽이 좀 침침하고 공용화장실을 써야 한다는 것 빼곤 쾌적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목살과 삼겹살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서비스도 좋고, 깔끔하니 딱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maz****


“육회물냉면도 맛있고 삼겹살2인분에 특수부위(?)셋트먹었는데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요!! 와사비와 고기는 진리에요. 밑반찬 구성도 좋아요! 공기밥달라고했는데 고봉밥주신건 안비밀>< 상가 지하에 있는데 양쪽으로 다 온유월이어서 대기해도 금방금방 자리빠져요. 두 번드세요!!”

은성***


“고터 고기맛집이래서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게 먹고나왔어요 ~~ 목살 가브리살 삼겹살 다맛잇네요 고기 질도 좋고 대통령상 받을만합니다^^ 아스파라거스와 곁들여 먹으니 조합이 좋았어요!!”

 

끝으로 이번 12첩 솥뚜껑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집이 고기 맛집이라 말하면서 대통령상을 받을 만한다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나온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12첩 솥뚜껑 한상#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2첩 솥뚜껑 한상#온유월솥뚜껑삼겹살

 

12첩 솥뚜껑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온유월솥뚜껑삼겹살


전화번호: 0507-1345-3608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69-22


이용시간: 오후 3시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숙성특허 삼겹살 14,000원

얼룩흑돼지 오겹살 16,000원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고기를 맛보면서 12첩 한상을 받아 더욱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식당을 보니 더욱 군침이 도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

 

 

 

#생방송투데이 12첩 솥뚜껑 한상#12첩 솥뚜껑 한상#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2첩 솥뚜껑 한상#온유월솥뚜껑삼겹살

 

12첩 솥뚜껑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73

 

6시 내고향 냉면 회냉면 고향노포 함흥 냉면집 동두천 30년전통청수면옥 위치

2022년 6월 7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548회 고향노포 – 동두천 회냉면 고향노포 매장 정보 “이 냉면집은 얇은 면으로 물냉면과 회냉면의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한다. 특히, 구수하면서도 시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12첩 솥뚜껑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이 나오면서 이런 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당연하게도 솥뚜껑 한상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저 역시 너무 맛보고 싶은 곳이라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에서 소개된 12첩 솥뚜껑 한상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