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수정냉면 위치

2022년 6월 2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48회 은둔식달 – 인천 냉면 달인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고기 없이 100% 채소만 가지고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는 곳으로 가성비부터 시작해 맛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인천에서 냉면 하나로 유명해진 전설의 냉면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식당에 그렇게 열광하는지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인천 냉면 달인#생활의 달인 냉면 달인#냉면 달인#은둔식당 냉면 달인#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수정냉면#인천 수정냉면

 

인천 냉면 달인 식당 수정냉면 방문 후기 정보


진**


“저렴하고 맛있어요.육수가 채소라서 깔끔해요.구운계란1알에 500원.맛있구요~근처에 방문한다면 또 갈듯~”


정**


“와우 겨자 식초 안해도 단백한 냉면 고유의 맛. 무 섞어멋으면 새콤달콤 품미가 더해집니다. 구운계란 주문은 필수 냄새가 기가막혀 사진찍는걸 아차 중간에 얼른 찍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담백한 냉면 고유의 맛과 구운계란을 무조건 시켜서 같이 먹으라는 팁을 주네요.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돌아******


“곱빼기 7천원 + 계란 2알 먹었는데 크게 배부르지 않았음. 채수육수라서 평양냉면과 일반냉면 중간쯤으로 생각하고 갔으나 일반 냉면육수임. 거기에 매콤한 다대기를 넣으니 이도저도 아님. 옥천냉면이나 평양냉면처럼 은은한 맛도 아니고 화평동 세숫대야냉면처럼 매우 자극적인맛도 아님. 면은 약간 불은것처럼 탱탱하지 않음. 따라서 재방문의사는 없음”

 

하지만 윗분처럼 이 집에서 냉면을 먹고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는 사람들도 은근히 있네요.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hui*******


“맛있어요 화려함은없지만 옛날냉면맛입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5,000 원 구운계란도 같이먹으면 굿~(2개 천원)입니다. 골목에 있어서 주차는 근처에 혹은 가게앞에 1,2대 정도 가능합니다~ 메뉴는 하나입니당~ 맛있게 냉면한그릇요~”


황**


“임학동의 수정분식이 그리워서 찾아왔습니다. 과하지 않은 소소한 맛에 반해서 즐겨찾던 그맛이 생각났습니다. 곱빼기로 배 채우고 왔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최고라는 분들은 많은데, 작년만해도 1000원이 더 저렴했지만 맛은 저렴하지 않은 곳이네요.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백**


“딱 보면 뭔가 단조로워 보이지만 가격도 6천원인데 간도 진짜 잘 맞고 msg 같은 텁텁함도 안 느껴져요. 맥반석 계란도 맛있습니다.”


재*


“일반 냉면보다 뒷 맛이 깔끔하고 짜지도 않았어요! 육수가 사서 쓰는 냉면육수가 아닌 야채수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맛은 있는데 곱빼기로 먹는 사람들한테는 양이 적은....?!(보통에 사리 추가하는게 더 나을 수도 있다는 제 의견일뿐입니다) 무절임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주차장이 없어서 대중교통을 추천드려요~!”

 

그래서일까? 이번 냉면집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무절임도 좋고, 곱빼기를 먹어야 되는 사람들에겐 양이 적겠지만 맛은 참 좋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처음 육수를 마셨을때 이게 대체 뭔 맛인가... 싶었는데 무절임과 함께 먹어보니 정말로 맛있었다. 먹어본 냉면중에서 가장 시원하고 깔끔.”


sa****


“별다섯개도 부족한 인생냉면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수 진짜 미쳤고요.. 냉면무랑 같이먹으면 진짜 죽입니다 ㅋㅋㅋㅋㅋㅋ 1시간거린데 먹으러 오는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냉면집이라 말하기를 주저 않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인천 냉면 달인#생활의 달인 냉면 달인#냉면 달인#은둔식당 냉면 달인#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수정냉면#인천 수정냉면

 

인천 냉면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수정냉면


전화번호: 032-464-2108


주소: 인천 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11-6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냉면 6,000원

냉면 곱빼기 8,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냉면 달인으로 나온 곳의 매장을 보니 다른 곳에 비해 매우 저렴하기에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지네요.

 

 

 

생활의 달인 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

 

 

 

#인천 냉면 달인#생활의 달인 냉면 달인#냉면 달인#은둔식당 냉면 달인#인천 냉면 달인 은둔식당#수정냉면#인천 수정냉면

 

인천 냉면 달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83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해 멸치 조림 쌈밥 맛집 재두식당 위치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6회 맛의 산토리니! 쪽빛 남해 밥상 멸치조림 쌈밥집 정보 “강원도 고성에서 제일 처음 시작한 문어국밥입니다. 고성에서 잡은 문어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채소로만 육수를 내어 만드는 냉면 달인의 매장이 나오면서 괜시리 더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고기 없이 만든 육수의 맛이 너무 궁금하긴 하지만 인천까지 갈 용기는 없기에 다음에 우연히 지나가면 잊지 않고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인천 냉면 달인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