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가격 전설의 맛 식당 성남 유정집 위치

2022년 6월 2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80회 [전설의 맛] - 구수함으로 기력회복 누룽지 닭백숙 식당 정보


“남한산성 닭죽촌에서 유일하게 4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유정집'입니다. (15~21년 블루리본 서베이 선정집) 가족모임과 친구 및 연인 , 특별한 날 모임에 딱 맞는 최고의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되있습니다. 저희 유정집을 찾아와주시는 분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음식과 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누룽지닭백숙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여름이 다가온 지금 무조건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가격#누룽지닭백숙#누룽지닭백숙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성남 유정집#유정집

 

누룽지 닭백숙집 유정집 방문 후기 정보


M***


“음식맛이 어느것 하나 딱히 부족함을 느끼지 못할만큼 좋았습니다. 먹는 내내 몸이 후끈하니 열이 오르고 정말 건강한 음식을 먹고있구나 라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들깨가루로 맛을 낸 도토리묵은 처음 먹어봤지만 먹을수록 깊은 고소함을 느꼈고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역사가 오래된 집인만큼 식당 내부가 많이 고전적이라 젊은 사람들은 선뜻 들어서기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좌식인 점도 살짝 불편하기도 했고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부족함 없는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역사가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cho******


“서비스로 나온 도토리묵은 별루... 감자전도 예전의 100% 감자와는 거리가 멀음. 전분가루를 너무 많이 넣은맛~ 그래도 누룽지 백숙이 제맛이네요...”


dong****


“초복 앞두고 오늘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주차할곳도 많고 간판도 주황색이라 눈에 잘 보여서 좋네요 맛도 서비스도 만족스러워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역시나 메인인 누룽지 닭백숙에 대해 극찬을 하며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jee*****


“먹을만하지만 고기가 좀 질겨요.. 반찬들이 간이 좀 쌘편이고 도토리묵에 미원이랑 그외 msg를 많이넣어서 깔끔한 편은 아니네요.”


월**


“친절하시고 좋은데 누룽지백숙의 토종닭이 너무 질겨서 애들이 못먹더라구요 그리고 누룽지가 별도 죽으로 따로 나오지 않고 백숙 자체에 올려서 끓이느 형태입니다.”

 

하지만 이 집이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사람들이 말하길 조금 질기다고 말하면서 아이들이 먹기 불편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권***


“누룽지닭백숙 완전 맛있어요. 요기는 국물이 특히 맛있어요. 어른 둘, 아이 둘 넷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네요. 고기 먹고 배부른데 ㅎㅎ 계속 국물 먹게 됩니다.^^ㅋ 거의 다 먹고 왔어요. 넘 배불러서 부드러운 감자전은 남겼어요.”


hee****


“다른곳들도 가봤지만 역시 남한산성 닭백숙은 아묻따 유정집! 닭 실하고 국물 예술에 밑반찬까지 싹 다 맛있어요. 시원하고 직원분도 넘나 친절하셔서 굿굿”

 

그렇지만 이번 누룽지 닭백숙집이 정말 맛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쩡이******


“진짜 너무 친절하고 너무 맛있어요. 진짜 여기 가족들과 이용하는 곳인데 진짜 맛있고 친절해서 단골이예요. 남한산성 닭죽촌 이곳이 진리죠 굿.”


gml******


“저번에 먹고 또 생각이 나길래 재방문 했습니다.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사람도 북적북적하네요. 맛, 서비스 모두 만족해요~ 몸보신하기 딱 좋네요! 굿굿굿!! 주차도 편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누룽지 닭백숙집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는 분들이 참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가격#누룽지닭백숙#누룽지닭백숙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성남 유정집#유정집

 

누룽지 닭백숙집 상세정보


상가명: 유정집


전화번호: 0507-1338-8791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 산164-3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누룽지 닭백숙 55000원

 

이렇게 제대로 된 누룽지 닭백숙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이 얼마나 될까 궁금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생생정보 누룽지 닭백숙 가격#누룽지닭백숙#누룽지닭백숙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성남 유정집#유정집

 

누룽지 닭백숙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23

 

생방송투데이 매운 짬뽕 소문의 맛집 파주 맛나반점 위치

2022년 4월 1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27회 소문의 맛집 – 춘곤증 타파! 스트레스까지 날리는 매운 짬뽕집 정보 “저희 원조 맛나반점은 매운짬뽕의 명가로 미리만들어 놓지않고 주문즉시 즉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찾아와서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괜시리 누룽지 닭백숙 맛집이 아니라고 하네요.

 

특히, 메인 외에도 사이드로 맛볼 수 있는 것이 많아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하고, 몸보신하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소개된 누룽지 닭백숙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