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맛집 부산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위치

2022년 8월 3일 수요일 TVN 돈 잘 버는 젊은 시장 4회 숯불두마리치킨집 정보


“저희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은 300도 이상의 참숯 가마에서 굽는 웰빙 치킨점입니다 여러 유명유튜버와 SBS미우새, 런닝맨에 출연하여, 인정받은 숯불치킨 1등 꾸브라꼬입니다. 남녀노소 입맛에 좋은 재료와 매일 유통되는 신선한 닭으로 인하여 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정성스럽고 위생에 충실하며, 신속배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숯불 두 마리 치킨집으로 더욱 유명한 곳인 이 곳은 워낙 사람들이 많이 먹는 곳이고, 빠르게 가맹점이 늘어나는 곳이라서 더욱 그 맛이 알려졌네요.

 

솔직히 튀김 옷도 좋지만 구워먹는 닭까지 맛볼 수 있다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맛보신 분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치킨집#부산 꾸브라꼬#꾸브라꼬#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숯불 두마리 치킨집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방문 후기 정보


쮸*


“양념이랑 데리야끼 순살 맛있어요!!! 꾸브라꼬 엄청 오랜만에 먹는데 치킨도 큼직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양념감자는 소스가 거의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담번에 양념스프 팍팍 뿌려주셨으면,,, 나머지는 다 만족입니다^^”


솔직*******


“존맛탱입니다 치밥에는 꾸브라꼬 근데 배달하는 사람이 배달료 더 받아갓내요. 금방 알앗음 ㅡㅡ”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큼직한 치킨에 양념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mi******


“친구 추천으로 시켜먹었다 반함. 꾸브라꼬 숯불양념 우동사리 추가는 필수!! 매운맛은 마니 맵대서 보통맛으로 시켰는뎅 딱 먹기 좋네용 양념이 완전 저의 취저네용. 꾸브라꼬는 우동사리가 신의한수 양념이랑 느므 찰떡궁합~ 면발도 쭬깃쭬깃쓰~~ 숯불치킨의 특권. 밥도 비벼먹게 김도 넣어주시는 센스ㅎ 한동안 저 요기만 먹을거 가타효”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은 이 집이 양념이랑 우동사라기 정말 최고라고 말하면서 밥도 비벼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uk*******


“숯불양념에다가 치밥해서 와플팬으로 먹으면, 맛잇을거 같아서 했는데 하는도중 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겉면 조금 뜯어먹으니 누룽밥처럼 맛있음. 담에 재도전 !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여기 양념숯불순살 존맛탱,, 거기다가 후라이드치킨까지도 심지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라면사리 여기 안팔아요! 우동사리 팔아요! 전 양념소스많이 달라해서 집에 있는 라면사리 넣었어용.”

 

이분은 치밥을 해먹는 치킨이라고 말하면서 소스를 많이 달라고 말해서 라면사리에 넣어 먹는다면서 은근히 꿀팁을 주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eat*******


“예전에 유튭에서 진짜 맛있다고 봤었는데 제주시청에 새로 생겨서 한 번 시켜봤당. 근데 진짜 숯불치킨 중에서는 최고인듯,,ㅠ 양도 진짜 많고 나중에 치밥 해 먹으라고 소스도 듬뿍 넣어쥼 ㅠㅠ 데리야끼는 좀 달달했지만 양념 매운 맛으로 같이 먹으니 찰떡! 흐,, 양념 진짜 맛있었음 ㅠㅠ 치밥까지 맹들어 머그면 최고져~~? ”

처리***


“멀리서 배달오는줄도 몰랐는대 여기 맛집이라 가끔 시켜먹어요.”

 

이분들은 이곳이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양도 많고, 나중에 치밥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muk******


“닭다리순살로 만들어져 촉촉하고 양념이 쏙쏙 베이있는 숯불치킨!! 순살치킨에 볶음우동 싸서 먹음 한마리 뚝딱.”


nyam*******


“오늘저녁은 치느님. 숯불양념치킨이 먹고싶어서 요기요탐색하다가 리뷰가 많은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으로 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도 듬뿍많아서 치밥거뜬하게 비벼먹을수 있을 정도로 양념이 많이 묻어있어요. 우동사리도 쫄깃한게 추가하길 잘했.. 보통맛인데도 안맵진 않고 쪼오오끔 매워요. 진짜 맵달맵달의 정석인 듯. 근데 저는 맛있었는데 엄빠는 짜고 좀 매워서 별로라고 입맛차이어쩔 내가 다 먹어야징 내일 아침은 치밥이닷!!”

 

끝으로 이번 숯불 두 마리치킨집의 최대 장점으로는 사리와 밥을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최고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치킨집#부산 꾸브라꼬#꾸브라꼬#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부산 숯불 두마리 치킨집 상세정보


상가명: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전화번호: 051-897-8292


주소: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516-4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  새벽 1시 20분까지 (주말은 정오 12시부터 시작)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숯불 양념구이 치킨 18,000원

숯불 데리야끼 치킨 18,000원

 

이렇게 이번에 숯불구이 치킨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한번 시켜먹어 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치킨#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치킨집#부산 꾸브라꼬#꾸브라꼬#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숯불 두마리 치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17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쫄볶이 분식집 북변동 짱이네분식 위치

2022년 7월 9일 토요일 EChannel널 28회 김포 쫄볶이 식당 정보 “이 분식집은 김포에서 제일 유명한 다른 분식집과 쌍두마차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며, 세월을 간직한 추억의 떡볶이집이라고 말을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매일같이 튀겨먹는 치킨에 질린 분들은 한번은 맛보고 싶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없다는 데리야끼 소스가 묻은 치킨구이가 탐나고, 그 맛을 보고 싶기에 집 근처에 가맹점을 한번 둘러보고 시켜먹을 것을 생각하며 이번 돈 잘 버는 젊은사장의 숯불 두 마리치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꾸브라끄 숯불두마리치킨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