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먹킷리스트 맛집 남양주 맷돌카페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24회 먹킷리스트 – 카페에서 즐기는 갈비?!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식당 정보


“이 카페는 ‘맷돌카페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각 층의 공간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만드는 빵과, 브런치메뉴도 있어 식사도 가능한 카페입니다.’이라는 설명이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카페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 겸 카페를 보고 있으니 단순 카페이지만 식당이라 불러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에서 이 메뉴를 제대로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기에 미리 해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통갈비 에그 베네딕트#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맷돌카페#맷돌카페

 

남양주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집 맷돌카페 방문 후기 정보





“좋아요. 너무 좋아요. 과하게 좋아요. 고마울 정도로 좋아요. 그런데 직원은.... 그 남자 분 특히.. 그 분과 말을 섞기만 하면 이상하게 기분 나쁘더라고요. 뭔 말을 못하겠더군요. 이상하게 혼나는 느낌이에요. 알고보니 사장님은 아니시겠죠 설마?”


점*


“멧돌 샤브 들렸다 카페들렸어요 3층이고 옥상 테라스도 있어요. 8시 이후 방문이라 3층까지는 못가봤는데 2층에서는 밖으로 나갈수 있고 잔디와 조명에 분위기 좋아요. 빵과 브런치, 파스타도 같이 판매 하는 곳이고 좌식으로 도 앉을 공간이 있어요. 군데군데 태마가 달라서 분위기 좋고 볼거리도 있고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네요. 아이스 카페라떼 6500에 마셨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분위기도 좋고, 과할 정도로 좋다고 말하면서 최고의 카페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d***


“4층 루프탑까지 있고 주문 하는 곳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기때문에 휠체어, 유모차 이용이 어렵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애기들 앉는 의자도 2층 계단에 6개정도 있었습니다. 카페 전체가 넓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자리 형태도 다양하고 2층은 바깥쪽에 파라솔 펴진 자리도 있어서 자리 부족으로 못 앉을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4층 루프탑은 앉을 자리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그냥 구경 한 번 하고 내려왔습니다. 3, 4층이 노키즈 존이던데 4층은 위험해보여서 애기들 못 올라가게 부모님이 특별히 신경쓰셔야 할 것 같았습니다. 층마다 남녀화장실과 자율포장대가 있습니다. 물이랑 빨대, 휴지, 종이봉투, 식기류, 가위, 전자렌지까지 있어서 1층 주문하는 곳까지 다시 내려가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습니다. 분위기, 편의시설 두루 좋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음료나 베이커리류가 가격대비 맛이 훌륭하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곳이 다 좋지만 음료나 빵이 훌륭한 맛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먹는것에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삐삐*****


“카페&브런치 매장 다니면서 오래간만에 맘 뺏기는 카페 왔습니다. 마석에 오픈한 대형카페인데 건물과 주차장이 들어오는 순간 멋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 너무 친절하고 브런치 비주얼은 시강 입니다. 2층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와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이곳의 명당 같습니다. 진동벨에 픽업 간 제가 브런치보고 인증샷 남기느라 정신없었네요. 맷돌브런치는 2인이 먹어야 할 양 이구요. 상하이파스타는 우리 입맛에 딱 맞는 퓨전화된 요리였습니다. 토요일을 즐겁게 시작하게 된 마음 행복한 맷돌카페입니다. 번성하세요^^”

 

그렇지만 이 집을 다녀온 분들은 마음을 빼앗길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퓨전 요리가 참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올리*****


“화도 신상 베이커리까페 맷돌까페~~ 이쪽에 샤브샤브 먹으러 자주왔던터라 공사할때부터 눈여겨보며 기다리고 있었는데..이렇게 이쁜까페가 들어왔네요~각층마다 특색있고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샹들리에~초록초록 마운틴뷰가 예술!!! 주문한 라떼도 산미없이 찐하고 맛있었어요~~ 베이커리종류도 많고~베이커리류 시식할수 있게 해놓으신것도 좋았어요~ 좌석간격도 넓고~주차도 편해서~굿굿”


바***


“간만에 맘에 드는 카페 발견했어요. 반전매력이 있네요 커피도 맛있고 조용히 잘 쉬다 왔어요 혼커하기 좋은곳. 시식하고 빵을 선택할 수있고 엘베에 카트까지 센스만점이네요 조만간 재방문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카페를 말하면서 반전매력이 있는 곳으로 혼자 커피 마시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고, 베이커리도 많아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카페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통갈비 에그 베네딕트#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맷돌카페#맷돌카페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집 상세정보


상가명: 맷돌카페


전화번호: 0507-1302-1512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14-1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에스프레소 5,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맷돌갈비 에그 베네딕트 18,000원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메뉴를 내놓으면서 카페 분위기에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더욱 입맛이 살아나는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생방송투데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통갈비 에그 베네딕트#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남양주 맷돌카페#맷돌카페

 

남양주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 카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11

 

생생정보 통낙지쟁반짜장 오징어짬뽕 고수의 부엌 맛집 송파 천미미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25회 [고수의 부엌] - 통낙지쟁반짜장 오징어짬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천미미는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라이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소개된 집을 보고 있으면 왜 사람들이 통갈비 에그 베네딕트를 맛보러 이렇게 부지런히 방문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괜시리 다음을 기약해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고, 저 역시 다음 남양주 방문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