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대구 돈모닝 상동점 위치

2022년 7월 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84회 맛의 승부사 – <여름 별미 제3탄> 대구에서 즐긴다! 흑돼지 해물 삼합 식당 정보


“'건강한 고기는 보약입니다' '이제 다른고기 못 먹는다' 소보다 맛있다' 돈모닝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싸고 좋은 브랜드육 제주흑돼지오겹살/목살 등을 항공직송으로 받아, 숙성합니다. 직접담근 된장과 유기농 야채, 즉석 냄비 치자밥 등으로 맛을 더하며, 친절한 직원들이 직접 구워드립니다.”

 

이렇게 대구에서 워낙 유명한 고깃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이 집을 방문해서 흑돼지와 해물 삼합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그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돈모닝 상동점#대구 돈모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흑돼지 해물삼합 식당 돈모닝 상동점 방문 후기 정보


이**


“모듬 정성세트입니다. 목살 오겹 뽈살 전복 막국수에요. 모듬보다 오겹드세요 오겹이 맛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 와사비 굵은소금 따로있는데 꼭 가져와서 같이드세요 맛있어요.”


jun*****


“상동우체국 근처에 있는 맛집이다. 코너쪽에 붙어있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 흑돼지는 오겹살과 갈매기살이 있다. 오겹살은 제주도에서 먹던맛에 비할 순 없지만 제법 괜찮았다.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국수와 차돌박이된장 또한 맛있었다. sns에 태그 이벤트를하면 뽈살 100g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넓은 자리도 있어서 단체도 가능해보인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고, 단체로 방문하기도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김**


“제주흑돼지오겹살 돈모닝이 맛있다고 소문나서 지인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맛있었습니다. 해물뚝배기도 국물이 시원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추억의 버터계란밥도 맛있어요.”


myun********


“흑돼지 오겹살이랑 생목살 그리고 촌돼지찌게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 유기농 채소를 사용해서 제공되는 반찬이라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어요 고기 육즙이 정말 고소합니다ㅎㅎ 강력추천!!!!”

 

그러면서 이 집의 흑돼지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고기의 육즙도 많아서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Lee****


“생일인 사람에게는 건강식 밥과 미역국이 무상 서비스로 제공 됩니다. 쿠키 과자 1박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내로 고기를 구워 줍니다. 밥은 바로 한 밥솥을 통째 가져다줍니다. 가끔 묵은 밥을 줄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겹살 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납니다. 사장님 이하 모든 종업원은 매우 친절합니다.”


오**


“아주머니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갔는데 생각나는 맛이예요 ㅠㅠ 오겹살, 삼겹살, 뽈살 모두 맛있고 젓갈장이 아주 잘 어울러집니다.”

 

그러면서 다시금 생각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은근히 젓갈장의 맛이 좋은 곳으로 고기도 직접 구워준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행복****


“오겹살이 맛있구요 반찬두 깔끔하네요. 특히 파김치랑 물김치가 맛있어요.. 밥은 치자밥으로 지어주시네용. 고추다데기두 맛나요. 모든 메뉴 밀키트로 판매두 하세용. 상품권두 판매하시네요ㅡ 유ㅡ휴!! 단골각!!”


햇살***


“여기는 10년이상 무항생제 제주흑돼지에 쌈채소도 유기농만 쓴다길래 와봤는데 고기가 진짜 쫄깃하고 완전 맛있어요!! 이야 고기 대박!! 웨이팅이 왜 있는지 알거 같네요 ㅋ 들안길 삼겹살 땡길때는 돈모닝으로 킵입니다”

 

그러면서 이 집은 무항생제 흑돼지를 사용하고, 유기농 쌈채소에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맛집이라고 극찬하는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현모****


“건강세트로 주문했어요. 싱싱한 전복까지 먹을 수 있고 흑돼지오겹살이 특히나 쫀득하네요 목살 뽈살 다 맛있고 치자밥 낮이라 미리 조리된게 없으시다며 나중에 밥드실거면 미리 냄비밥 주문하시라해서 주문했는데 밥알이 쫀득하고요. 야채 정말 신선했어요 반찬도 다 맛있고 특히 우엉조림 우엉맛이 신선하게 진하다 해야 할까? 암튼 재료 자체가 다 신선해서인지 음식맛이 대체적으로 좋고 고기도 편하게 구워주셔서 남자들끼리 술한잔 마실때 회식장소로 제격이예요. 밑반찬 고추다대기랑 물김치 파김치 나오는데 정갈하고 ㄱㅣ본적으로 음식맛이 좋은 곳인가봐요. 와보니 예전에 지인이 맛있다며 데려가줬던 고기맛집인거 있죠 어쩐지 낯익더라고요 ㅎ 맛있게 잘 먹었네요.”

 

끝으로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고, 잘 먹고 간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흑돼지 해물삼합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돈모닝 상동점#대구 돈모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대구 흑돼지 해물삼합집 상세정보


상가명: 돈모닝 상동점


전화번호: 0507-1475-0059


주소: 대구 광역시 수성구 상동 384-4


이용시간: 오전 11시  자정 12시까지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제주 흑돼지 전복삼합 99,000원

 

이렇게 이번에 흑돼지 해물삼합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나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나오는 것도 푸짐해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 가격#흑돼지 해물삼합#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흑돼지 해물삼합#대구 돈모닝 상동점#대구 돈모닝#생방송투데이 흑돼지 해물삼합

대구 흑돼지 해물삼합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05

 

생생정보 항아리오리 통삼겹 바비큐 가격 맛집 자연향 위치

2022년 7월 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85회 [맛있으면 0칼로리] - 항아리오리 통삼겹 바비큐 식당 정보 “서울에서 유일한 항아리 참숯 바베큐를 맛볼 수 있는 정릉 맛집 '자연향'입니다. 항아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흑돼지 해물삼합집을 보고 있으면 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솔직히 어중간하게 먹고 올거라면 이렇게 한번 제대로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을 방문해서 배터지게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기에 다음에 대구를 방문한다면 막창이 아니라 이 집을 방문해서 흑돼지 해물삼합을 맛볼 것을 기약하며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