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양촌 맛집 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 위치

2022년 7월 2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27회 김포 주꾸미 볶음 식당 정보


“이 주꾸미 볶음집은 스스로 말하길 ‘한곳에서 10년째 하고있는 꾸준한 식당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면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집이라고 한다.”

 

이번 토밥즈의 김포 6미 중 주꾸미볶음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은지 알 것 같은 식당으로 보이고, 이 맛이 워낙 좋아 더욱 붐빈다고 말하니 저 역시 너무나도 그 맛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맛집#김포 주꾸미볶음#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주꾸미볶음#김포 6미 주꾸미볶음#김포 양촌 맛집#양촌 맛집#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김포 6미

 

김포 주꾸미 볶음집 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 방문 후기 정보


김**


“털레기를 티비로만보다가 먹게됐는데요 국물도 시원하고, 수제비가 찰랑찰랑한게 진짜 맛있었습니다^^”


장**


“쭈꾸는 맛있어요. 털레기는 막상먹어보니 슴슴한 된장 수제비 같은 느낌. 그래고 사람도 많고 1인분 8000원이니 막 비싸지도 않은듯합니다. 사진은 코로나19 여파로 살짝 한가한타임.”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털레기와 주꾸미볶음이 가성비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조**


“털랭이 수제비는 생 우거지에 된장과 건새우로 맛을 내어 맛 있고 쭈꾸미볶음도 불맛에 적당한 맵기로 맛 있습니다. 사장님도 직원도 친절 하십니다.”


이**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음식 전부 맛있네요! 야외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식당 내부도 널찍해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털레기와 쭈꾸미볶음,코다리구이 이렇게 먹었는데 다 맛있어서 싹싹 다 비웠습니다. 김포 근교 맛집으로 소문 난 말하네요! 특히, 반찬으로 나오는 총각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더 먹고 갑니다. 오랜만에 쭈꾸미 맛나게 먹고 갑니다.”

 

역시나 정말 잘 먹고 간다면서 주꾸미를 제대로 맛보고 간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호***


“포장 방문 추천해요~ 너무 맛있고 털래기는 반 남겨놨다가 다음날 아침 속풀이용으로 먹었어요. 해장술을 또 땡기게 하네요.”


펀*


“대표메뉴인 털레기와 쭈꾸미먹었습니다!! 쭈꾸미는 불향이 나는 쭈꾸미!! 밥하고 비벼먹을 수 있게 나물반찬도 같이 주셔서 맛있게 비벼먹을 수 있었어요~~ 털레기는 처음먹어보는데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수제비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역시나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털레기 역시 이집이 맛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봄이***


“맵찔이여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쭈꾸미 볶음과 돈까스 새우튀김까지! 가성비 있게 그리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담번에 또 오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가게입니다. 꼭 가보셔용.”


an****


“덜매운맛 해서 먹었는데 매운거 못먹어도 먹을 수 있어요. 쭈꾸미가 튼실하고 양도 넉넉 재래기 야채도 신선하구용. 된장도 맛있어용 다들 먹어보세요 너무 맛있어용 홍홍홍 ^^~!”

 

그러면서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찾아간 주꾸미볶음집이 양도 넉넉하면서 맛도 좋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김**


“쭈꾸미정식과 새우튀김은 사랑입니다. 불맛나는 매콤한 쭈꾸미를 바삭한 새우튀김이 감싸주네요. 두명이서 쭈꾸미정식2+새우튀김(소/4개) 이렇게 주문하면 푸짐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좀 없으니 그 시간은 피해가시는게 좋아요.”


구***


“작년에 우연히 지나는 길에 들렸던곳...제가 입이 워낙 고급지진 않지만 어느 식당을 가든 다 평준화 입니다..남들이 맛있다고 하는집은 저한텐 평준이고 남들이 조금 맛없어 하는 집은 저에게 꽝 입니다 ㅎㅎ 물론 보리울가는 인기있는 맛집은 아닙니다..하지만 제가 이곳에서 털레기를 처음 먹어보았는대 와우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고 처음이지만 맛 있게 먹어서 그런지 계속 찾게되는 음식점 입니다.”

 

끝으로 이번 주꾸미볶음집을 말하는 분들은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계속 찾게되는 그런 맛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맛집#김포 주꾸미볶음#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주꾸미볶음#김포 6미 주꾸미볶음#김포 양촌 맛집#양촌 맛집#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김포 6미

 

김포 주꾸미 볶음집 상세정보


상가명: 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


전화번호: 0507-1362-9488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284-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주꾸미볶음 8,000원

 

이렇게 이번에 주꾸미볶음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 맛이 월등하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맛집#김포 주꾸미볶음#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주꾸미볶음#김포 6미 주꾸미볶음#김포 양촌 맛집#양촌 맛집#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김포 6미

 

김포 주꾸미 볶음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97

 

6시 내고향 고향노포 동치미 막국수 맛집 춘천 대룡산막국수 위치

2022년 6월 28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563회 고향노포 – 춘천 순메밀 막국수 식당 정보 “메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메뉴로는 메밀싹 비빔밥, 메밀싹 전병, 메밀싹 묵사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편에서 소개된 주꾸미볶음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역사도 깊고, 그 맛 역시 깊이가 있어 사람들이 좋아한다 말을 하니 다음을 기약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토밥즈가 맛본 주꾸미볶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