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보령 키조개 맛집 대천키조개삼합 정보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92회 60억 원을 부르는 333 성공 법칙 키조개삼합 식당 정보


“대천키조개삼합입니다! 대천 여행 중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봐야 하는 맛집입니다. TV에도 많이 방영되고 맛있다고 극찬한 집입니다! 여러분들의 대천 방문이 곧 대천키조개삼합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키조개를 가지고 전문점을 만들어서 제대로 된 맛을 갑부의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나가지만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아마 저만 그런 것이 아닐 것 같기에 이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서민갑부 키조개#서민갑부 키조개 삼합#키조개 갑부#키조개삼합 갑부#보령 키조개 맛집#대천키조개삼합

 

대천 키조개 삼합 갑부 식당 대천키조개삼합 방문 후기 정보


g***


“관광지에 위치한 식당치곤 괜찮은 가격에 맛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가격대비 음식 구성이 좋고요. 이 집 때문에 대전해수욕장 인근 식당에서 조개 해물 삼합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해물삼합에 볶음밥 추가하시면 든든하니 좋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네요ㅎ 다만 바다칼국수는 아주 별로에요. 개인적으로 짠음식 너무 좋아하는데도 너무 짜고 8천원 주고 먹기에는 너무 별로에요.”

 

이렇게 이번 맛집을 방문한 분 중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음식이라고 말하면서 은근히 칼국수가 짜서 별로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sun******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좋았음. 관광지라 주변에 유사한 가게들 많음. 가격 구성이 주변모두 비슷하다면 장사잘되고 식재료 회전 빠른 이집추천 할수 있음.”


오**


“관광지에 이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ㅎㅎ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물론 다른 테이블이 시킨거 잘못 나온거지만... 서비스로 주신 라면도 잘 먹었습니다 ㅋㅋ”

 

역시나 이 집을 말할 때 사람들은 관광지를 감안해서 이정도면 정말 좋은 거라고 말하면서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멜*


“키조개 삼합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키조개 삼합은 처음이라...사람이 많았고 맛집이구나 했는데 역시. 해산물은 신선했고 처음이었지만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볶음밥까지 배터지게 먹었어요.”


우**


“메뉴도 다양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다른 분들 여기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음식도 맛있어요 부모님이 방문하시고 너무 맛있는 집이라고 리뷰를 써달라고 하셔서 씁니다. 정식이 아주 푸짐하고 맛있는 집이라고 하십니다.”

 

역시나 메뉴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한 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고, 해산물이 신선하다고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오**


“대천 관광지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찾고 찾다가 방문한 곳이에요~ 키조개 삼합을 한번쯤 맛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양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아요! 마무리는 해물칼국수로 먹었고 다음에 또 방문하도록 할게요^^”


이**


“키조개 삼합! 소고기와 키조개 그리고 야채를 올려서 먹으면 궁합 최고에요. 저는 키조개를 안 익힌상태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삼합으로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여. 대천오면 꼭 드려보시길 추천할께요!!”

 

역시나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될 정도의 키조개삼합 집으로 궁합이 정말 좋고, 이 근방을 오면 추천한다면서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담**


“키조개 삼합? 처음 먹어봐서 두려움 반 설레는 마음 반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습니다..고기랑 키조개가 이렇게 잘 어울렸다니...”


tr*****


“정말 손꼽히는 맛집이네요. 조개구이집이 너무 많아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ske********


“관광지 바가지 요금. 맛 없고. 양 적고 그런곳 가지 마시고. 여기로 가세요. 친절하고. 배부르고. 해산물 신선해요.”

 

끝으로 이번 키조개 갑부의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관광지답지 않게 참 좋았다면서 인근에 유사 매장이 많지만 이집을 오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서민갑부 키조개#서민갑부 키조개 삼합#키조개 갑부#키조개삼합 갑부#보령 키조개 맛집#대천키조개삼합

 

대천 키조개 삼합 갑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대천키조개삼합


전화번호: 041-932-9239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2272-9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키조개 해물 삼합 58,000원

키조개 해물 샤브샤브 58,000원

 

이처럼 이번 갑부의 식당은 키조개를 메인으로해서 푸짐하게 내어주는 한상차림이 인ㄱ니라고 하기에 더욱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서민갑부 키조개 삼합 갑부

 

 

 

 

#서민갑부 키조개#서민갑부 키조개 삼합#키조개 갑부#키조개삼합 갑부#보령 키조개 맛집#대천키조개삼합

 

대천 키조개 삼합 갑부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24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맛집 대우부대찌개 위치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EChannel널 29회 강남 6미 등심 부대찌개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삼삼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내는 부대찌개 집이라는 인식이 강한 곳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올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키조개를 엄청 좋아하거나 그러진 않지만 이렇게 사이드로 내어주는 것도 엄청난 곳이라면 말이 달라지네요.

 

저 역시 어릴적 대천해수욕장을 많이 놀러 다닌 사람으로써 그때는 늘 조개구이만 먹었는데 지금처럼 이런 집이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다음에 저도 한번 맛보러 가길 원하며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된 키조개 삼합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