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맛집 카페나하 위치

2022년 7월 30일 토요일 EChannel널 31회 마포 오므라이스 식당 정보


“망원동 카페나하입니다. 오무라이스와 믹스돈카츠, 오키나와의 명물 타코라이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하입니다만 나하와 큰 관련은 없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망원동에서 워낙 유명한 오므라이스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특히, 이 맛이 너무 좋아 사람들이 알음알음 나만 가는 맛집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라고 말하니 그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망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므라이스#망원동 오므라이스#마포 오므라이스#카페나하#망원동 카페나하#마포 카페나하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집 카페 나하 방문 후기 정보


김**


“주말 낮시간에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자리 안내 받고나서 미리 카운터에서 주문 및 선결제하고 기다렸는데 꽤 금방 나왔어요! 오무 나하 로스카츠랑 타코라이스 주문했는데 둘다 넘 맛있었어요. 타코라이스는 처음 경험하는 메뉴였는데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상큼했고, 오무 나하 로스카츠는 오므라이스도 맛있지만 로스카츠 자체도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바삭하고 소스도 좋았고, 고기 질도 좋았습니당.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맛은 물론 좋았기에 여러모로 대만족이었던 방문이었어요!”

 

이렇게 한번 다녀온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타코라이스 역시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고, 고기의 질과 소스가 참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김**


“분위기도 좋고 엄청 맛있게 잘먹었어요! 돈까스 오므라이스 세트는 엄청 양도 많더라고요! 1.8인분 느낌. 돈까스에 소금 찍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소금도 맛있는 소금이고 와사비도 생와사비같아요. 오랫만에 만족합니다.”


푸딩****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 소문만큼 맛있었고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다. 오무라이스 계란은 퐁실퐁실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고 야끼소바는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감칠맛이 살아있었다. 하지만 야끼소바는 간이 전체적으로 쎄서 그 부분이 아쉬웠다ㅠㅠ”

 

이렇게 맛집이라는 소문이 알음알음 난 곳으로 그 정도의 맛을 내준다고 말하면서 좋았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J**


“아기자기한 경양식집 분위기의 식당. 테이블이 넓고 간격도 여유있어 편안하고, 응대도 친절합니다. 오키나와식 타코라이스와 오무라이스, 돈카츠등의 무난한 메뉴들이 메인인데 하이볼, 우롱차등의 음료를 함께 마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데미그라스오무라이스와 믹스돈카츠를 먹었는데 밥과 고기에 간이 잘 되어있고 비주얼과 맛에 모두 신경을 쓴 느낌이었습니다.”


1호***


“돈까스는 두툼하고 그렇지만 그냥 무난했구요 오므라이스 소스가 겨자랑 먹으면 맛있었어요. 야끼소바는 튀김이나 이런 포인트는 좋았는데 상당히 짯어요 명란과 데리야끼소스 둘다 들어가는만큼 간을 좀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

 

그러면서 비주얼과 맛을 모두 잡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다고 하지만 야끼소바가 조금 짯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joh********


“일식 가정식? 은 아니고.. 오믈렛, 돈까스... 야끼소바 같은 요리를 약간 퓨전 형태로 제공.... 인테리어는 깔끔... 사실 친구가 다 시켜준 메뉴라 뭐가 뭔지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맛은 맛있음... 훌륭함.. 특히 뭐 짜거나 느끼하고 이런거 없음... 양도 각 메뉴별로 봤을때 부족한 느낌은 없었다. 사실 망리단길에서 장사하면서, 맛 없으면 바로 망하는거지...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무난할듯 싶다. 테이블이 좀 좁고, 바닥 수평이 안맞은 부분이 있어서 좀 불편했다.. 그거 말곤 다 괜찮았음~”


b*


“조용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입니다. 맛도 무난하니 좋아요. 돈까스는 없어서 맛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명란 야키소바와 카라아게 모두 맛있었습니다. 전 특히 카라아게가 좋았어요. 가게 입구를 찾기가 약간 애매해서 찾아갈때 잘 보세요. 주문은 선불이고 화장실은 밖에 있습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자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

 

 

 

jin*******


“기대 안 하고 와서 데미그라스 오무라이스와 믹스돈카츠를 시켰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무라이스는 그 가격에 양도 많고 고기도 들어가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돈카츠 내 비계도 있어서 일본에서 먹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가게 내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편이어서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0%입니다 ㅠ.ㅠ”


홍**


“오키나와 생각나게 하는 메뉴들. 다른데서 맛보기 어렵다는 점에서도 이곳에 갈 이유가 있지만, 그냥 훌륭한 돈가츠를 먹기 위해서도 갈 필요가 있는 곳. 요즘처럼 코로나 걸릴까 걱정된다면 포장도 할 수 있으니 더더욱 좋은 곳!!”

 

끝으로 이번 오므라이스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기대 안하고 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식당이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망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므라이스#망원동 오므라이스#마포 오므라이스#카페나하#망원동 카페나하#마포 카페나하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집 상세정보


상가명: 카페나하


전화번호: 0507-1306-1632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8-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데미그라스 오므라이스 11,000원

오키나와 타코라이스 12,000원

믹스돈카츠 15,000원

 

이처럼 가격도 그렇게 나가지 않는데 그 맛은 다른 곳에 비해 월등하다는 평이 많으니 괜시리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는 오므라이스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토요일은 밥이 좋아 망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므라이스#망원동 오므라이스#마포 오므라이스#카페나하#망원동 카페나하#마포 카페나하

 

마포 망원동 오므라이스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50

 

토요일은 밥이 좋아 종로 마포 한우 코스 다이닝 맛집 고기상 위치

2022년 7월 30일 토요일 EChannel널 31회 종로 마포 한우 코스 다이닝 식당 정보 “저희 고기상 다이닝은 두 개의 테이블로만 운영되는 매장으로 고객님들의 인원수에 맞는 신선한 고기와 재료를 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오므라이스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뭔가 막 엄청난 맛을 기대하기보단 이 집만의 맛을 기대하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집에 꼬맹이를 위해서라도 한번은 방문해서 입맛을 높이고 싶은 마음이 있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마포편에 소개된 오므라이스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