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가격 맛집 남도랑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0화- 힘이여 솟아라! 목포 – 낙지탕탕이 낙지호롱이 식당 정보


“엄마손맛을 느낄수 있는 목포맛집 남도랑입니다. 고향의 향수를 달래주는 암소한우와 뻘낙지가 함께 전복까지 어우러진 탕탕이, 목포 생물 먹갈치를 사용한 먹갈치찜 맛집. 밥도둑 간장게장의 무한리필 서비스예요.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낙지탕탕이와 호롱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목포가면 한번은 맛보고 오라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그래서인지 이 맛은 너무 잘 알지만 그래서 더욱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했던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 맛집#목포 낙지호롱이 맛집#목포 남도랑#남도랑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집 남도랑 방문 후기 정보


곽*


“목포 맛집이라는 남도랑. 5인 기준 탕탕이 대, 낚지볶음 중 을 먹었습니다. 양은 충분합니다. 여기에 날치알볶음밥 2인 2개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해산물 신선하고 좋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사장님 유쾌하십니다. 가게가 하도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듯 합니다. 월요일 식사시간때를 피해서 갔더니 한산하고 좋았습니다. 낚지 크기도 크고 맛도 좋습니다. 다만 볶음낙지가 간이 조금 겉도는 느낌은 있는데 소스는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탕탕이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박**


“목포 유달산 케이블카 타고, 남도랑에서 맛있는 낙지 탕탕이와 날치알볶음밥을 먹었어요. 목포 자연산 뻘낙지에 한우와 전복이 곁들여졌는데 맛이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 강추합니다.”


cks*******


“목포 현지인 맛집이라해서 와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탕탕이랑 호롱이 둘다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정했고 게장부터 기본 밑반찬 하나하나 진짜 맛있어서 먹으면서 계속 감탄..ㅋㅋ 간단하게 한잔하려다가 진탕 마시고 가네요 다음에 또 올게여 잘먹고 갑니다.”

 

그러면서 이 집이 현지인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정말 그 명성에 맞게 제대로 된 맛을 낸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마인******


“갈치찜 먹었는데 먼저 나온 반찬들 다 깔끔해요 갈치조림도 적당하게 매콤해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갈치살이 두툼하고 양념이 잘 베어 있어 밥 한공기 순삭하고 넘 아쉬워서 한공기 추가해서 맛나게 비벼먹었네요 ㅎㅎ 재방문의사 100프로에요!”


쿨**


“한우와 낙지 탕탕이 조합은 처음인데 먹어보길 진짜 잘했어요~ 양념도 짜지 않고 잘 베어있고 기본 음식부터가 넘 신선해서 재료 본연의 감칠맛이 잘 살아있어요^^ 밑반찬도 간장게장이랑 조기구이랑 각종나물 초무침등 잘나와서 식구대로 먹방 제대로 찍었네요 ㅎㅎ 사장님의 정성이 깃든 한상 잘 먹고 갑니당~”

 

끝으로 이 집의 낙지탕탕이와 한우의 조합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낸다고 극찬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 맛집#목포 낙지호롱이 맛집#목포 남도랑#남도랑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 남도랑


전화번호: 0507-1343-9353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996-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낙지탕탕이 (소) 60,000원

 

이렇게 목포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낙지탕탕이와 호롱이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인지 알 것 같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호롱이#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목포 낙지탕탕이 맛집#목포 낙지호롱이 맛집#목포 남도랑#남도랑

 

목포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21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민어회 코스요리 가격 맛집 영란회집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0화- 힘이여 솟아라! 목포 – 민어회 코스요리 식당 정보 “30년 전통의 민어 요리 전문점 영란회집입니다. 예로부터 여름철 보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은근히 호불호가 있다고 말하지만 그 맛이 월등해 다시금 찾는다고 말하는 음식이기에 괜시리 저 역시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다음에 목포에 내려가면 좋아하진 않아도 한번 맛보길 기원하면서 이번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편에 소개된 낙지호롱이와 탕탕이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