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식당 서보 위치

2022년 6월 13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47회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방송 정보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송파구의 한 태국 음식점. 대체 여기가 식당이 맞나 싶은 생뚱맞은 간판과 음식을 먹기 위해 웨이팅을 불사하는 인파로 언발란스한 풍경을 자아낸다는데! 이 풍경을 만들어 낸 주인공은 태국과 사랑에 빠져 본인만의 비법으로 태국 요리를 만드는 이창조 (男 / 30세 / 경력 10년) 달인. 그가 선보이는 메뉴는 바로 태국식 족발 덮밥과 새우 국밥. 촉촉하고 두툼한 족발을 올린 덮밥은 먹는 순간 카오산로드에 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고! 여기에 시원한 바다의 맛과 깊은 감칠맛을 품은 새우 국밥은 빼놓을 수 없는 환상의 콤비! 비행기표를 끊지 않고도 느낄 수 있는 태국 요리의 진수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 밖에 없는 집이라고 말하는 태국 요리 달인의 기술을 보고 있으니 이 요리는 무조건 맛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방문해서 맛보고 싶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달인#태국 카우카무 달인#태국 카우똠 달인#태국 족발덮밥 달인#태국 새우국밥 달인#생활의 달인 족발덮밥#생활의 달인 카우카무#생활의 달인 카우똠#서보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달인 매장 서보 방문 후기 정보


떡**


“송리단길에 조그맣게 자리잡은 태국 음식점 서보전력이라는 간판 밑에 예쁘고 힙하게 생긴 가게가 있길래, 무엇일까 하고 쳐다보게 된 곳. 기존에 있었던 서보전력의 간판도 그대로 두고, 앞 이름 그대로 가져오신 모양이다. 생긴 지는 2주 남짓 된 듯 뭐지? 뭐지?하고 점점 가까이 가서 보다가 가게 안에서 먹게 됐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다 해장으로 제격일듯한 카오똠꿍!! 밥알은 살짝 설익힌듯, 국밥으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이 두배다 건새우 맛이 많이 나는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하다. 다음에 족발덮밥 먹으러 또 오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달인의 매장을 방문해서 제대로 택국요리를 맛보고 왔다면서 정말 맛이 좋았다고 극찬을 하면서 재방문 이야기까지 하네요.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turh****


“음식이 대사관 갈만한 맛이다. 대표 메뉴는 딱 두개만 있는데 둘 다 맛있다. 다만 각 메뉴에 들어간 빨간 고춧가루(?)는 많이 매우니 각자 덜어서 조절하시는게 좋을 듯! 너무 유명해지진 않았음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잘됐음 좋겠다.”


.


“맛있다! 잘 먹어보지 못한 맛! 그리고 엄청 친절하시고 매장이 작고 조용하다 :) ”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대사관에 갈만한 맛이라고 극찬을 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sca*******


“송리단길에 새로 생긴 태국음식점이 있길래 와봤더니 대사관에서 현직으로 일하고 계신 셰프분이 하시더라구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새우국밥과 족발덮밥이었는데, 새우국밥은 국물만 마셔도 얼큰시원한 것이 한국인 입맛에도 호불호없이 좋을 태국의 맛이었고 족발덮밥은 입에서 살살녹아내리는 족발에 매료될 수 밖에 없는 맛이었어요. 창과 참 잘어울려서 대낮에 맥주까지 곁들였네요. 두 가지 메뉴만으로도 사람을 혹하게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잔잔한 음악과 태국현지 소품들로 꾸며놓은 디테일 또한 돋보이는 공간이라 더 좋았네요, 다음에 또 찾아올 것 같아요 :)”

 

역시나 송리단길에 생긴 태국음식점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두가지 메뉴로 최고의 맛을 낸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y***


“우연치않게 들리게된 가성비갑!! 찐맛집이에요~! 태국식새우국밥은 해장하기에도 정말 좋고 술을 더부르는 국밥이네요 ㅎㅎㅎ 족발덮밥은 정말정말 너무 부드러워요!!!!!! 고기 한입먹자마자 그냥 녹아서 없어졌어요ㅜㅜㅜㅜㅜ 양도 정말많아요!!! 여성이드시기엔 조금 많을수있어요!! 옆에서 드시는분이족발 집에 10개 쟁여놓고 먹고싶다고하시는데 저도 넘넘폭풍공감!!!!!ㅋㅋㅋㅋㅋ 이런족발덮밥 다른데서 본적없는거같은데..진짜 매일가도 안질릴거같아요~~~!!!ㅎㅎ 여기 인테리어 감성도 정말 최고에요 ㅎㅎㅎ 현직 대사관 셰프가 운영한다고 하네요!!! 대사관도 다니시면서 가게까지 하시는 사장님 완전 최고. 일일 한정수량판매 이라고 하네여~~!! 넘 늦게가면 품절일수도 있을거같아욯ㅎㅎ참고하세염ㅎㅎ”

 

역시나 이번 달인의 매장은 최고이면서도 현직 대사관의 주방장이 운영하는 곳이라며 더욱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김*****


“서보무쌉이 안 되어서 새우국밥을 먹었습니다! (포스기에 등록이 안 돼서 천 원 따로 거슬러주심) 일단 족발이 엄청 부드럽고.... 간도 완전 잘 들어있는데다가 소스가 밥에 비벼먹었을 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물리면 섞어 먹으라고 따로 소스를 주셨는데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국밥도 뜨끈하고 좋았습니다. 고수랑 오이피클은 원하면 더 주셔요! 저는 그대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 못 나간 지 엄청 오래됐는데 이렇게라도 동남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수저도 태국 가서 쓰던 그 수저임 완전 추억여행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끝으로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맛부터 시작해서 수저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어 없는 태국음식점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라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달인#태국 카우카무 달인#태국 카우똠 달인#태국 족발덮밥 달인#태국 새우국밥 달인#생활의 달인 족발덮밥#생활의 달인 카우카무#생활의 달인 카우똠#서보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달인 상세정보


상호명: 서보


연락처: 0507-1355-8518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50-9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8시까지 / 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족발덮밥 12,000원

태국식 새우국밥 9,000원

 

이렇게 이번 카우카무와 카우똠 달인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도 좋다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새우국밥 달인

 

 

 

#생활의 달인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달인#태국 카우카무 달인#태국 카우똠 달인#태국 족발덮밥 달인#태국 새우국밥 달인#생활의 달인 족발덮밥#생활의 달인 카우카무#생활의 달인 카우똠#서보

 

태국 카우카무 카우똠 족발덮밥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79

 

생활의 달인 대전 누룽지 달인 매장 원조즉석수제누룽지 위치

2022년 6월 13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47회 대전 누룽지 달인 방송 정보 “한국인은 밥심이라고 했던가. 담백하고 건강에 좋아 간식으로 먹기도 하고,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으로 끓여 먹기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태국의 족발덮밥이라는 카우카무와 카우똠이라는 메뉴의 달인으로 나온 분을 보고 있으니 왠지 그 맛이 너무 알 것 같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은 무조건 점심에 방문해서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룰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