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맛집 파주코다리 위치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6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0억 원, 코다리조림 식당 정보


“두마리코다리 - 반건조한 생선으로 촉촉하며 부드러운 식감, 주방장의 매콤한 수제양념장, 시레기. 가래떡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식사와 술안주가 동시에 될 수 있는 최고의 음식. 두마리코다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매콤한 맛만 느끼기에는 부족하다면 불고기로 달달함과 감칠맛을 느껴보세요.”

 

이렇게 이번에 연매출이 10억원에 달하는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으로 보기만해도 그 맛이 전해질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코다리조림 맛이 더욱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을 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생생정보 코다리조림#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 코다리조림#장사의 신 코다리조림#파주코다리

 

연매출 10억원 코다리조림 식당 파주코다리 방문 후기 정보


청계******


“코다리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1인분에 2마리~ 식사 인원에 1인분 적게 주문하라고 적혀있네요. 3인이 가면 2인분 주문하면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2명이 가서 2인분 주문하고 1인분은 현장에서 식사하고, 1인분은 포장 해서 가져갔습니다. 주문할 때 처음부터 1인분은 포장 해 달라고 하시면 바로 포장 해서 주십니다. 김치부침개는 반죽상태로 제공을 하네요. 후라이판과 가스렌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이 직정 부침개를 부쳐 드실 수 있답니다. 홀에 손님은 많았어요. 붐비는 시간대에는 줄을 서야할 듯 합니다. 주차장도 넓게 준비되어 있는데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코다리는 쫄깃한 맛에 칼칼한 양념이 일품입니다. 시래기와 가래떡이 같이 들어있네요. 제공되는 김에 같이 싸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밥은 돌솥잡곡밥으로 나왔어요. 즐겁고 맛있는 점심 식사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코다리가 정말 푸짐하니 나온다고 말하면서 직접 셀프 부침개도 맛볼 수 있는 집으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숲***


“양 푸짐. 4인이 가서 3인분 시키고 인당 코다리 1.5 마리 먹음. 대식하는 사람은 가볼만 함. 타 코다리집 보다 코다리 실함. 양으로 승부하는 집. 맛 은 여타 코다리찜과 비슷. 후식 보리강정 맛있음.”


진*


“저와 저희 남편 최애 식당 집에 손님올때 항상 포장해와서 대접해요 시래기 너무 부드럽고~ 코다리 완전 맛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하면서 양도 많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김**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는데 1인분에 2마리씩 양 엄청 푸짐하고 가래떡과 시래기라 무료로 나온다. 양이 되게 많아서 일행의 수에서 1인분 뺀 양을 시키는게 좋은데 3명이가면 2인분 총 3만원이라 인당 만원씩 매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매장 굉장히 깔끔하고 친절하고 코다리 먹을거면 여기로 올 것 같다. 돌솥밥도 매우 맛잇는데 인당 하나씩 시키면 남을 가능성 잇다.”


윤*


“4인인데 2마리시켜도 남아서 포장했어요. 어른4이면 부족할수도 있지만요. 맛있어요 엄청맵진않아요.”

 

그러면서 1명당 2마리씩을 맛볼 수 있는 코다리조림집으로 진짜 맛이 상당히 좋고, 너무 푸짐해서 남길 수도 있다고 한다.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pi*****


“엄마랑 둘이 가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반찬도 다 맛있고 무엇보다 솥밥도 야무지게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거기다 친절하시기까지!! 담에 또 갈거에요:)”


재****


“코다리 너무 맛있어요!!! 매장고 청결하고 사장님도 무척이나 친절하십니다ㅎㅎ 코다리 전에 나오는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좋았고, 코다리조림이랑 불고기 먹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코다리조림을 말하는 분들은 배부르게 먹고 온 집이라고 말하면서 친절하면서도 맛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깡**


“파주코다리는 3명에서 2인분 시켜도 배 터지게 맛있게 실~컷 먹어요!! 코다리에 김 싸먹고 솥밥 누룽지에 먹고 맛있습니다.”


턱**


“맛있어서, 먹다가 뒤늦게 한마리 남기고, 겨우 사진 찍었어요~^^ 코다리 살이 통통하구요. 시래기와의 조합이 좋고, 김에 싸먹으면 너무 맛나요. 김치부침개도 직접 해먹을수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유자맛이 가득담긴 아삭아삭 연근이랑 백김치는 맵지 않아서 7살 아이가 밥에 너무 잘 먹었구요. 솥밥에 밤,버섯,은행이 올라가져있었던것 같구요윤기가 자르르~^^ 맛있었구요. 우선,무엇보다도 코다리가 푸짐해서 너무 좋았고, 양념이 음… 아주 특별함이 있진 않지만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끝으로 이집이 왜 맛집인지 말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고, 3명이 2인분을 시켜도 그 맛이 대단하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가보고 싶어질 것 같기에 아래 방송에 나온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생생정보 코다리조림#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 코다리조림#장사의 신 코다리조림#파주코다리

 

파주 코다리조림집 상세정보


상가명: 파주코다리


전화번호: 0507-1480-4884


주소: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285-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1인 2마리 코다리 (4마리) 30,000원

1인 2마리 코다리 (6마리) 45,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1인이 2마리씩 맛볼 수 있는 집으로 그 양과 맛이 좋다 말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생생정보 코다리조림#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 코다리조림#장사의 신 코다리조림#파주코다리

 

파주 연매출 10억원 코다리조림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33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부산 청사포 조개구이 우럭구이 맛집 해운대 하진이네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1화- 오이소, 보이소, 드이소! 부산 – 청사포 조개구이 우럭구이 방송 정보 “청사포 바다를 보며 해산물 한 번 구웠어유~ 통통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가는지 알 것 같고, 그 맛도 어느정도 예상이 될 것 같네요.

 

솔직히 코다리 조림은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는 거라서 자주 가는 편이지만 이렇게 잘되는 집은 그 맛이 다시금 궁금해지기에 나중에 파주를 방문할 때 한번 방문해서 맛보길 원하며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코다리조림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