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제주 리보스코화덕피자 위치

2022년 7월 1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90회 맛의 승부사 – <여름 별미 제4탄> 유일무이! 제주를 담아낸 해녀 톳 피자 식당 정보


“전국최초 해녀톳피자 제주도 1등피자!! 제주 공항근처 맛집으로 공항에서 10분거리 제주시 연동 한라수목원에 위치한 리보스코화덕피자 연동점. 넥슨컴퓨터박물관 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길야시장 브릭캠퍼스에서 1분거리!! 제주공항근처에 있어 가벼운 간식 점심을 원하시는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이렇게 제주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맛의 승부사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리보스코화덕피자#제주 리보스코화덕피자

 

제주 해녀 톳 피자 식당 리보스코화덕피자 방문 후기 정보


설***


“흑돼지피자를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함께 주문했던 돈까스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결제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제주 한라수목원에서 피자 맛있는 집 찾는다면 추천드려요!”


par******


“흑도새기(불고기) 2.5 , 불고기와 버섯의 감칠맛 맛있음. 흑돼지돈까스, 피자만 판매하는 피자 전문점으로 루꼴라(2.2) ,치즈몬지락(1.8)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음.”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피자의 양도 적당하면서 맛도 좋아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D**


“우아 여기 돈까스 꼭 먹어야해요. 피자도 존맛텡 ㅜㅜ 여기 꼭 오세요 한라수목원 근처 식사 아주 좋네요!! 자몽에이드도 음료로 좋아요 ㅎㅎㅎ 사진찍기에도 좋은거같아요 저는 사진을 열심히 안찍어서 좀 그렇지만 밖에 화단도 아주 이쁘고 느낌있고 좋아요~”


kim*******


“주문한 음식 모두 맛있었습니다. 별도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했고, 아이도 맛있다며 평소보다 더 먹네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편하게 식사 하고 왔습니다. 남은 피자는 따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었습니다.”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며 치절하면서도 식어도 맛있는 피자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다**


“완전 기대이상 맛집이었어요. 한림수목원 구경갔다가 아들이 피자가 먹고 싶다고해서 찾아간 곳인데 일단 전용 주차장이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걱정 없어 좋았고요. 수제 돈가스와 흑돼지 불고기 피자를 주문했는데 기본적으로 샐러드가 한접시 가득 나오네요. 피자 전문점이어서 돈가스는 기대를 1도 안했는데 이집 돈까스 완전 맛집이었어요. 돈가스가 겉바속촉의 정석 ㅎㅎ 아들도 돈까스 진짜 맛있다고 극찬했을정도. 피자는 양파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정도의 굽기로 나와서 좋았고 피자 도우도 엄청 쫄기해서 대만족이었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기대 이상의 맛집이라며 이번 해녀 톳 피자집을 말하는 분은 도우도 쫄깃하니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현욱******


“피자 도우가 맛있는 집. 샐러드 양배추가 좀 질이 떨어지는거 같긴한데 나쁘진 않음. 물도 보리차 같이 구수해서 좋았음. 피자하고 돈까스가 있어서 괜찮았음. 밥 메뉴나 파스타 메뉴를 추가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음. 주차 공간 넓고 만족한 식당임”


mo****


“돈가스랑 피자 둘다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피자 도우는 약간 쫄깃한 느낌) 루꼴라 피자는 채소의 쓴맛 싫어하시신다면 다른 피자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주얼보고 시켰는데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풀만 잔뜩있는 느낌이었습네다..ㅎㅎ”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주차 공간도 넓으면서 만족스러운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조**


“불고기피자나 불고기 버거 다른곳에서 피하는 메뉴중 하나인데 이곳피자위에 고기는 냄세도 안나고 짜지않고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나**


“보스코 화덕피자 맛, 양 대비 비싸다. 피자 체인점이 더 맛나고 풍족하게 느껴진다. 마르게리타, 흑돼지불고기, 고르곤졸라 피자 돈까스, 한라봉 에이드 피자는 도우를 매우 얇게 잘 뺐다. 하지만 가격을 감안하면 토핑(치즈 포함)이 너무 부실하다. 12천원 선을 넘을 이유가 없어보인다. 미사리쪽에 만원 셋트 화덕피자집이 비교된다. 돈까스는 납득할만한 가격과 맛, 양. 한라봉에이드는 가성비 훌륭하다~♡”

 

끝으로 이번 피자집은 양에 비례해서는 비싸지만 그 맛이 더욱 좋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고, 은근히 돈까스 맛집이라는 사람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맛의 승부사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리보스코화덕피자#제주 리보스코화덕피자

 

제주 해녀 톳 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리보스코화덕피자


전화번호: 0507-1448-0906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15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해녀 톳 도우 치즈몬지락피자 (포장할인) 18,400원

 

이렇게 이번에 해녀 톳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지 알 것 같고,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 가격#해녀 톳 피자#맛의 승부사 해녀 톳 피자#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리보스코화덕피자#제주 리보스코화덕피자

 

제주 해녀 톳 피자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19

 

생생정보 추어 매운탕 장사의 신 맛집 부천 시골집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0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0억 원, 추어매운탕 식당 정보 “추어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여 옛부터 원기회복 음식 중 으뜸으로 여겨왔습니다. 하지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해녀 톳 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집을 많이들 찾아가는지 알 것 같은 집이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제주 해녀 톳 피자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