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우사골옥면 닭무침 맛집 논현동 옥면가 위치

2022년 8월 22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31회 옥수수면 비빔옥면 우사골옥면 닭무침 식당 정보


“한우 소사골과 닭육수를 섞은 진한 육수를 베이스로 옥수수면을 전문적으로 합니다. 그리고 직화한 넓적다리가 붙어있는 통 장각을 곁들여 든든하지만 정갈한 한상을 대접해 드립니다. 한분 한분 기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옥수수면을 사용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솔직히 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옥수수면의 맛을 잘 알기에 무조건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줄 서는 식당 우사골옥면#줄서는 식당 닭무침#옥수수면 맛집#우사골옥면#논현동 옥면가#옥면가

 

옥수수면 우사골옥면 닭무침집 옥면가 논현지점 방문 후기 정보


doo******


“냉옥면 진짜 맛있네요. 같이나오는 닭다리도 정말 훌륭합니다. 야들야들한게 젓가락으로 쉽게 먹을수있네요. 시원한 국물은 냉모빌 육수랑 비슷한데 딱 여름에 먹기 좋네요.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추천합니다.”


양**


“가격대비 훌륭한 식사였네요! 면이 글루텐프리라 좋았어요. 그리고 식사주문시 닭다리를 하나씩 주는데~ 소금찍어 먹으니 굿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훌륭한 식당이라며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jeon*****


“커다란 닭다리 장각과 옥수수온면 한 세트가 아주 맛있습니다. 우사골기본옥면의 육수는 담백한 곰탕 느낌의 육수이고, 우사골얼큰옥면의 매운 맛 1단계는 꽤 매콤하며 기분 좋은 정도의 매콤함입니다. 얇은 노란 옥수수면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고 소화도 잘 됩니다. 들기름옥면은 들깨와 들기름의 향이 확 풍기고 옥면과도 잘 어울립니다. 닭다리 장각은 큼지막하고 살도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 세트를 먹으니, 속이 든든합니다.”


nan*******


“닭다리도 국수도 맛있어요. 머리긴손님에게 머리끈을 주시는 배려까지!!”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국수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이**


“비빔은 쫄면 맛이라 조금 별로였고 얼큰 국수는 장칼국수맛이라 나름 괜찮았다 닭다리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다 수제 매실소스라고 하는데 바베큐 소스랑 매실청을 섞은느낌인데 너무 맛있엇다.”


super****


“지인 추천 받아서 갔는데요, 옥면도 맛있고~(특히 국물) 같이 나오는 닭다리도 한 번 삶고 구워서 나와서 그런지 부드럽게 단백합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비빔도 맛이 좋고, 옥면의 맛도 참 좋다고 말하며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인***


“강남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에 선한영향력이 더 해지니 박수가 나옵니다. 친절도 하시구 담백한 닭다리 단백질에 건강해지는 듯. 근육이 쫙쫙 붙는 듯. 다음엔 소반보통으로~~ 국물이 약간 더 농도가 있었으면 매운맛도 살짝 더 맛있을텐데 국물이 좀더 짙었으면 좋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N**


“정갈하고 맛있어요.정식세트에 닭다리가 하나 나오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먹느라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역시나 정식세트의 맛도 좋고, 같이 나오는 닭다리의 맛이 정말 정점이라고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nor****


“들기름비빔옥면이랑 우사골옥면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옥면은 면이 쫄깃하고 우사골옥면은 부드럽게 후루룩 넘어가는 느낌이었어요. 같이 나오는 닭다리도 소스에 찍어 먹으니 환상의 조합.. 또 가고 싶어요!”


벛꽃****


“너무 자극적인 건 안 먹고 싶지만, 깔끔하고 매운 국물이 먹고 싶어서 얼큰온반 먹으러 왔는데, 만족! 1인세트 생겨서 기뻐요!! 떡볶이 궁금했는데 조금만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옥수수면을 이용한 음식의 맛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줄 서는 식당 우사골옥면#줄서는 식당 닭무침#옥수수면 맛집#우사골옥면#논현동 옥면가#옥면가

 

논현동 옥수수면 우사골옥면 닭무침집 상세정보


상가명 : 옥면가 논현지점


전화번호: 0507-1336-5773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43-7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우사골옥면 11,000원

들기름 비빔옥면 11,000원

매콤 비빔옥면 11,5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

 

 

 

#줄 서는 식당 옥수수면#줄 서는 식당 우사골옥면#줄서는 식당 닭무침#옥수수면 맛집#우사골옥면#논현동 옥면가#옥면가

 

논현동 옥수수면 우사골옥면 닭무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96

 

생활의 달인 용산 삼색 왕만두 달인 토마토 제육 찐만두 달인 만두집 한남동 단당 위치

2022년 8월 2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7회 용산 삼색 왕만두 달인 식당 방송 정보 “용산의 골목 안에 위치한 작은 만두 가게. 아침 해가 채 뜨기도 전에 만두를 맛보기 위해 가게를 찾은 손님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옥수수면을 사용해서 제대로 만들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한번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기에 저 역시도 시간이 허락하면 당장에 달려갈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옥수수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