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순창시장 맛집 연다라전통순대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2화 - 반전매력 순창 3대 전통 피순댓국 방송 정보


“순창 시장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건, 바로 피순대! 그 옛날, 순창민들의 주린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던 서민 음식, 순댓국! 3대째, 순창 시장을 지키고 있는 순댓국집에서 맛보는 피순댓국 맛은?! 그런데~ 아르바이트생인 줄 알았던 20대 직원이 알고 보니 사장님? 한창 놀 나이~ 음식점을 물려받게 된 그녀의 특별한 사연을 들어본다.”

 

이렇게 이번에 피순댓국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순대 좋아하는 사람들 중 피순대 좋아하는 분들은 엉덩이가 들썩일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너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대#순창시장 맛집#연다라전통순대#순창 연다라전통순대

 

3대 피순대 피순댓국집 연다라전통순대 방문 후기 정보


전진*******


“6.25 직후부터 자리를 잡아서 70여년간 해온 원조 순대국밥집입니다. 지금은 3대 창업주 할머니는 쉬고 계시고 2대 아드님과 3대 손녀분이 가게를 물려받아 장사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무생채는 매일 만드시는데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게 손이 자꾸 가게 만드네요. 피순대도 직접 만드시는데 며칠마다 만드시는지는 몰라요^^ 식당이 오래된 만큼 깊고 진한 그 맛이 일품입니다. 보통 순대국집에는 새우젓이 나오는데 여기는 초장에 들깨가루를 섞어서 내장이나 순대를 콕 찍어 먹는데요 시중에는 이런 곳이 많이 없는데 맛이 정말 좋네요. 이미 티비에도 많이 방영되었던지라 부가 설명은 말안해도 아시겠죠? 정말 추천할만한 순대국밥 맛집이네요. 쌍엄지 척!! 후회는 하지 않으실거 같아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진짜 추천할 맛ㅈ비이라면서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k***


“순대국밥 정말 맛있고 들깨가루 듬뿍들어있어 해장국처럼 얼큰하기도 하네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셔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이**


“전골을 시켰는데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고 양도 많고 먹다가 부족한듯 하면 사장님이 추가로더 갖다주시는 센스있는 맛집. 한가지 아쉬운점을 굳이 찾는다면 내장국밥집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사장님의 친절과 순대국밥의 맛이 제대로 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12****


“시골장 부근이라 기대 안하고 갔는데 의외로 맛있었어요. 다음엔 순대전골도 먹어보려고요. 추천합니다. 순대국밥, 순대수육, 모두 좋았어요.”


청***


“순대국안에 곱창피순대 쫄깃하고 담백하네요. 서울이였음 만원 넘었을 듯. 근처 유명한가게 닫아서 여기온건데 잘왔네요. 여긴 3대째 ㅋㅋㅋㅋ”


아**


“순대포장했는데 육수 콩나물 부추등을 주셨어요. 집에서 저희 스타일대로 끓여서 진짜 잘 먹었어요. 밥말지 않고도 배가 넘 부를정도의 양이에요.”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순댓국의 맛을 본 사람들은 정말 좋았다면서 은근히 서울과 물가비교까지 하면서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방문해 피순댓국 맛을 볼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대#순창시장 맛집#연다라전통순대#순창 연다라전통순대

 

3대 피순대 피순댓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 연다라전통순대


전화번호: 063-653-3432


주소: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남계리 800-4


영업시간: 매일 오전 6시 - 오후 6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순대국밥 7,000원

막창국밥 7,000원

 

이렇게 순창을 대표하는 맛집 중 하나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이 피순대 전문점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워낙 맛이 좋아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댓국#순창 3대 피순대#순창시장 맛집#연다라전통순대#순창 연다라전통순대

 

3대 피순대 피순댓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44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연잎 밥상 고추장 불고기 정식 맛집 미소식당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2화 - 반전매력 순창 연잎 밥상 식당 정보 “27가지 재료가 들어간 연잎밥 한정식 식당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예약이 어려운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피순대를 말하면서 정말 제대로 된 순대집이라고 말을 한다고 하네요. 특히, 피순대를 넣은 순댓국은 한번 먹은 사람이 없을거라는 맛에 절정이라 말하기에 저 역시 순창시장을 찾는다면 이 집에서 피순대 한접시 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